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봉민김밥] 바로 나온 김밥이 진리!!! (voting, resteem SBD 50% refund)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고봉민김밥을 항상 테이크아웃해서 먹었어요. 그래서 맨날 식은밥의 느낌으로 먹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고봉민김밥 식당에서 먹어보려 합니다.ㅎㅎ

고봉민김밥과 복어조림김밥을 시켰어요.ㅎㅎ

KakaoTalk_20190319_194806987.jpg

라면은 역시 이런곳에서 먹어야 맛있더라고요. 시원하고 매콤한 맛이 나는 라면 끝내주더라구요.ㅎㅎ

고봉민김밥은 역시 두꺼운 김밥이 진리입니다.

김밥 가격이 2500원에서 시작하기에 살짝 비싼감을 있지만 그만큼 맛보장합니다.ㅎㅎ

KakaoTalk_20190319_194759898.jpg

요즘 김밥은 이쁘게 플레이팅하는군요.ㅎㅎ

KakaoTalk_20190319_194744129.jpg

왼쪽이 그냥 고봉민김밥이고, 오른쪽이 복어조림김밥이었어요. 전 일반 김밥이 좋더군요.ㅎㅎㅎ 이건 뭐 취향차이니까요.ㅎㅎ

김밥으로 든든한 한끼 해결했습니다.

훗훗 열심히 돈 벌어서 매일 맛있는거 먹으러 다녀야 겠네요.ㅎㅎ


맛집정보

고봉민김밥

score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전민동 유성대로 1736


[고봉민김밥] 바로 나온 김밥이 진리!!! (voting, resteem SBD 50% refund)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sd974201님

랜덤 보팅 당첨 되셨어요!!

보팅하고 갈께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Turtle-lv1.gif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sd974201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복어조림김밥은 정말 처음들어봤습니다!
맛이 궁금하네요~

여기 김밥 먹었었는데 맛있었어요. 한 줄 먹고 한 줄 포장해왔습니다.^^

Tasty food with beautiful decor.

정말 정통으로 만드는 곳인가 봅니다. 김밥 먹으로 대전까지 갈 수는 없는데, 근처에 가면 꼭 기억해놔야겠네요 ^^

사진이 크니 김밥이 왕따시만하네요.ㅋㅋ

라면, 김밤 최고의 조합입니다~

오 고봉민 김밥!!! 저희 집 앞에도 있어여 ㅠ_ㅠ여기 김밥 왕크고 저는 돈까스김밥 진짜 좋아함용!!!!(tmi)zzzㅋㅋㅋㅋ

Soooo yummy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