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1인석 자리가 따로 마련되어 있는 칼국수 맛집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ㅎㅎㅎ예 진짜 많아요. 다행히 한가할 타이밍에 가서 줄 없이 먹음 ㅎㅎ. 미슐랭 개인투어 계획해놓고 반도 못 갔어요. ㅎㅎㅎ 별 두개 이상은 또 비싸서 못 가고 ㅋㅋㅋ 담에 또 가야겠어요. ㅎㅎ

Sort:  

저도 미슐랭 개인투어 한번 계획해볼까봐요 ㅎㅎㅎ 재밌을것 같아요!

재밌어요. ^^ 의외로. 생각보다 되게 비싼 집만 있는 것도 아니고요. ㅎㅎㅎ jbean 님도 한 번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