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꿀맛 같은 '벌집삼겹살'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20180811_173724.jpg

주소 : 대한민국 강원도 춘천시 효자3동 춘천로204번길 49

    안녕하세요. 금손이 되고 싶은 한손(@onehand)입니다. 며칠 전에 동생의 생일이 있었습니다. 평일에는 바빠서 만나지 못하다가 주말이 되어서야 오랜만에 만날 수 있었습니다. 평소 삼겹살을 좋아하지 않는 동생의 입맛을 만족시킨 삼겹살을 먹어보기 위해 '벌집삼겹살'에 다녀왔습니다. ٩(ˊᗜˋ*)و

20180811_173854-horz.jpg

    식당의 내부 모습입니다. 4인 테이블이 12개 있었던 것 같습니다. 단체모임 장소로도 괜찮아 보입니다.

20180811_181510.jpg

    메뉴판이 조금 멀리 있어서 디지털 줌으로 땡겨봤습니다. 저희는 모듬벌집삼겹살을 주문했습니다. 모듬벌집삼겹살은 '벌집삼겹살(150g)+얼얼이(매운)벌집(150g)+갈비맛벌집(150g)'의 구성으로 19,000원입니다.

20180811_175719.jpg

    잠시후 주문했던 모듬벌집삼겹살이 나왔습니다. 좌측부터 순서대로 갈비맛, 얼얼이(매운), 일반 벌집삼겹살입니다.

20180811_175922.jpg

    곧바로 불판 위에 올려줍니다!

20180811_180005.jpg

    밑반찬은 간단하게 나옵니다.

20180811_180032.jpg

    고기가 익을동안 청하 한 잔씩. 캬아~

20180811_180203.jpg

    어이쿠. 잠깐 떠드는 사이에 고기가 다 익었습니다. 얼른 고기 한 점을 집어옵니다.

20180811_180924.jpg

    식당 이모님의 설명을 듣고, 콩나물과 양파를 함께 먹어봅니다. 삼겹살이 두꺼운 편임에도 벌집 모양의 칼집을 낸 덕분에 부드럽습니다!

20180811_183201.jpg

    이것은 얼얼이(매운)벌집입니다. 보기와는 다르게 맵지는 않았습니다.

20180811_184432.jpg

    모듬 한 접시로는 허전한 느낌이 있어서 양념쪽갈비를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저는 맛있게 매운 정도였는데, 동생은 너무 맵다면서 마지막 남은 쪽갈비를 포기했답니다. 총 6조각이 나오는데 매운맛 덕분에 제가 4조각을 먹었습니다. (๑˃؂˂๑)

20180811_193242.jpg

    마무리는 김치말이국수! 동생은 이곳의 김치말이국수가 정말 맛있다면서 저에게 추천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배탈이 자주나는 편이라서 된장찌개에 공기밥으로 마무리했습니다. 아쉬운 마음에 김치말이국수의 국물을 살짝 마셔봤는데 속이 개운해지는 느낌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곳을 다시 방문한다면 얼얼이(매운)벌집과 양념쪽갈비를 먹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๑❛ᴗ❛๑)

    모든 음식을 클리어하고, 동생이 화장실을 간 사이에 계산을 하려고 하니 직원 분께서 이미 계산이 끝났다고 알려주십니다. 응? 계산을 했다구요? 동생의 생일을 축하해주려고 만난건데.... 후식을 주문하고 제가 화장실에 다녀온 사이에 동생이 계산을 했나봅니다. 아무래도 따로 선물을 준비해서 줘야겠습니다. (~˘▾˘)~


QmPT1CbotuzSvdxK8fi7EeXm7Fw8PatqZBSC92fbCiyH2A.gif


맛집정보

벌집삼겹살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춘천시 효자3동 춘천로204번길 49


[Tasteem] 꿀맛 같은 '벌집삼겹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삼겹살이 정갈한게 너무 맛나보여요ㅎㅎ

처음부터 잘려서 나오니까 편하더라구요!ㅎㅎ

Really...very good and fun food...i like it post..my friend

Thank you. :D

헐 잘라져서 나와서 너무 좋은거같아요...!!
굽고 자르느라 바빠서 힘들었는데 굿아이디어!

맞아요! 고기를 굽고 자를 필요없이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ㅋㅋㅋ

헉.. 비쥬얼이 정말 끝내주네요.

감사합니다. :D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onehand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테이스팀 파이팅!

벌집삼겹살은 이제 벌써 8년 왕래한 익숙한 집이네요 ㅋㅋ 여름지나면 고기땡길때 한번 가야겠어요

그렇게 오래된 곳이었군요. 저는 맛집을 잘 몰라서 처음 가봤습니다.ㅋㅋ

ㅋㅋ 제가 여기서 1년동안 일했지요...

역시 서빙의 신!ㅋㅋ

청하파로군요 저역시 ㅎㅎㅎㅎ15340841246451289038955.jpg

거의 7년 전에 마셔보고, 핑계김에 오랜만에 마셔봤습니다.ㅋㅋㅋ

역쉬 생일잔치에 고기만큼 딱 맞는 음식이 없지요:)

고기는 항상 옳습니다!ㅎㅎ

청하랑 잘 어울리네요!!!

오랜만에 마셔봤는데 괜찮은 조합이었습니다.ㅎㅎ

벌집은 예전에 많이 보이더니 요즘엔 점점 보기가 힘드네요

예전부터 있었던 곳이군요. 맛집을 잘 몰라서 처음
알았습니다. ㅎㅎ

벌집삼겹살.... 아... 삼겹살 진짜 맛있죠
아... 먹고 싶어집니다. 현재시각 23시 54분 ;;

밤새 잘 버티셨나요?ㅋㅋ

벌짚삼겹살 정말 오랜만에 보네요 ㅎㅎㅎ
예전에 자주갔었는데 나중에 가봐야겠습니다. 오랜만에 보는데 맛있어보여서 엄청 땡기네요^^

저는 괜찮은 곳이었습니다.ㅎㅎ

오 저렴하네요~

가격이 괜찮죠?ㅎㅎ

와..진짜 맛있어보이네요 ㅋㅋㅋ
맨첨에 고기보고 무슨 바베큐인줄 알았다는...
생고기 먹을뻔햇네 ㅡ.ㅡ;;

저도 처음에는 초벌구이로 나오는 줄 알았습니다.ㅋㅋ

실패가 없는 삼겹살 아니겠습니까?ㅎㅎ

무패 삼겹살!ㅋㅋㅋ

으...... 보고 말았다.. 이밤에.....

일부러 시간을 확인하고 올렸습니다.ㅋㅋㅋ

먼저 계산을 했다니 동생분 멋지신대요? 아니 계산 늦은 한손님이 잘 못 한건가요?ㅋㅋㅋ
고기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_@

주문을 다 하지도 않았는데 미리 계산할 수는 없잖아요!ㅋㅋㅋ

와... 비주얼 진짜...ㅠㅠ 반칙 아닌가요
김치말이국수까지 ㅠㅠ
근데 자세히 보니 예전에 춘천살때 가본곳이네요 ㅋㅋㅋ

오오. 춘천에 계셨던 적이 있으셨군요!ㅎㅎ

2년 있었어요 왠만한 맛집은 다 가보았죠 ㅋㅋㅋ

벌집 좋지요 ㅋ 방금 점심먹었는데 침고임 ㅋ

침샘은 정직합니다.ㅋㅋ

삼겹살 비쥬얼이 예사롭지가 않네요///

맛도 예사롭지 않습니다.ㅋㅋ

벌집삼겹살 ~ 참 맛나지요~
국수도 맛나겠어요~

국물이 개운합니다~ ㅎㅎ

벌집 삼겹은 식감이 정말 좋죠.

벌집모양 칼집 덕분에 두꺼운 고기가 부드럽죠!ㅎㅎ

벌집 모양으로 칼집을 낸 벌집 삼겹살이군요ㅎㅎ
정말 가야 할 맛집이 너무 많습니다ㅠㅠ

세상은 넓고, 맛집은 많다!ㅋㅋㅋ

군침이 ~~ 꿀꺽~~

꿀맛, 꿀꺽!

벌집삼겹살 오랜만에 보는데 얼얼이 땡기네요 ㅎ
동생의 센스가 오~~!.. 좋은 선물 준비하셔야겠어요~!

며칠째 고민 중입니다.ㅋㅋ
다음에 만나기 전에는 준비해야 할텐데 말이죠.ㅠㅠ

가격도 저렴하고
비쥬얼도 굿~ 입니다

오늘 춘천을 갈까 말까 하다가
집에서 방콕중이네요..ㅎㅎ
요집 접수해둘게요~

요즘 피드를 보면 춘천이나 근처에 다녀가시는 분이 꽤 계신 것 같네요.ㅎㅎ

벌집 삼겹살~! 진짜 맛있어요~ 대학교때 정말 자주 갔던 곳이라 그 때 생각이 나네요 ^^

예전부터 있던 곳인줄은 미처 몰랐네요.ㅎㅎ

고기가 예술이네요^^

칼집 덕분에 부드러웠습니다. :D

Congratulations @onehand!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왜죠... 왜죠... 왜 부산엔 이집이 없는거죠. 군침만 흐르내요 ..
팔로우 보팅 꾹~ 누르고 갑니다. 앞으로 자주 교류해요~~
근데 진짜 김치말이국수 너무 맛있어보여요 >.<

아주 개운한 맛이었습니다~

얼얼이 너무 먹고픈데요~!!^^

별로 맵지는 않고, 담백한 정도였어요.ㅎㅎ

벌집 유행하던 집이죠~^^ 김치말이국수 진짜 시원하고 맛있어서 좋아했었어요 ㅎㅎ

후식으로 꼭 먹어야한다고 동생이 추천하더라구요.ㅎㅎ

강대 후문에 있는 벌집이네요 ㅎ
축협사거리 넘어 있던걸로 기억하는데 아직 있군요
저기서 과 애들끼리 한잔하곤 했었는데 ㅠ_ㅠ 어느새 추억으로

저는 졸업할 때까지 몰랐던 곳인데 꽤나 유명했군요.ㅋㅋㅋ

예전회사 근처에 벌집 삼겹살집이 있어서 참 많이 다녔었는데 !!
이렇게 보니 넘나 반갑네요. 청하랑 먹는 고기는 더 맛있쥬!!!

오랜만에 술과 고기의 맛을 느꼈습니다.ㅎㅎ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upvoted from the communal account, @minnowsupport, by onehand from the Minnow Support Project. It's a witness project run by aggroed, ausbitbank, teamsteem, someguy123, neoxian, followbtcnews, and netuoso. The goal is to help Steemit grow by supporting Minnows. Please find us at the Peace, Abundance, and Liberty Network (PALnet) Discord Channel. It's a completely public and open space to all members of the Steemit community who voluntarily choose to be there.

If you would like to delegate to the Minnow Support Project you can do so by clicking on the following links: 50SP, 100SP, 250SP, 500SP, 1000SP, 5000SP.
Be sure to leave at least 50SP undelegated on your accou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