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타가 맛있는 곳! 라루치아!!!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주말은 뭐 하는 날??????
바로 외식하는 날이죠 ㅎㅎㅎㅎㅎ

오늘 다녀온 이탈리안 레스토랑의 파스타가 참 만족스러워 테이스팀에 바로 올립니다!^^

20180708_114046.jpg
먼저 연어&아보카도 샐러드로 입맛을 돋궈 주고요!^^

20180708_114456.jpg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
토마토맛이 찐하게 나서 넘나 좋았어요!!!

20180708_114503.jpg
쉬림프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알리오올리오답게 살짝 기름진 맛!!!
알단테로 삶아진 면이 더욱 식감을 좋게하는 그런 맛이었습니다! 새우도 먹기좋게 몸통만 껍질이 까져있구요 ㅎㅎㅎ

1531041224959.jpg
주방은 오픈 키친!!!
참으로 믿음직스럽지요?
요리사님이 불쇼해가면서 요리 만드시는 모습을 지켜볼 수 있습니다^^

1531041242017.jpg
음식 나오기 전, 해이는 포크를 입에 물고 기다려요 ㅎㅎㅎ

샐러드 + 파스타 2개 + 음료 2잔에 3만구천원!
가격도 착하지요? ㅎㅎ

아이들때문에 정신없어 메뉴판을 못찍었는데 대부분의 파스타가 단품으로 시키면 만오천원 내외였답니다!가격도 맛도 Good!!!

점심은 외식했으니 저녁은 집밥 차려야겠어요~
이웃님들 맛난 저녁 드세요^^


맛집정보

라루치아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화성시 반정동


파스타가 맛있는 곳! 라루치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오픈키친에 상당히 깨끗하고 멋진 레스토랑이네요 음식도 당연히 맛나겠어요~^^

네 주니님~ 정말 깔끔하고 맛났어요 ㅎㅎ

정말 맛나보여요 >.<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ㅎㅎ

키친이일단 깨끗해 보여서 안심하고 먹을수 있을거 같아요
해산물 파스트 너무 맛있어 보여요

오픈키친은 뭔가 더 믿음이 가고 좋아요! 파스타맛도 일품이었구요 ㅎㅎ

가격이 아주 착합니다...히히..>.<!!

그쵸 야야님~ 정말 가성비굿인듯합니다! ㅎㅎ

방금 밥을 먹었는데도 먹고싶은 비주얼이네요^^

ㅎㅎ 그린쥬스님 파스타 좋아하사나봐요! 저도 좋아해서 밥먹고도 또 먹을 수 있어요 ㅋㅋㅋ

인테리어가 너무 깔끔해서 더 좋네요 ㅎㅎ
파스타랑 샐러드 비주얼도 먹음직스러워보여요 :)

인테리어 참 깔끔하지요? 음식도 정말 맛있었답니다^^

오오 여기 분위기 완전 내 스타일이야~~~~~~

그래?? ㅎㅎ 모던한 스타일을 좋아하는가보구나!^^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가격도 비싸지 않으니 너무 좋네요^^
저는 토마토 해산물 파스타가 엄청 땡기네요 ㅎㅎ
래이해이나님 편안한 저녁시간되세요^^

토마토해산물 파스타는 아이들도 정말 잘 먹었답니다 우부님! ㅎㅎㅎ

전부 맛있어보여요ㅠ먹고 싶어라

전부 맛있었어요 ㅠㅠ 그래도 샐러드보단 파스타에 한표 더 주고 싶네요 ㅎㅎ

해산물 파스타가 맛있어 보여요-
오픈 키친이라 더 맘에 들구요 :)
주말만큼은 외식으로 자유롭게!!

ㅎㅎ 주말에 맛집 찾아 외식하는게 또 하나의 삶의 즐거움이지요 ㅋㅋ 해산물파스타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먹스팀 경기도 화성시 권선로882번길 107-20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경기도 화성시 권선로882번길 107-2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여기 메모해둬야겠어요 언니. ㅋㅋㅋㅋㅋ
완전 내스타일인데요~ ㅋㅋㅋㅋ

배고플 시간엔 왜 맛집 포스팅만 보일까요... ㅎㅎ 비쥬얼 장난아니네요 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rayheyna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파스타 시킬때 꼭 해산물로 시키는데~ 딱 제 스탈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