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툼한 갈비맛이 일품인 :: 영천숯불갈비::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러브흠입니다. ♡

열대에야 잠못 이루는 밤들의 연속이였는데 어젯밤엔 문열어 놓고 자니 춥더라구요.
에어컨 안켜도 되서 너무 좋았어요.
그동안 에어컨 없이는 너무 더워서 밤마다 에어컨 켜고 자니까 시원해서 좋긴 한데 아침에 일어나면 머리 아프고 개운하지 않았는데 !! 얼마만에 열대야 없이 자본건지. ㅎㅎ
말복지나면 선선해진다더니 손바닥 뒤집듯이 날씨가 확 바뀌었네요. ㅎ

광복절날 더워도 너무더워 저녁해먹을 힘도 없어 외식을 했답니다.
더울땐 갈비에 냉면이 최고쥬 ♡

:: 영천 숯불 갈비 ::

20180815_190353.jpg

남녀노소 좋아하는 돼지갈비를 주문해 봅니다.
고기드신분은 후식냉면 공짜래요. 흐흣
저 이러다 머리 벗겨지는거 아닌지 몰겠어요. ㅎㅎㅎㅎㅎ

20180815_181444.jpg

주문하자마자 빛의 속도로 밑반찬과 고기가 나옵니다.

20180815_181702.jpg

맛있게 구워져라 ~ ♬

20180815_181710.jpg

전 왜 촌시럽게 고기 먹을때 밥이랑 같이 먹어야 맛난건지몰겠어요.
매번 고기 시키면서 밥시키면 사람들이 벌써밥시켜?라는눈빛을 보내서. ㅋㅋㅋㅋㅋ맨날 밥은 눈치 보고 시킨다니깐요. 흠...
무튼 승윤이랑 식당 가면 공깃밥 먼저 주문할수 있어서 좋아요. ㅎㅎㅎㅎㅎ
공기밥이랑 된장지개 세트에 2000원 완전 혜자스럽쥬 ♡

20180815_182342.jpg

고기 굽기는 남편담당 !!!
남편이 고기를 맛나게 구워요. 히힛

20180815_182348.jpg

여기 갈비는 양념도 잘 베어 있고 두툼해서 맛있어요.
육즙이 줄줄

20180815_183007.jpg

야채에 고기넣고 쌈장넣고 마늘까지 넣고 후훗
야무지게 쌈을 싸서 먹어 봅니다.ㅎㅎㅎ

20180815_182936.jpg

밥먹고 후식 시킨건 안비밀. ㅎㅎㅎㅎ
딱 후식 냉면이쥬!!
그래도 맛있더라구요.ㅎㅎㅎ

20180815_185118.jpg

요로코롬 냉면에 갈비 올려서 먹으면 환상이라쥬 !
제가 젤루 좋아하는 스타일. ㅎㅎㅎㅎ

20180815_185250.jpg

맛난 갈비에 공짜 냉면까지 맛나게 먹고 왔답니다.
오늘 선선해서 그른지 다가오는 가을이 기대되네요. ㅎㅎ
올여름은 정말 너무 더웠어요 흑흑
즐거운 불금 되세요 ~♡


맛집정보

영천숯불갈비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화성시 진안동 병점로81번길


두툼한 갈비맛이 일품인 :: 영천숯불갈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먹스팀 경기 화성시 병점로81번길 17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경기 화성시 병점로81번길 1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대낮부터 고기 생각 간절해지네요~^^

흐흐흐 언제 먹어도 맛있는게 고기이죠 !!!

고기는 남자가 구워야지요.
맛난 갈비 눈으로 먹고 갑니다.
행복한 불금 되세요.

암요암요 !! 고기는 남편이 구워준게 젤루 맛있지요. ㅎㅎㅎ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

군침도네요^^ 맛있는 거 먹으로 가고 싶네요~

오늘은 시원한 불금이니 맛난거 드시는걸루요 !!

환상의 조합
통통 돼지갈비와 냉면이군요^00^
달달한 돼지갈비가 땡기네요~~

시원한 냉면과 달달한 돼지갈비는 환상의 짝궁 입니다. 흐흣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

고기는 역시 밥이죠ㅎㅎ
쌈에 냉면까지 완벽한 한상입니당ㅎ

그렇쥬 그렇쥬 역시 배우신분. !!!
고기에는 밥이쥬. ㅎㅎㅎㅎ

러브홈님 화이팅응원합니다.

히히힛 감사합니다. ^^

밥&갈비...
냉면&갈비 ...
먹고 시프네요.ㅋㅋㅋ
더울땐 외식이 답입니다^^
불금 행복 가즈아!

오늘은 좀선선해져서 정말 살만 한거 같아요.
그동안 더워도 너무 더웠죠.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lovehm1223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냉면에 갈비 환상입니다^^

제가 젤루 좋아하는 궁합이라죠. ㅋㅋㅋㅋㅋ

갈비 먹은지 오래됐네요~역시 갈비엔 냉면과짝궁~

갈비에 냉면이 빠지면 섭섭하쥬. !!

시원한 날씨에 잠도 잘오구~~ 너무 좋아!! 헤헤~
아~ 돼지갈비 맛나지^^ 아무리 그래도 대머리까진 될려구~~ 뭐 대머리되면 승윤이가 멋진 가발 사줄꺼야~~ 걱정말구! ㅋㅋㅋㅋ

어제 저녁은 오랜만에 정말 시원하게 잔거 같아요 에어컨 없이 !!(중요!!)
요렇게 시원하다가 금방 겨울이 오겠쥬 흑 ㅠㅠㅠㅠ
ㅋㅋ가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웃겼는데 상상하다 슬퍼졌어요. 힝
요즘 머리가 너무 많이 빠져서요

너무 맛있어보여요 돼지갈비 ㅠㅠ
불금보내세요~~~

여기 돼지갈비가 맛나더라구요 !!

맛있어보여요 흠님!!^^

꼬기에 냉면은 말이 필요 없는 맛..!!

암요암요 !! 고기에 냉면은 말할 필요가 없어요 서리우님 !!

갈비 맛있죠~? 저희신랑이 갈비를 별로 안조아해서 저희는 자주는 안가게되더라고요~ 이제 폭염도 지나갔고 나들이 가기 더 조은날이죠~~~~

이제 슬슬 나들이계획도 세우고 부지런히 움직여야 겠어요.
너무 더워서 엄두도 못냈는데 말이죠 !!

더울때는 돼지갈비에 냉면 좋죠...

올여름은 정말 냉면 소비가 대단했을거 같아요.

다이어터에겐 옳지 않은 메뉴입니다~ㅠ.,ㅠ
츄릅츄릅~!!!

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일님 한번은 이렇게 먹어 줘야쥬 !!
그래야 다이어터도 힘을 낼수 있어요 !!!

진심 공감해요!! 어제 살짝 춥더라구요- 에어컨 안 켜고 자도 되서 넘 좋았습니다..ㅠㅠ
물론 낮인 지금은 틀었지만 :) ㅎㅎ
더위가 좀 가시니 오히려 입맛 돌아요~ 갈비에 냉면 먹고 싶은 금요일입니다^^

크... 환상적인 궁합!!! 갈비 + 냉면... 군침이 꿀꺽 넘어가네요!

고기는 원래 남편이!
고기는 언제나 진리지요 넘 맛나보여요 제와이프님도 고기 드실때 처음부터 밥이랑 같이 드세요ㅎㅎㅎ 그래서 쌈도 싸주고 그래요 ㅎㅎ
ㄹㅓ브흠님 즐거운 저녁시간되세요^^

후식이 공짜라니! 정말 좋은데요?ㅎㅎ

저도 고기시킬때 꼭 밥시키는데
벌써???
그러시는분들이 많아요^.^
그래도 당당히 밥주문을 한답니다^^ㅎㅎㅎㅎ
냉면에 갈비는 짝꿍이죠^^
맛있겠어여^.^
츄릅~~~😃😄

어제 닭갈비에 메밀냉면 같이 먹구 왔습니닷.
ㅎㅎㅎㅎ
어제 생각이나네용

돼지갈비에 냉면까지 제대로 드셨네요. 저도 고기 먹을 때 밥시켜 먹는데... 어렸을 때부터 그렇게 먹어서 밥이 없으몀 오히려 이상해요 ㅋㅋㅋ

간만에 콜라보래이션

[골든티켓x짱짱맨x weee] 18-2차 현타토끼 이모티콘 증정 !
https://steemit.com/goldenticket/@goldenticket/x-x-weee-18-2

참여하세요!

후식냉면이 무료라니...
5천원은 받아도 되겠구만 ..
참으로 혜자스럽네 ^-^

갈비 너무 좋아하는데 침 꼴깍 삼켜봅니다^^

나두나두 ㅋㅋㅋ 고기 쌈쌀때 꼭 밥도 한숟가락 넣어줘야한다니깐! ㅎㅎㅎ

영천에 이런 갈비집이 있었군요...ㅋㅋ
저는 주부인데 정말 이 여름 집에서 밥해먹는게 일이었어요...

올 여름엔 덥다 핑계대고
많이 시켜먹었지만....

지금도 버릇이되어서 주말엔 무조건 밖에나가 먹는
이상한 버릇이 생겼답니다...

먹방사진 너무 좋아요...
단......
지금 고기가 먹고파서 저녁에 또 고기먹어야겠다는 야심이 생겨
고민이 생기네요...ㅋㅋㅋ

사진 잘보고갑니다.
팔로우하고가요 ㅋ

숯불갈비는 언제나 사랑이지요 ㅠㅠ♡

아 밤에는 테이스팀 안봐야 하는데 ...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