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 큐레이팅이 시작됩니다!!

in #tasteem6 years ago

8.jpeg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

이 가격으로 이 정도 퀄리티의 음식을 맛볼 수 있다니, 참 행복해요! 싼 게 비지떡이라고 하지만, 세상은 넓고 음식점은 많잖아요? 수많은 음식점 중, 가성비가 뛰어난 곳은 분명히 있어요. 테이스티머의 가성비 좋은 맛집을 추천해 주세요!


기간

2018년05월31일 11시 ~ 2018년06월06일 22시


참여 방법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 콘테스트에 글을 포스팅하면 콘테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상금

1등 상금: 풀 보팅 + 이 포스팅에서 획득한 스팀달러의 40%

2등 상금: 풀 보팅 + 이 포스팅에서 획득한 스팀달러의 30%

3등 상금: 풀 보팅 + 이 포스팅에서 획득한 스팀달러의 20%

참가상 : 콘테스트에 참가하기만 해도 Tasteem 계정으로 보팅해드립니다.

  • 투표 점수 집계는 페이아웃 예상 달러 + 보팅받은 개수를 점수화 해서 계산합니다.
  • 수상자에게 주어지는 스팀달러는 '후원하고 더 많은 보상받기'를 선택한 분에게만 지급됩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음... 우리집인데...

아! 테이스팀 글 써야지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참여해야 겠어요!! 기억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싸고 좋은집 찾아 삼만리~^^
기대해 주세요.
개봉박두!

오 너무 좋네요 도전해봐야겠습니다

하나의 콘테스트에 포스트 하나만 올려야 하는지 문의 드립니다.

가이드에 정성이 담겨 있다면 여러 개를 올려도 괜찮아요 :) . 오히려 감사합니다 ~

[문의입니다]매장에서 먹지못할 상황이라 포장해온 음식도 올려도 되나요 ?

물론 괜찮습니다 :) . 멋진 가이드 부탁드려요!!

저도 가성비 좋은 곳을 찾아 봐야겠어요~ ㅎ 어떻게 진행하는지, 함 찬찬히 봐야겠네요~ ㅎ

요즘 테이스팀 많이들 활용하시던데, 스팀잇 활성화에 정말 좋은거 같아요~

한번 찾아보고 도전해봐야 겠네요^^

도전해보고 싶어지네요~^^
재미있을꺼 같은데요

마크다운 제대로 인식 못하는건 언제 고치나요?
테이스팀으로 글 쓸때마다 머리에 쥐나네요~
스트레스 너무 받아요~
지금도 스팀잇으로는 사진이 나오는데~
테이스팀으로 보면 사진이 안나오네요~

이미지 직접 링크 기능은 마크다운에서 지원하는 기능이 아니지만, 개발자들이 이미지 링크만으로 사진을 올릴 수 있게 개발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

테이스팀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