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대가 진심으로 맛있고 서비스에 감동 받은 집 (머리고기와 술국) - 1차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원래 스트레스를 술로 절대 안푸는데 회사에서 힘든 일이 있어 사람들을 모아 한잔하자고 했습니다. 장소는 뜨끈한 국물을 먹을 수 있는 순대국밥집을 가기로 정했습니다.

KakaoTalk_20190113_124049817.jpg

외관이 굉장히 멋스럽게 생겼습니다. 40년전통의 인하찹쌀순대!
제가 듣기로는 이 집의 본점은 부천 맛집으로 소문났다고 합니다. 근데 분점을 절대 안 만들다가 가족에게 분점을 내줬다고 합니다. (사실이 아니라면 죄송합니다!)

원래는 순대 먹으려고 갔는데 머리고기 메뉴 사진을 보고 맛있어 보여서 머리고기와 순대를 고민하다가 이모님이 머리고기를 주문하면 순대가 나온다고해서 머리고기로 주문!! 국물이 필요하니 술국도 하나 주문해습니다.

KakaoTalk_20190113_124045796.jpg

머리고기가 종류별로 다양하게 나옵니다. 고기가 야들야들 쫄깃쫄깃 입에서 녹았습니다. 순대.... 순대가 정말 맛있습니다. 순대가 너무 조금 나와서 무지 아쉬울 정도로 너무 맛있었습니다. 다음번에는 무조건 순대를 주문해야할 정도입니다! 찹쌀순대의 매력에 푹 빠져 이 글을 쓰면서도 갑자기 생각나네요.

KakaoTalk_20190113_124041789.jpg

KakaoTalk_20190113_124036941.jpg

술국이 나왔습니다. 건더기가 많고 국물이 맑아 입이 텁텁하지도 않았습니다. 이모님한테 우리는 술을 많이 마실건데 국물이 오랜시간 뜨끈했으면 좋을 것 같아서 가스 버너를 요청했지만 녹그릇이라 그럴 수 없다고 설명해주시면서 걱정마시라고 했습니다. 걱정 말라는 뜻을 이해하지 못한채 맛있게 먹고 있었습니다.

KakaoTalk_20190113_124028470.jpg

먹고 있는데 시간이 지나니 국물이 미지근해지기 시작했고 저희는 떠들고 마시느라 신경 안쓰고 있었는데 이모님이 팔팔 끓는 새로운 뚝배기에 국물만 새로 가지고 오셨습니다. 그리고 기존 술국에 있는 건더기를 새로운 뚝배기에 옮겨 주셨습니다. 이모님 짱짱! 그렇게 2번 국물 교체를 해주셨습니다.

KakaoTalk_20190113_124021711.jpg
깔끔하게 4병 마시고 2차로 고고!

맛도 맛이지만 세심한 서비스에 감동을 받았습니다. 혹시 이모님이 가게 주인이시냐고 조심스럽게 여쭤봤는데 아니라고 하셨습니다. 가게 주인도 아니신데 이렇게 잘해주셔서 감동받았다고 90도 인사를 하고 나왔습니다.

회사에서 받았던 스트레스를 술로 풀어보려고 했지만 이모님의 케어에 스트레스가 다 풀렸습니다. 또 갈 의향이 3만%인 맛집을 발견해서 뿌듯했습니다.


맛집정보

인하찹쌀순대

score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컨벤시아대로 100


순대가 진심으로 맛있고 서비스에 감동 받은 집 (머리고기와 술국) - 1차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즈 @bbooaae 입니다^^!
@wabakorea님의 퀄리티 높은 <(순대가 진심으로 맛있고 서비스에 감동 받은 집 (머리고기와 술국) - 1차)> 포스팅에 감동받았습니다, 송도가면 언제 한번 먹어보고싶네요!!! 크~~!
앞으로의 멋진 활동 기대하며, 테이스팀이었습니닷!!

와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습니다~!ㅎㅎ

Great review, my friend and this dish looks amazingly delicious! Thank you @wabakorea

Doesn't it? It was good! Thanks!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wabakorea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술을 부르는 안주들이군요!!^^

맞아요~ 요즘 맛있는 음식과 술한잔 하는 낙으로 삽니다ㅎㅎ

서비스가 좋아서 거하게 한잔하셨네요 ^^

맞아요!
제게는 음식맛도 중요하지만 서비스가 좋으면 음식이 더 맛있게 느껴집니다!ㅎㅎ

여기 참 맛있어 보입니다. ㅎㅎ 다음에 방문해야겠네요 ㅎ

본점은 부천에 있습니다! 부천이 가까우시면 본점 가보세요~ㅎㅎ

소주안먹으면 반칙인거 같네요 ㅎㅎ
편안한 일요일밤 되세요 ^^

ㅎㅎㅎㅎ 정확히 맞아요!
좋은 저녁 보내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