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부부

in #tasteem4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가게 이름이 신혼부부입니다.예전에 아내와 함께 가본 곳인데 가게 이름때문에 들어갔어요.
1578549151571.jpg
그냥 분식집입니다.가게 이름덕인지 젊은 커플들이 많더라구요.덕분에 오래전 알콩달콩 그런 감정을 느껴보네요.떡볶이랑 김치볶음밥,그리고 돈까스를 시켰어요.
1566713529507.jpg
떡볶이는 직접 끊여먹는 스타일입니다.
1566713576414.jpg
돈까스랑 김치볶음밥은 특별하진 않지만 맛은 좋았어요.
1578550400059.jpg
1578550403906.jpg
떡볶이까지 다 익혀서 찰칵~^^
1578549176219.jpg
특별한 맛은 없지만 가게 이름덕에 옛 기분을 즐길 수 있어 좋았어요


맛집정보

신혼부부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원주시 중앙동 중앙시장길 11


신혼부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twinpapa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신혼부부 떡볶기 맛은 달콤 매콤... 맛보고 싶네요.^^

하핫~
재미난 이름이네요~
가격도 착하구요~

신혼부부 간판을 보니 새삼스럽습니다.

오랜만에 돈까스 먹고 싶네요

여기 굉장히 정다운곳 같아요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혹시 했더니 맞네요 ㅎㅎ
원주갔다가 본적 있어요
맛은 못봤지만
담에 꼭 다시 가보고 싶은곳이 원주 시장이예요~

Hi @twinpapa!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687 which ranks you at #577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8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appreciate your great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이름은 신혼부부인데 분식점이네요..
나름 이름이 좋네요~~
정도 넘칠것같고..

가게 이름치고는 참 거시기 합니다. ㅋ

조금은 복고스러운 비주얼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