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색 김치전이 맛있었던 연남동'숨은골목'

in #tasteem4 years ago

title_image


별생각없이 들어갔다가 진짜 맛있었던 가게는 오래 기억남는데,

최근에는 이 집이 정말 기억에 남습니다.

숨은골목2.JPG

연남동이면 한식류를 보통 안 찾게 되고 여러 추천을 따라서
찾아가는데, 이 날 친구가 파전 먹고 싶다고 계속 말하다가 주변에 있길래 그냥 들어갔습니다.

사실 막걸리랑 파전은 뭐 정말 최악이 아닌 이상 어느정도는 한다는 생각이었죠

숨은골목4.JPG
김치전이 맑은색이어서 엥..
뭔가 밍밍한 맛인가 하면서 봤네요.

숨은골목5.JPG

숨은골목6.JPG
근데 정말 맛있습니다.
처음 먹어본 맛..
연남동에 살아야 하는 이유인가..

숨은골목7.JPG

숨은골목8.JPG
추가로 감자전도 시켜봤는데 감자전도 좀 특별하게
정말 맑은색에 약간 겉은 바삭거리네요

김치전은 정말 엄청 강추이고 특별한 식감을 원하시면 감자전도 좋습니다.

저녁을 먹고 가서 더 먹지 않았는데 나중에 해물파전도 가서 먹어봐야겠습니다.

숨은골목3.JPG
겉모습은 무슨 집인지 잘 모를 수 있겠네요. ㅎㅎ


맛집정보

숨은골목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연남동 동교로34길 12


흰색 김치전이 맛있었던 연남동'숨은골목'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pill.atmos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4 years ago  Revea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