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석 자리가 따로 마련되어 있는 칼국수 맛집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제이빈입니다!
이번 테이스팀 주제에 딱 맞는 식당이 떠올라서 소개해드릴게요😄


요즘 저는 가끔씩 혼밥하는게 좋더라구요~
뭔가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면서 생각도 많이 할 수 있고,
내가 먹는거에만 신경쓰면 되는점이 좋은것같아요!

NaverBlog_20170327_220650_07.jpg

짠 이곳에는 이렇게 혼밥족들을 위한 1인용 좌석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앞에 가림막이 있어서 정말 혼자 먹는것에만 집중할 수 있답니다 ㅎㅎ

KakaoTalk_20180531_114922417.jpg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인 칼국수!
양도 푸짐하고 고기육수로 국물을 냈는지 국물도 면도 모두 맛있어요 ㅎㅎ
가격은 8천원이에요~

KakaoTalk_20180531_114922639.jpg

또 하나의 인기메뉴인 만두!
이 메뉴는 만원인데, 쫄깃하고 안에 만두속이 꽉차있어서 맛있었어요~
대부분 칼국수랑 만두를 같이 주문하더라구요


엄청나게 인기 있는 맛집이지만 회전율이 좋아서
줄을 서도 자리가 금방금방 나는 것 같았어요!
가끔 혼밥 생각이 날 때, 칼국수 한그릇 어떠세요? 😊


맛집정보

명동교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 명동10길 29


1인석 자리가 따로 마련되어 있는 칼국수 맛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고독한 미식가 혼자 먹기 좋은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무료풀보팅이벤트 3등당첨~! 좋은주말되세요.

헉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 되세요 :)

만두 비쥬얼 실화인가요? ㅠㅠ 사진보니 야식이 갑자기 땡기네요...ㅠ_ㅠ

저두 포스팅하면서 야식 먹고 싶어서 고통...ㅠ_ㅠ

혹시나.했는데 역시나!!!명동교자군요.ㅋ
예전에 가보고.벌써.10년.가까이.안가봤네요....
맛은.그대로일지...궁금하군요.ㅋ

요즘에도 사람들이 많이들 찾는걸 보면 그대로의 맛을 유지하고 있는거 아닐까요 ㅎㅎㅎ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

아 명동교자 괜찮은 곳이죠! 리필도 해줘서 배부르게 먹을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ㅎㅎ

맞아요 맞아요 푸짐하고 좋더라구요 ㅎㅎ

만두피가 쫄깃하면서도 얇아서 입안에서 사르륵 녹을 것 같아요 :)

만두도 너무 맛있었어요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고독한 미식가 혼자 먹기 좋은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jbea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_^

혼자 다 드신...거겠죠?ㅋㅋㅋ
비주얼 보니 혼자 먹어도 모자랄거 같아요^^

저는 두명이서 갔어요! 사진에는 없지만 칼국수 하나가 더 있었답니다ㅋㅋㅋ
양 되게 푸짐해요~

배가 너무 고파요
오늘부터 운동시작했는데... 그냥 잘걸 ㅠㅠ

혼밥하는 사람들이 그만큼 많아졌단 얘기겠죠~
칼국수 비주얼이 장난 아닌데요~

윤기 좌르르 비주얼 최고죠 ㅎㅎ

와, 칼국수는 역시 명동교자가 최고죠.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지만 멀어서 거의 못 가는 곳. 명동교자 먹고 싶어요. 뉴.뉴

맞아요 저도 멀어서 자주는 못가겠더라구요 ㅠㅠ 맛은 역시 짱짱!!

엄청 유명한집 아닌가요? TV에서 본것 같기도 하고

넵 유명해서 막 줄서고 그렇더라구요!

맛있을것같아요... 제가 좋아하는맛!

완전 맛있었어요!!

만두 ㅜㅜㅜ

만두 ㅠ_ㅠ

만두모양이 해파리 같구~독특하네요!! 크~칼국수도 땡기네요^^

크 너무 맛있겠죠~~

아 여기는 정말맛나요
줄서서 먹을만한곳~~

진짜 줄설만 한것같아요 ㅎㅎ

여름이면 명동교자 콩국수 먹어줘야지요..ㅎㅎ
1인자리도 있군요..몰랐어요~

맞아요 콩국수도 있더라구요!
콩국수는 안먹어봤는데 맛있을것같아요 ㅎㅎ

여기 김치도 맛있죠 ㅎㅎ 마늘이 많이 들어가서 뭔가 칼칼한데 칼국수랑 같이 먹으면 페어가 참 잘되는거같아요

그쵸그쵸 김치도 맛있어서 칼국수랑 너무 잘어울려요 ㅎ_ㅎ

와.... 저 가림판 갑자기 치우거나 하지 않죠?? ㅎㅎㅎ
음식들 되게 맛있어보입니다 ㅎㅎㅎ

ㅋㅋㅋ네 치우지 않아요! 음식들 정말 맛있어요 ㅎㅎ

칼국수 진짜 맛있어보이네요
아 만두도. 절 유혹하네요 ~

맛있는 음식들은 항상 저희를 유혹하죠 ㅠ_ㅠ

"혼밥족들을 위한 1인용 좌석이 따로 마련되었다."라는 글이 아주 재밌네용...

ㅎㅎ 앞가림판이 너무 독특한 아이디어인것같아요

칼국수에 들어간 피가 아주그냥 시스루로 특이(?)합니다?!ㅎㅎ
몬다 되게 부드러울꺼같아요

맞아요 부드러운데 쫄깃하기도 하고 맛있었어요 ㅎㅎ

맛도 맛이지만 혼밥족을 위한 1인좌석이 있는 것도 특이하네요~
저 같은 혼밥족에겐 딱인거 같습니다~^^

baraka님도 혼밥 좋아하시는군요!
저도 가끔씩은 혼밥이 좋더라구요 ㅎㅎ

우와 ! 칼국수 되게 맛있어보여요 +_+

그쵸! 실제로 맛있었어요 ㅎ_ㅎ

칼국수 안 좋아하는데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

오오!!!
1인석 맛집 좋네요
혼자가서 2~4인용 차지하면 좀 민망하긴 하던데 ㅠㅠㅠ

맞아요 이렇게 1인용자리가 따로 있으면 괜히 눈치볼일이 없는것같아요 ㅎㅎ

칼국수와 만두 전부 드신거죠?ㅎㅎ
가림막 센스 좋네요! :D

넵 둘다 맛있었어요 XD

@먹스팀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 명동10길 29

만두의 탱탱함이 느껴지네요..
먹어보지 않아도 맛있을 것 같네요. ^^

맞아요 탱탱해서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

주제에 딱 맞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ㅎ_ㅎ

우왕~ 칼국수에 만두가 들어있는건가용? +ㅁ +
궁물이 담백하니~ 맛나보이네용 +ㅁ +

뉴비환영 이벤트 참여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용^^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칼국수 진짜 맛있어 보여요
국물까지 다 흡입하고 싶네요

국물도 정말 진국이었답니다 ㅎㅎ

명동교자나 강남교자는.... 푸짐한 양에 적당한 가격 거의 무한 리필에 꼭 가는 식당이죠... 아주 오래전부터 1인 자리를 운영했던 걸로 알고 있습니다. ^^

전통이 있는 1인자리였군요! 역시 ㅎㅎ

칼국수가정말맛있게 보이네요. ㅎㅎㅎ만두가 들어가서 만두랑 호로록 먹으면 완전 좋을거 같아요.
국물도 진해 보이고 혼밥하기 딱이겠어요. ㅎ

맞아요 만두가 들어가서 그런지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

만두만두!!냠냠

만두만두~~~ !

오~ 여기 가봤었는데 맛있었어요ㅋㅋ! 1인석도 있었군요!

여기 진짜 맛있죠! 사람이 많아서 그런가 1인석이 그렇게 눈에 띄진 않더라구요 ㅎㅎ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

저 여기 미슐랭 개인투어로 가봤는데 진짜 끝장나는 식당이더군요. 정말 맛있어요. 다만 문제가 있다면 너무 사람 많아서 편하게 오래 먹는 건 안 됨. ㅎㅎㅎ

맞아요 유명해서 사람이 진짜 많더라구요 ㅎㅎ
미슐랭 개인투어라니 멋있네요 :D

ㅎㅎㅎ예 진짜 많아요. 다행히 한가할 타이밍에 가서 줄 없이 먹음 ㅎㅎ. 미슐랭 개인투어 계획해놓고 반도 못 갔어요. ㅎㅎㅎ 별 두개 이상은 또 비싸서 못 가고 ㅋㅋㅋ 담에 또 가야겠어요. ㅎㅎ

저도 미슐랭 개인투어 한번 계획해볼까봐요 ㅎㅎㅎ 재밌을것 같아요!

재밌어요. ^^ 의외로. 생각보다 되게 비싼 집만 있는 것도 아니고요. ㅎㅎㅎ jbean 님도 한 번 해보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 명동10길 2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