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tipu curate

넙죽 (__)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ioioioioi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오 비오는늘에는 역시 국밥이죠

어제 상당히 쌀쌀해서 딱 좋았어요!! ㅋㅋ

순대국 나도 어제 저녁에 먹었는데 맛나더라. ㅎㅎㅎ

순대국만한게 없음!!! ㅋㅋㅋ

새우젓에 콕""
머릿고기 찍어서 소주한병 후딱인디 ㅎㅎ

형은 이거 엄청 그립겠다 ㅋㅋ
호주있을땐 이거 먹고 싶으면 수백키로 차타고 가서 사먹고 그랬는데

이 집 순대국은 딱 봐도 범상치 않네요~ 침 꼴깍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여기 맛집입니다 기회되면 한번 오세요 ㅋㅋㅋ

걍할매순대국갈래.

아냐할매순대보다여기가좋아!!

난가까운게먼저다맛은다으이고근데할매순대가성비대비맛도괜츈타

막걸리 한잔 곁들이지 그랬어, 횽.
비오면 맴이 좀 거시기 해. ㅠㅠ

소주 한잔 했지 ㅋㅋ 건전하게 안보이게 찍었을뿐!!

난 비오는날 너무 좋아해서 ㅋㅋㅋ

어후~ 가격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고기양 보니깐 인정!!

할매순대아니면 다들 가격은 비슷비슷해서
양많은 이가게로!!

맛있겠다 ㅎㅎㅎ 나는 외출 할 수가 읍당 ㅋㅋ

나도 거의 방콕인걸 ㅋㅋ
별이 못나가서 어케해 ㅋㅋ

뭐야? 순대국 옆에 소주가 안보이네?? 이건 배신이야~ 배신~ 배반~~~~

마음의 눈으로 보면 보임 ㅋㅋㅋㅋㅋㅋ 당연 한잔했지 ㅋㅋ

ㅋㅋㅋㅋ 미안~ 난 마음의 눈이 없어~~

수육먹고 싶네요.

김치에 말아서 소주랑 캬~~~~~~~~ 맛있습니다 흐흐

군침 돈다잉 ㅎㅎ

한잔하시게나 ㅋㅋㅋ

국밥은 진리죠^

고기 다음으로 맛있는 음식이 국밥입니다 ㅋㅋ

고기는.. 어휴 ㅋㅋㅋ

소주 한잔 땡기지 않던가요?ㅎㅎ맛있어보이네요.

한잔 거하게 하고 왔죠 크으으으

도가 순대국이네. 그럼 레는?

우리나라에 레家가 없어 ㅠㅠㅠ
미국가면 있겠다 레家의 레 오나르도디카프리오 흐흐흐흐

Warning! This user is on our black list, likely as a known plagiarist, spammer or ID thief. Please be cautious with this post!
If you believe this is an error, please chat with us in the #appeals channel in our disc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