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시~상에... 이런 물갈비는 또 처음이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june0620 입니다.

양이 어마어마한 물갈비 먹어봤습니다. 양만 많으면 말도 안 해요. 깊숙이 숨겨져 있는 갈비는 넷이 먹다 하나가 화장실 갔는데 몰랐네요^^

20190716_184443.jpg

20190716_184355.jpg

👆아쉬워서 한 장 더 .... 일명 산더미물갈비로 불리는 요놈은 일단 이름값을 합니다. 안 흘러내리는 게 신기할 정도로 쌓여 있네요. 소고기, 콩나물 그리고 맨 밑에는 갈비가 깔려 있더군요. 위에 걸 다 먹지 않으면 갈비 맛도 못 본다는... 4인 세트에 75000원이면 가격도 나름 괜찮은 편인 것 같네요.

20190716_185455.jpg
👆국이 끓기 시작하면 소고기를 대충 헹궈서 먹으면 되네요. 얇아서 금방 익더라고요. 중국에서 훠궈를 이렇게 먹는데..

20190716_184545.jpg
👆요즘은 진로를 많이들 찾는다고 하네요?

20190716_190850.jpg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건 튀김이라고 하죠? 그 중 오징어 튀김은 단연 사랑입니다.

20190716_191458.jpg
👆드디어 갈비가 모습을 보이고, 하이에나들은 이빨을 보이고.
산더미가 대부분 콩나물이어서 금방 없어져서 배부르기전에 이 맛있는 갈비를 맛볼수 있었어요. 깊숙한 곳에서 한참 익혀서일까요? 식감이 너무 부드러워서 씹을 때마다 행복했답니다. (#행복지수 좀 낮은 듯)

20190716_184755.jpg
근처에 몇 년 동안 있었다는데 몰랐던 이곳은 백년불고기 물갈비였습니다. 안타깝게도 간판은 못 찍었네요.
주소: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28


맛집정보

백년불고기 물갈비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가산디지털1로 128


[Food] 시~상에... 이런 물갈비는 또 처음이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june0620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Thank you so much for participating in the Partiko Delegation Plan Round 1! We really appreciate your support! As part of the delegation benefits, we just gave you a 3.00% upvote! Together, let’s change the world!

불갈비 보다 튀김이 더 눈이가네요

튀김은 넘사벽이죠^^
!shop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비주얼이 깡패급입니다.^^

맛도 깡패입니당~ 너무 맛있어요😀
!shop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你好鸭,gghite!
@june0620赠送1枚SHOP币给你!

目前你总共有: 10枚SHOP币

查看或者交易 SHOP币 请到 steem-engine.com.

无聊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진로이즈백 이군요~
저도 어제 이거 마셨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맛도 좋더라구요😀
!shop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你好鸭,lucky2015!
@june0620赠送1枚SHOP币给你!

目前你总共有: 8枚SHOP币

查看或者交易 SHOP币 请到 steem-engine.com.

无聊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헐 안넘치나요 ?
콩나물 숨이 죽으면 안남칠려나 ㅎㅎ 엄청나게 푸짐하네요

다행히 숨이 빨리 죽더라구요~
엄청 푸짐하고 맛있었어요😀
!shop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你好鸭,noisysky!
@june0620赠送1枚SHOP币给你!

目前你总共有: 3枚SHOP币

查看或者交易 SHOP币 请到 steem-engine.com.

无聊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물갈비라는 용어부터 처음이네요.
비주얼 완전 대박입니다.
인니에 이런거 없나 물어봐야겠어요.ㅋ
돼지고기를 안먹는 나라라 삼겹살이 더 그립기는 합니다만...ㅋㅋ

저도 처음 들어봐요~
인니에서는 더 좋은 거 드셔야죠~ ㅎㅎ
!shop

你好鸭,gasigogi!
@june0620赠送1枚SHOP币给你!

目前你总共有: 13枚SHOP币

查看或者交易 SHOP币 请到 steem-engine.com.

无聊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Congratulations! I just stopped by to say that your post has been selected as a daily Featured Post of my personal curation project! You can find the daily Featured Post HERE.
I upvoted your contribution and I put it on the list because to my mind your post is what I call a quality content!
I am @miti, a manual curator that shall make available all his Steem Power to authors deserving of support. Let's make STEEM great again!
Have a nice day and keep up the good work!

Thank you @miti
!shop

It's a pleasure... and thank you for the gift! ;-)

你好鸭,miti!
@june0620赠送1枚SHOP币给你!

目前你总共有: 2枚SHOP币

查看或者交易 SHOP币 请到 steem-engine.com.

无聊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Thanks!

石头


You lose! 你输了!愿赌服输,请给我点赞~

你太棒了

맛 천국이네요~💙

!shop ♬♬

그나저나 드라마토큰 왜 안오징~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你好鸭,june0620!

@bluengel给您叫了一份外卖!

@andrewma 岩哥 迎着泥石流 徒步 给您送来
奶黄包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onepagex

石头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You win!!!! 你赢了!

정말 맛있겠어요^~^

넘 맛있어요~
!shop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你好鸭,sean2masaaki!
@june0620赠送1枚SHOP币给你!

目前你总共有: 1枚SHOP币

查看或者交易 SHOP币 请到 steem-engine.com.

无聊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