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 수제버거 맛집 : 보고소브버거

in #tasteem4 years ago

title_image

나트랑에서 먹는 수제버거의 맛은?

보고소브버거

베트남 음식이 아무리 맛있다할지라도 매일 먹으면 질리기 마련이다. 해외여행을 다니면 한번은 그 나라에서 판매하는 햄버거를 먹곤 한다. 다낭에서는 버거브로스, 나트랑에서는 보고소브버거를 햄버거 맛집으로 추천한다.

1.jpg

2.jpg
나트랑 시내에 위치한 보고소브버거는 외국인이 운영하는 수제 버거 맛집으로 버거 외에 파스타, 샌드위치, 스테이크 등 다양한 메뉴가 있다.

3.jpg
보고소브버거는 아침 메뉴가 있어서 특히 마음에 들었다. 같은 호텔에서 연박을 하면 조식이 지겨울 때가 있는데 이럴땐 시내로 나가서 아침을 먹을 만한 곳을 찾게 되기 때문이다. 생각보다 이른 시간에 문을 여는 식당들이 나트랑에는 제법 있다. 아침부터 햄버거를 먹고 싶지 않아도 샐러드나 오믈렛, 스크램블, 잉글리시 & 아메리칸 브렉퍼스트 등을 제공한다.

4.jpg

신선한 채소로 만든 샐러드는 애피타이저로 먹기에 좋다.

5.jpg
뭐니 뭐니 해도 메인은 100% 호주 산 소고기를 사용하는 VIP 버거. 돼지고기와 치즈, 토마토소스, 양파 등이 조화를 이루는 빅 포크 버거(Big Pork Burger) 또한 인기 메뉴다. 인기의 비결은 다른 버거집에 비해 고기의 육질이 좋다는 점. 단, 어느 버거집을 가든 웬만하면 본전은 뽑는다는 치킨 버거는 이곳에서는 바나나가 첨가되어 우리 입맛에는 맞지 않는 편이다.

6.jpg

VIP 버거는 스테이크처럼 패티의 굽기 정도 를 조절할 수 있다.


나트랑 여행 TIP !

나트랑 유심칩 10% 추가 할인 받아보세요.

http://store.maaltalk.com/goods/goods_list.php?cateCd=002004&id=b_munani0918


맛집정보

보고소브버거

score

79 Hùng Vương, Lộc Thọ, Thành phố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베트남


나트랑 수제버거 맛집 : 보고소브버거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munhwa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간만에 먹을까 했더니 베트남이넹 ㅎㅎ

베트남에 이런 버거가 있다니 좋네요

나트랑 수제버거 맛집 멋져요..

햄버거 높이가 겁나게 높네요

겁나 높아요 ㅋㅋ 먹기힘들정도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