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아라동 맛집 : 돈까스와 카레가 맛있는 고고리식당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제주 아라동 맛집 : 돈까스와 카레가 맛있는 고고리식당

오랜만에 돈까스와 카레가 당겨서 갑자기
떠오른 곳을 다녀왔어요.

그곳은 바로!! 아라동에 위치한 고고리식당
이곳은 관광객 보다는 도민이 자주가고
정말 인기가 좋아요.

렌트를 한다면 관광객도 충분히 찾아올 수
있는 제주 아라동 맛집이다.~

1.JPG
태풍이 지나가고 오랜만에 날씨가 좋아서
이젠 진짜로 제주에 완벽한 여름이
찾아온 것 같아요.

2.JPG
고고리식당은 6~7개의 테이블이 있고
작고 아담해요. 점심시간에는 사람들이
많이와서 가끔 자리가 없을 때도 있는것
같아요.

2-2.JPG
제주 아라동 맛집 고고리식당 바로 앞에는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도 쉽고 편하게
할 수 있어요.

다른 맛집들은 주차하기가 정말 힘든데
이곳은 완전 굳.

3.JPG
모든 메뉴가 맛있지만, 저는 특히 이곳에
올 때마다 매콤치즈 철판 돈까스와 반반카레
를 많이 시켜요.

매콤 치즈 철판 돈까스 10,000
반반카레 9,000

혼자 카레만 먹으면 양이 부족하다고
느낄 수 있는데, 2명이 왔을 때는
이렇게 돈까스랑 카페를 같이 시키면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4.JPG
뜨거운 여름 급! 맥주가 당겨서 호가든을
주문했어요. 가끔은 이렇게 반주를
즐겨도 정말 좋아요.

4-4.JPG
인기 좋은 반반카레와 매콤치즈철판돈까스가
나왔는데, 비쥬얼이 정말 좋다고 생각돼요.
인스타에 올려도 합격!

5.JPG
단무지와 산고추절임이 반찬으로 나와서
카페와 곁들여 먹기 좋았어요.
느끼하다 싶을땐 산고추절임 뇸뇸

6.JPG

6-1.JPG
맛있는 치즈가 듬뿍 올라가 있고, 밑에는
양파가 깔려 있는데, 이 양파도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고기도 두꺼운 편이고 매콤해서 질리지
않는 맛이에요.

7.PNG

7-1.JPG
고고리카레는 우리가 항상 먹어봤던
카레맛이고 새우크림카레는 부드럽고
버터가 들어가서 고소해요.

하지만 살짝 밥이 작은느낌.?
카레만 시켜먹는다면 밥이 좀 더 필요할
것 같았어요.

전체적으로 가격도 저렴한 것 같고
맛이 좋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에게
정말 추천하고 싶은 제주 아라동 맛집이에요

아라동 주변에 맛있는 곳을 찾는다면
고고리식당 완전 추천~


맛집정보

고고리식당

score

제주특별자치도, 11-10 인다5길 아라동 제주시 제주특별자치도 대한민국


제주 아라동 맛집 : 돈까스와 카레가 맛있는 고고리식당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moonandsun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일단 색감이 너무 좋은데요 ~!!
좋은글 앞으로도 많이 올려주세요~

호가든에 카레 조합이 좋아보입니다^^

찜해놨어요. 가보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