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여행기)피렌체에서 먹었던 T-born 스테이크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신입시원입니다 ㅎㅎ
최근 유럽 여행들 많이 가시는데,

짧은 먹방사진 겸 유럽 방문할 때 꼭 먹어야하는
음식들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image (2).png

로마 : Ciro & sons 의 랍스터파스타 꿀맛탱입니다.

image.png

image (1).png

피렌체 : 1일 1티본을 하신다면 성공하신겁니다.

저도 지인이 알려준 여행 후기를 보다가
줍줍한 사진과 정보인데, 저렇게 먹어도
현지 가격은 그리 비싸지 않다고 하니...

통장 잔고가 풍족해서 빨리 유럽을 가서
삼시세끼 티본으로 먹고싶네요 ㅠㅠ


맛집정보

Ciro & sons

score

Via del Giglio, 28, 50123 Firenze FI, 이탈리아


유럽 여행기)피렌체에서 먹었던 T-born 스테이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믿고 가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Via del Giglio, 28, 50123 Firenze FI, 이탈리아]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뀨잉 감사합니당 ㅎㅎ

Rasanya pasti enak,walau saya tidak tahu arymtinya,tapi sangat suka,I will resteem your post.

Thank you!!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믿고 가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troubletory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으 ㅠㅠ 너무 맛있어보입니다 ㅠㅠ

저도 군침만 ㅠㅠ

아...피렌체...다시가고싶네요..전 제대로 못즐기고 온것같은 기분이...갑자기...ㅎㅎㅎㅎ

으어... 다녀오셨었어요?
다음번 가실땐 꼭 추천하는 가게 다녀와보세요!!

로마에간다면 랍스터파스타를 먹어야하는건가요?ㅎㅎ
저도 아직 유럽은 가보지못해서~~
유럽을 간다면 뭘먹어도 맛있지않겠냐만은ㅎㅎ'ᴗ'
사진 넘나 맛있게 잘찍으신것같아요!

꼭 먹어야한다고 그러더라고요 ㅋㅋㅋㅋ
사실 분위기가 맛을 정하는거 아니겠어요?

랍스터 파스타랑, 티본 스테이크 군침 돋네요...
ㅠㅠ 팔로우 했어용 :) 자주 소통해요!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뵈여 ㅋㅋ

스테이크 큼직하니 좋네요. 한국에서 스테이크 먹으러가면 맘 같아선 중간에 한번만 잘라서 두입으로 끝내고 싶은 정도의 양만 주는데

그니까요 ㅠㅠ 미국만 가도 거의 키로로 준다고 하던데요...

와...티본 진짜 좋아하는데!! 먹고싶네용^^

전 파스타가 가장 인상깊다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