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코스 런치가 13000원! - 모노가노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헬로 스티미언 여러분

제가 변태처럼 내내 짝사랑해오던 상대가 있는데 말이죠.
그 이름은 바로 미키! (미키마우스)
내남자 미키가 90년만에 처음으로 내한했어요!
내남자 90살먹었구나 내남자가 그나이라면 전 참 애긔애긔 귀여움을 떨수 있겠군요

아무튼 정신을 좀 차려서 그를 스토킹 하려면 일정을 알아야겠죠

456.PNG

미키 공식 인스타에서 위험천만하게 일정을 공개해줬어요

바로오늘 롯백본점에서 트리 점등식을 하는데 띠로리 6시.
노동자는 오지도 말라는 차가운 내남자.

우주 대스타이므로 뮤직뱅크에도 나가는군요.
청년기에도 안해봤던 방송국앞에서 플랜카드 들고 있고 싶은데 노동자는 무리.

미키가 한국에 와서 제일 하고싶은일로 꼽은건 미니와 한강을 바라보며 피크닉이라는데
제가 질투심에 눈이 멀어서 그런지 얼어 죽으려고 작정했나! 라는 성난 마음이 들끓었어요.

에잇! 나머지 사랑고백은 일기장에 쓰도록 하고
모노가노스를 소개해볼게요.

이곳은 짠내투어에서 박명수가 극찬을 하고,
홍콩물가 무시못하게 높던데 3코스요리를 13000원에 먹을 수 있다는 사실에 방문하기 2주전부터 예약하고, 방문하기만을 두근두근 기다렸죠

_DSC4624.JPG
내부는 채 10테이블도 되지 않아서 방문하기 전에 예약을 하면 더 좋겠죠잉

IMG_20180512_115437.jpg

에피타이저 택1 메인택1 만두택1 의 구성이고 물한잔 차한잔을 안주는 홍콩에서 자스민티가 포함되어 있으니
가성비가 좋긴해요. 그러나!!

_DSC4606.JPG
모노가노스에서 제일 맛있었던건 쟈스민티 ㅠㅠ

_DSC4603.JPG

이곳은 분위기가 12000원이였던 것입니다!

우선 선택한 에피타이저

_DSC4621.JPG

에그롤과 가지튀김
중국요리에서는 조리하는 가지요리는 부드럽고 고소해서
평소에도 엄청나게 즐겨먹는데 이건 그냥 인스턴트 냉동을 데워준느낌.
에그롤은 보시는 그대로 염소가 좋아할것 같은 맛

_DSC4627.JPG

메인으로는 박명수가 극찬했던 탄탄면
여기 미슐랭 식당이기도 해서 에피타이져에서 늬낀 실망을
메인에서 회복할수 있겠지 했는데..
우리나라 탄탄면 봉지라면 보다 맛이 없음 ㅠㅠ
일부러 탄탄면이 완맛이래서 나눠먹기 싫다 나는 한그릇도 부족하다 라는 마음으로 2개같은 메인으로 선택했는데 ㅠㅠ
참고로 탄탄면은 크리스탈제이드가 최고.

_DSC4628.JPG

마지막 딤섬선택으로는 샤오롱바오

사진엔 표현되지 않았지만
이렇게 작게 만드는것도 능력이구나 싶을정도로
자그마해요.맛도 자그마하구요.

_DSC4601.JPG

이곳은 그냥 힙한 카페에 쟈스민챠 먹으러 갔다 라는 늬낌으로 기대없이 다녀오신다면 괜찮지 저처럼 미슐랭. 짠내투어 극찬 이라는것에 큰 기대를 하신다면 상심하실거예요 !
가벼운 마음으로 다녀오시길 바라며 , 미키 덕질하러 이만 뿅!

(아니 근데 쓰고보니까 한중일 요리를 다 먹었으니까 저 먼나라 요리를 소개해달라는 문구를 이제야 봤네요?
그러지말고 중식도 또 드세요! :p)


맛집정보

모노가노스

score

홍콩 Caine Rd, 59號浩誠樓


3코스 런치가 13000원! - 모노가노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네. 중식도 또 먹겠습니다. ㅋㅋㅋ

탄탄맨은 크읍. ㅠ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s292153s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으아아 넘 맛있어 보이는 중식인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오 식전인데 출출해지는 군영 ~ 영화보고 후다닥 밥먹으러 가야지

ㅋㅋㅋㅋ 변태 기린님의 짝사랑 미키~
90년만의 내한이라니... 도대체 몇살이야? 이루어질수 없는 사랑이여라~ㅋㅋ
헉~미슐랭 식당이 탄탄면 봉지라면맛보다 못하다니... 이런~
샤오롱바오도 너무 작고~ 기린님은 큰걸 좋아하는데...ㅋ
실망스런 모노가노스군요!!

아흔살 미키님이 얼마전에 생신이라는 소식은 들었었는데,
내한 하신건 몰랐었네요! 오오 :'0

와 3코스라니...코스요리 먹고 싶어요 ㅜ

분위기는 좋지만 맛은 별로라니...아쉽네여...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