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더플레이스 - 스테이크&샐러드&파스타&에이드

in #tasteem6 years ago

광파 오븐 사면 대충 스테이크랑 사서 집에서
종종해먹으려고요 사서 먹으면 편한데
양조절이 안되서 오히려 더 먹어가지고 ㅎ
아 아침부터 위에 사진 참 맛나보여요 ㅠ

Sort:  

스테이크도 집에서 해드실계획이라니, 저는 생각도 못한-_- ㅋㅋㅋㅋㅋ

저번에 이사오자마자 먹었다가 망했어요
제대로된 도구가 없이 덤볐다가 ㅋㅋㅋㅋ
냄비에 고기를 구웟다져 ㅋㅋㅋ냄비 다
늘러붙고 타버림 후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