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신기한 토마토순대국

in #tasteem4 years ago

title_image


토마토순대국이라고 본적 있는가?
나도 순대국을 좋아하지만 토마토순대국은 처음봤다
회사근처에 낭만순대 라는 집이 생겨서
몇번 방문해 보았는데 토마토순대국을 맛보게 되었다

20200203_114528_HDR.jpg
순대국만 먹기 좀 심심해서 맛보기순대를 주문하고
한점씩 맛을 보았다

20200203_115233.jpg
주문한 토마토순대국이 나오는데...
비주얼은 일반 순대국과는 달랐다

20200203_115318.jpg
뚝배기가 아니고 일본라멘 그릇같은곳에
매워보이는 빨간 육수와 함께 순대가 들어가있다
한입먹어보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깜놀
새콤달콤한 토마토 맛에 진득한 순대가 들어가서
오묘한 맛을 낸다

20200203_115352.jpg
보시다시피 토마토가 통째로 들어가 있다
그냥순대국도 맛있는데
토마토순대국은 누구나 다 즐길수 있을듯하다

성수동에서 색다른 순대국을 맛보고 싶다면
한번 방문해 보시길!


맛집정보

낭만순대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2가 300-3


(테이스팀)신기한 토마토순대국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우와 신기하네요

네 신기하죠 ㅋ

오 순대국에 토마톼 진짜 신기합니다~^^

네 저도 첨에 넘 신기했어요^^

헐... 토마토 순대국 실화인가요 ? ㄷㄷ

생각보다 맛납니다^^

토마토 와 순대가 어울어질수 있다니 신기하네요

토마토순대국도 있나요..

네 진짜 있어요 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hyunuk99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2가 300-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