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하와이 호놀룰루 카페 Island Brew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태그선.jpg

Island Brew

하와이 호놀룰루 카페

태그선.jpg



2.jpg
1.jpg
3.jpg




하와이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게 휴양과 쇼핑인데요.
유명한 쇼핑센터인 알라모아나 쇼핑센터 내에 위치한
하와이 호놀룰루 카페 Island Brew 입니다.


5.jpg
6.jpg
4.jpg




100% 하와이 커피원두라고 적혀있네요.
체인점이라 자체적으로 원두를 생산해서
신선하고 좋다는 글을 봤습니다.
저희는 배고파서 생과일 주스 주문.ㅎㅎ

가을 스페셜 호박라떼(스파이시)가 있던데 어떤맛일까요?
(궁금했지만 시도는 못했습니다.ㅋ)


8.jpg
9.jpg
10.jpg




주문한 와플이 먼저 나왔네요.
귀여운 미니 사이즈로 4개.
와플위에 생딸기, 바나나를 올리고
위에는 부드러운 크림이 한가득입니다.

달달한 시럽이 함께나와 한조각 잘라
시럽에 콕. 찍어먹으니 맛있었습니다 :)


11.jpg
12.jpg




다음메뉴는 토스트인데 위에는 누텔라초코!
그위에 생딸기를 얹어서 나왔습니다.

빵은 아주 바삭바삭(약간 딱딱했어요.)하고
누텔라와 함께니 뭔들 안맛있겠습니까? ㅋㅋㅋ


13.jpg
14.jpg




지금보니 음료도 딸기주스를 시켰네요.
무슨 딸기파티 현장같아요. ㅋㅋㅋ

생딸기주스였는데 정말 딸기만 가득 갈았는지
주스가 많이 걸쭉했습니다.

음료는 과일보다 커피가 더 잘어울렸는데
약간 아쉽더라구요. 다음에 가게된다면
커피랑 함께 브런치 먹어도 좋을것 같아요 :)

하와이 자유여행, 알라모아나 쇼핑센터에서
가볍게 식사와 커피한잔 하기에 좋았던 맛집
Island Blew 였습니다.

(체인점이라 하와이에 3개정도 지점이 있습니다)


맛집정보

Island Brew

score

1137 11th Ave, Honolulu, HI 96816 미국


[tasteem] 하와이 호놀룰루 카페 Island Brew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사랑한 카페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요즘 날씨가 너무너무 덥죠. ㅠㅠ 얼른 가을이 왔으면 합니다.

완전히 사진 작가신데요! 군침 흘리고 갑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제가 음식을 애정해서 그런지 음식사진에
더 열심히 찍은것 같아요. ^^ ㅎㅎ

토스트가 달짝지근한게 정말 맛나겠어요!ㅎㅎ

토스트에 누텔라라니 거기에 딸기. ㅎㅎ
사실 누텔라가 다한 맛이었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사랑한 카페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mimitravel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

오오, 미미님 하와이로군요!! :)
초코와 딸기가 그렇게 환상의 조합이란 걸 몇 년 전에 사무치도록 느꼈는데, 토스트의 자태를 보니 눈이 돌아갑니다아아 @@@@@

앗 ^^ 하와이는 작년 가을에 다녀왔어요. ㅎㅎ
안그래도 동생이랑 하와이 다시 가고싶다며 사진뒤적거리다가
까페사진을 보며 포스팅했답니다. 초코랑 딸기는 정말 사랑입니다 헤헤

누텔라초코위에 딸기라니...
황홀 그 자체이네요 ♡3♡

누텔라 초코를 바르기만 하면 다 맛있죠 ^^
상큼한 딸기까지 더하니 정말 맛났답니다♡

미미님~!! 누텔라에 딸기는 말이 필요 없지요^^

정말 누텔라와 딸기 조합은 입에 축복이었어요. ^^ㅋ

크림이 맛이 좋을 것 같습니다.
요즘 맛묘사가 안되네요 감을 잃었나봐요 어떻게하조

그럼 주말에 크림과 누텔라 초코 한입씩 드셔보세요.
감을 찾으실겁니다. ㅎㅎㅎ

아우 아니에요 전 이미 글렀어요. .

딱봐도 맛있겠는걸요 ㅎㅎ

정말 딱 맛있습니다. ㅎㅎ 또 생각나네요 ^^

미니 생크림 와플이라뇨.. 지금 당이 무지 땡기는데 퇴근하고 카페라도 가야할 판입니다 ㅋㅋ

작가님 퇴근하시고 카페들르셔서 당충전 하셨는지 모르겠네요 ^^ㅋㅋ

집에서 아이스커피 타먹었죠! ㅎ

딸기 뷔페인 것 같네요~ ㅎㅎ
달콤한 빵들과 아아 마시고 싶네요~~

진짜 저 딸기와 빵들은 커피와 잘 어울릴것 같았어요. ^^
여름에는 아아가 최고죠~~~ ㅎㅎㅎ

오랜만입니다~미미님ㅎㅎ 여전히 이렇게 멋진 여행 사진들을 올려주시고 계시네요^^ 휴가 없이 무더위와 사투하면서 모처럼 여행 사진으로 대리만족하네요ㅎㅎ 당도 마구 고파지구요^^ㅋ

너무 오랜만이세요. 잘 지내셨어요? ^^
저도 요즘 스팀잇 뜸하다가 오랜만에 들렀답니다. ㅎㅎ

보기만해도 달큰하네요.
당충전하기에 딱 좋은 곳이어요.

쇼핑하다가 들러 당충전하기 딱 좋더라구요. ^^
다시 가고 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