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의 멕시코, 남미음식 전문점 비아 메렝게

in #tasteem4 years ago

title_image


지난 평일 점심 회식은 신촌의 멕시코, 남미음식을 전문으로 하는 비아 메렝게에서 했습니다. 중남미 음식은 접할 기회가 흔치 않죠. 이 기회에 새로운 먹거리를 접하는게 설레었어요. 이번엔 어떤 맛일지... 인도의 치킨 커리처럼 지속적으로 찾는 맛이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보았어요. 그럼 시작합니다~!

IMAGE 2019-12-22 07:07:11.jpg

중남미 음식은 먹어본 적이 거의 없어서 뭐가 뭔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그나마 먹어본 적이 있는 게 부리또인가... 그랬었지요. 그 중에서도 태국식 소불고기가 들어가는 것으로 택했어요. 순수 중남미보다는 아시아 스타일로 먹는게 연착륙하기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었죠.

IMAGE 2019-12-22 07:10:05.jpg

인테리어는 라틴 아메리카 스타일인가요? 저는 한번도 가본 적이 없어 잘 몰라요. ^^;

IMAGE 2019-12-22 07:11:07.jpg

메뉴를 기다리는 도중에는 나초가 먼저 나옵니다. 찍어먹는 소스는 겉보기에는 쌈장처럼 생겼네요. 맛을 보니 신맛이 강했습니다.

IMAGE 2019-12-22 07:12:23.jpg

태국식 소불고기가 들어간 부리또가 나왔습니다. 먹어보니 불고기 맛이 나기는 하는데... 토마토 맛과 신맛도 강했습니다. 예전에 다른 데서 먹었던 부리또는 신맛이 덜했던 거 같은데... 제가 개인적으로 식사 메뉴에서 신맛은 그다지 좋아하지 않습니다. 아쉽게도 제 스타일은 아니었던 거죠.

IMAGE 2019-12-22 07:19:44.jpg

동료들과 나눠먹은 이 메뉴는 무엇인지 잘 모르겠네요. 인터넷에 찾아봤지만, 찾을 수 없는... ㅠㅠ 이것도 제게는 알쏭달쏭한 맛이었습니다. 이것도 제 스타일은 아닌... ㅠㅠ 맨날 비슷한 스타일의 음식보다는 가끔 다른 것도 먹는다는데 의미를 두고 동료들과 즐거운 점심 시간을 보냈습니다.


맛집정보

비아 메렝게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신촌동 명물길 27-18 1층


신촌의 멕시코, 남미음식 전문점 비아 메렝게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신촌에 이런 이태원스러운 가게가 있었네요ㅎㅎ #tasteem-curation

신촌에도 외국 요리점들이 여럿 있네요. 들르는대로 추가 후기 올려 볼께요. 큐레이팅 감사합니다!

신 맛은 호불호가 갈리긴 하더라고요
깔끔하게 나와서 괜찮아보이네요

동료가 추천해서 회식으로 온 곳이었죠. 남미 요리 좋아하면 괜찮은 곳이예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신촌동 명물길 27-18 1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jini-zzang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