아프기전 아빠와 함께 가서 먹던 추억의 순대떡볶이 [또뽀끼야]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hee4552(쭈니짱) 입니다. 추억의 맛집 하면 생각나는 곳은 뇌경색으로 쓰러지시기전 택시를 하시던 아빠와 새벽에 종종 먹으러 가곤 하던 또뽀끼야 입니다
떡떡3.jpg

주 소 : 부산광역시 수영구 횡령대로489번길 3-6
상 호 : 또뽀끼야

아빠와도 많이 가기도 했고 결혼하기전부터 남편과 함께도 떡볶이가 생각나거나 추출할때 가끔 새벽1시나 2시에 도 종종 먹으러 가곤 했어요.

떡볶이33.jpg

지금도 아이들 재우고 난후 갑자기 배가 고프면 가곤 하는데요 갈때마다 아빠와 함께 먹던 기억들이 새록새록 나곤 합니다 특히나 제가 첫애 ,둘째 임신했을때 순떡(순대+떡볶이)이 먹고 싶다고 하면 야간 택시 근무중에도 일부러 오셔서 먹으러 가곤 했던 그때가 가장 기억에 남는 것 같아요
그땐 남편이 차가 없었거든요 (대신 오토바이가 있었다는)

떡떡1.jpg

항상 오면 먹는 메뉴는 순대떡볶이와 꼬마김밥 국수 입니다
여긴 국수 가격이 2천원이라서 더 좋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2500원의 냉국수를 시켜 먹었습니다

떡이이1.jpg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자리가 있어 먹고 가기에도 좋습니다.
먼저 순대떡볶이와 꼬마김밥 1인분과 오뎅국물이 나왔어요

떡한마리.jpg

양상추와 함께 나온 순대떡볶이 ~ 매콤하니 맛있습니다. 요거 한점 먹고 뜨끈한 오뎅국물 한 숟갈 먹음 조합이 딱이죠!

떡순2.jpg

꼬마김밥도 떡볶이 소스에 콕 찍어 먹음 따악!이죠
이제 매콤하고 뜨거운걸 먹었으니 시원한걸 먹을차례~

순떡2.jpg

조금 있으니 김치와 함께 냉국수가 나옵니다.
역시 더운 여름에 냉국수가 좋은 것 같아요
국수면 먹은후 마지막으로 시원한 냉국수의 국물로 마무리 입가심까지 끝!

순떡3.jpg

순떡4.jpg

이렇에 추억의 또뽀끼야에서 야식타임은 끝났습니다.
다음번에는 아이들과 함께 먹으러 가야겠습니다. 할아버지의 추억 , 아빠 엄마의 추억장소라고 말해 주어야겠어요


맛집정보

또뽀끼야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수영구 남천1동 황령대로489번길 33-6


아프기전 아빠와 함께 가서 먹던 추억의 순대떡볶이 [또뽀끼야]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추억이 새록새록, 당신만의 식당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수영구 남천1동 황령대로489번길 33-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언제한번 먹고싶어요..!!

한번 드셔 보세요 ^*^ 출출할때 딱입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추억이 새록새록, 당신만의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ee4552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오늘도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What is the origin of this dish? It looks tasy AF. I'd love to wash it down with a Imperial Stout. I think the two who complement each other very nicely.

Thank you for your delicious taste.

맛도 맛인데 추억이 더 맛있을거 같아요...ㅎㅎ

추억과 맛이 같이 있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

아 가까이 사시네요.
남천동이면 20분이면 가는데 ...
가격이 정말 착하네요.

넵 아무래도 출출할때 늦게 가서 먹고 오기도 좋고 아님 포장해도 되니 자주방문을 한답니다 ^*^

오~ 이런 추억의 맛집 너무 좋아요~

변함없이 한곳에 있어 주는 곳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아버지와의 추억이 서려 있는 곳이라 더 깊이 공간이 경험될 것 같네요 아이들과 먹는다라 추억의 공유 좋네요 ^^

네 아이들에게 할아버지의 고생담을 꼭 말해 주어야겠어요 ㅎㅎ

추억의 맛은 늘 그리워질 때가 있는 것 같아요~
야식으로 그만이죠^^

야식으로도 그만 추억으로도 좋은 그런 곳이 아닐까 싶어요

우와 분식 참 좋아하는데 군침 도네요 :)

분식은 그냥 다 맛난 것 같아요 특히 출출할때요 ㅎㅎ

캬 야식타임..ㅎㅎ
언제부턴가 너무 일찍 자서 야식은 잘 안먹게 되었는데..
출산하고 나서는... 꼭 야식을 먹어보겠다는 다짐을 합니다.ㅋㅋㅋ

전 야식을 너무 먹어서 큰일이에요 줄여야 하는데 말이에요 ㅠㅜ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와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추억의 식당이네요.
가성비도 좋고 추억의 맛집에서 아이들과 도란도란 이야기 하면서 먹으면 즐거울거 같네요. ㅎ

네에 너무 너무 좋아하는 추억의 맛집입니다 저에게는요 ~

너무 맛나보이는 김밥.. 떡볶이에~~~~
즐거운 오후 되세요

정말 어릴때부터 먹던 분식이져 세월이 지나도 변함없는 먹거리 같아요 ㅎㅎ

이런 가게가 오래오래 그대로 있으면 역사와 전통이 생기는 거겠죠.
추억과 함께하는 떡볶이.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시간이 지나도 그 자리에 있는 곳이 너무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을 요새 들어 하곤 합니다.

아버지와 추억의 장소라 뭉클합니다... 추억의 장소가 더 오래오래 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아이들도 데리고 가서 할아버지와 자주 오던 곳이라고 이야기도 해주어야겠어요

분식의 정석 같아요.
부산가고 싶을 정도로 땡기는걸요.
아빠와 추억의 맛집이 있어 좋으네요. 안아프시면 더 좋겠는데요 ㅠ

네에 뇌경색으로 인해 요양병원에 계신중이랍니다

가본적은 없는 곳이지만 예전에 종종 가던 떡볶이집이랑 느낌이 비슷하네요 ㅎㅎ그리운 곳은 떠올리기만 해도 좋은것 같아요

정말 떠올리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은 것 같아요

카일의 보팅이벤트III 당첨!!! 축하드려욧!

앗 감사합니다

맛보다 추억이 가득한 곳이네요~ 또 그 추억을 아이에게 물려주고.. 짠하네요~^^ 정말 사랑하는 가족이네요~^^

나중에 아이들에게 할아버지가 너희 임신했을때 일하다가도 엄마가 먹고 싶다면 꼭 오던 곳이라고 말해 주려고요

와우~ 제가 좋아하는 음식들이 한가득이로군요~

저도 분식집 가고 싶네요~

분식집은 그냥 편하게 갈 수 있어 매력인 것 같아요

순대에 떡볶이 같이 얹어주는 비쥬얼이 짱이네요.
국수도 넘 맛나 보이고~~~~!!!!

국수는 정말 가격도 좋아서 더 마음에 들더라고요 ~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항상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풀보팅이벤트 7등당첨. 좋은 주말되세요 ^^;

항상 감사합니다 ^*^ 행복한 주말 되세요

맛나겠네요

네 전 메뉴가 다 괜찮아서 마음에 드는 곳입니다.

옛추억 느낌 뿜뿜하네요^^

추억의 느낌이 있어서 더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