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플레이스 - 스테이크&샐러드&파스타&에이드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우다람이예요^^
오늘은 믿고 가는 맛집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플레이스를 소개해드릴께요


상호명 : 더플레이스 하남신세계백화점점

주소 : 경기 하남시 신장동 616 신세계백화점 하남점 지하 1층


1.jpg

2.jpg

3.jpg

4.jpg

이탈리안 음식은 저에게 사랑입니다. 외식을 할 때 절대 빼먹을 수 없는 한끼식사메뉴죠. 하남 스타필드 놀러갔다가 더플레이스에 들렸어요
인테리어는 이탈리안 레스토랑답게 깔끔하죠



계산서.jpg

채끝등심스테이크가 50%할인행사 중이어서 스테이크는 채끝등심으로, 이날은 피자를 주문안했기에 샐러드를 고르곤졸라샐러드로, 파스타는 항상 애정하는 까르보나라, 그리고 행사안해도 먹는 자몽에이드가 1+1 행사까지 하고 있었으니 당연히 택



5.jpg

5-1.jpg

가장 먼저 음료와 샐러드가 나왔어요
시원하게 에이드마시면서 짭짤한 고르곤졸라샐러드로 입가심하고.


6.jpg

7.jpg

그 다음 스테이크가 나오면서 본격적으로 흡입했죠^^
스테이크가 행사중이라 기대안하고 있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미디엄웰던으로 주문했는데 딱 좋았어요



8.jpg

마지막으로 까르보나라. 저는 파스타는 오로지 까르보나라만 먹어요. 다른 종류 먹고 맛으로 성공한적이 없어요ㅎㅎ



비운접시.jpg

얼마나 맛있었는지 순삭 ㅋㅋㅋ
깨끗하지요~


  • 스테이크,샐러드,파스타,에이드 이탈리안 음식 종합선물세트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더플레이스 강추입니다^^

맛집정보

더플레이스 하남신세계백화점점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하남시 신장2동 미사대로 750


더플레이스 - 스테이크&샐러드&파스타&에이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믿고 가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good food excellen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하남시 신장2동 미사대로 75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믿고 가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woodaram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정말정말 맛있어보여요 ㅠㅠㅠㅠㅠㅠ

엄청 맛있었어요 ㅋㅋㅋ

와... 진짜 맛있었나봐요 ㅋㅋㅋㅋㅋㅋ 그릇이 넘나 깨끗!

넘나 깨끗하죠ㅋㅋㅋㅋ
엄청 맛있었어요^^

광파 오븐 사면 대충 스테이크랑 사서 집에서
종종해먹으려고요 사서 먹으면 편한데
양조절이 안되서 오히려 더 먹어가지고 ㅎ
아 아침부터 위에 사진 참 맛나보여요 ㅠ

스테이크도 집에서 해드실계획이라니, 저는 생각도 못한-_- ㅋㅋㅋㅋㅋ

저번에 이사오자마자 먹었다가 망했어요
제대로된 도구가 없이 덤볐다가 ㅋㅋㅋㅋ
냄비에 고기를 구웟다져 ㅋㅋㅋ냄비 다
늘러붙고 타버림 후 ㅋㅋㅋㅋ

하남..참 좋은데... 가기힘들어서 ㅠ_ㅠ 나중에 날잡고 가야겠어요!!

평일 오전에 가셔서 아쿠아필드도 같이 이용하면 겸사겸사 가실만 하실거예요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삼복더위에 건강 잘 챙기세요~~

출동 감사합니다^^

믿고가는 맛집.. 그러고 보니 전 이 동네 이렇게 오래 살았는데
믿고가는집이 없네요.. 믿고 갔다 실망은 좀 있는데..
개발필요해 보입니다. ㅋㅋ

ㅋㅋㅋ 요즘 소심한 복수 먹스팀 포스팅 다 맛있어 보이던데요
중국은 비주얼과 맛은 좀 다른가봐요~
아니면, 한국인인 저희 입맛에 안맞는걸까요

입맛 차이일겁니다.
중국 사람들은 과하게 맛있어 합니다. ㅋㅋ
맛있는것도 있긴 합니다만..

고추장이 우리 맛이여~~~~

요기 폭탄피자 파는데 같은뎅~ ㅎㅎㅎ

맞아요^^ 옆테이블에서 시켜먹던데 신기했어요^^

설겆이 안해도 될 정도로 완전 비우셨네요. 주인이 참 고마와할듯합니다. ㅎㅎ

오호 완전 맛있겠어요.
저는 토마토도 먹고싶고 로제도 먹고싶고 크림도 먹고 싶어 가면 늘 고민이에요. 우다람님처럼 딱 하나만 좋음 쉬울텐데 말이죠.

다람님... 보고 싶네요.
잘 지내시죠^^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으이구~~~ 엄청 오래 기다렸다는거..
다람님 다시오셔서 아주 좋아요^^
한참 쉬셨으니 이제 재미있는 이야기 들려 주셔야줘~~
기대하고 있을께요.
다시 만나 겁나~~~ 밥갑네요

Congratulations @woodaram!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3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40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woodaram!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