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끌벅쩍 모임에 참 좋은 식당 - 샤브향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회식이나 가족모임으로 좋은 식당은 아무래도 샤브샤브집이 아닌가 싶습니다

부담없는 가격에 이것저것 배불리 먹을수 있는 곳

대문.jpg

샤브향이라는 식당은 소고기 샤브샤브와 해물 샤브샤브를 동시에 즐길수 있는 곳이다

내부.jpg

내부는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고 가족단위로 식사하기 좋은 곳이었다

메뉴.png

소고기 샤브샤브와 해물을 동시에 맛보기 위해 해물을 포함하여 주문하였다

해물샤브.png

라이스페이퍼.jpg

반반.png

샤브샤브를 두가지(매운 맛, 안매운 맛)로 구분해서 먹을수 있도록 해 놓은 그릇을 보면 마치 짜장면과 짬뽕을 한그릇에 반을 나눠 먹던 짬짜면을 연상하게 된다

야채최종.jpg

야채, 라면등 리필바가 잘 마련되어 있었고 샤브샤브의 맛도 아주 좋았다

떡.jpg

사이드메뉴로 준비된 떡뽁이에 아이들은 무척 좋아했다

시끌벅적하든 조용하든 간에 단체로 먹기에 좋은 식당 샤브향을 추천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맛집정보

샤브향 충북진천점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진천군 진천읍 문화로 274


시끌벅쩍 모임에 참 좋은 식당 - 샤브향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샤브샤브 군침돕니다^^

샤브샤브가 가성비가 좋은것 같습니다

대박사건!!

샤브샤브는 사랑입니다. ^^

아이들 데려가기 괜찮겠군요:)
매워보여요~~!!

우리 애들은 매운것을 저보다 잘먹어요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충청북도 진천군 진천읍 문화로 27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군침이 도는 비쥬얼이네요^^

깔끔하니 괜찮더라구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onki999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맛있겠습니다 ㅎㅎㅎ
이제 당분간 조용히 지내다가
나들이를 해야겠어요 ㅎㅎ 신년이니까.^^*

신년맞이 나들이 나가셔야죠
주말엔 날씨가 풀린다니 좋은곳 한번 다녀오세요 ㅎㅎ

샤브향 저도 가본 곳이네요.
여기 꽤 가성비도 좋고 음식도 상당히 좋은것 같더라구요.^^

무엇보다 음식점이 깔끔한것이 맘에 들더라구요^^

샤브샤브 너무좋죠!~
아이들을 위한 떡뽁이까지 그레잇!

삼겹살도 좋지만 샤브샤브도 회식의 최강 메뉴인것 같습니다 ㅎㅎ

사이드메뉴도 뷔페식인가보네요 맛낫을듯합니다^

사이드메뉴는 뷔페식으로 맘껏 가져다 먹을수 있어요^^

사이드 메뉴는 이것저것 양껏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샤브향 진심 인정이요!!!ㅋㅋㅋ 저도 분당에 샤브향 자주가는데 가성비 진짜 최고인듯요!!ㅎㅎ

분당에도 샤브향이 있군요
가성비면에선 참 괜찮은 식당인것 같습니다^^

저도 대구가서 샤브샤브 부페를 식구들이랑 같이 가봤는데, 이것 저것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식구 많으면 제일 좋은 곳인 듯...

샤브샤브가 가족모임엔 가성비 측면에서 아주 좋은것 같습니다 ㅋ

떡볶이가 더 땡기는데요!

날씨가 쌀쌀하니 갑자기 떡볶이가 급 땡기네요^^

와우 샤브샤브 ^^ 보기만해도 ㅎ
샤브샤브는 해물이죠 ~~

Posted using Partiko iOS

해물 샤브샤브 괜찮죠 ㅎㅎ

Hi @sonki999!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546 which ranks you at #608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60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602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5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0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두가지 맛을 구분할 수 있어 입맛따라 먹을수 있고 좋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두가지 맛을 구분하는 아이디어가 참 독특했습니다^^

샤브샤브도 참 좋죠 건더기도 국물도 마음에 드는 메뉴입니다ㅎㅎ

부담없이 먹기엔 이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ㅎㅎ

요즘엔 저런식으로 사이드메뉴가 있어서 참 좋더라구요ㅎㅎ

어떤집은 사이드메뉴가 더 좋은집도 있더라구요 ㅋ

저 샤브샤브를 라이스페이퍼에 싸 먹는 건가요?
월남쌈을 매우 좋아하는데, 이렇게 샤브샤브를 월남쌈으로 만들어 먹는 건 처음 봐요.
맛있겠어요.ㅋ
거기에 매운맛도 있고요.ㅋㅋ

샤브샤브 라이스페이퍼에 싸 먹으면 참 맛있습니다
기회 되실때 한번 드셔보세요^^

ㄱㄱㅑ~ 샤브향 정말 좋지요~

맛있는 으식을 너무 너무 푸짐하게 먹을수 있어 정말 좋아한답니다~

저렴하고 푸짐하고 참 좋은것 같습니다 ㅎㅎ

사이드 떡볶이에 더 눈이 가네요~~~ ㅎㅎ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올세일님 이번주도 불금 보내세요^^

어제부터 와이프가 샤브샤브 먹자고 노래를 부르는데 딱 요 포스팅이 눈에 들어오네요+_+
팔로우 꾹 누르고 자주 놀러오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맞팔해요^^

우아 좋아보여요

1등 가즈아~

월남쌈 샤브샤브 가격도 좋네요.
떡볶이도 맛있나봐요 ㅎ

샤브샤븐 언제나 정답인것 같아요^^ 손오공님 맛나는 곳 많이 가시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