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좋을 수가!! 해산물과 보쌈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보쌈과 다양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었던 곳입니다!
메인 사진과 같이 매우 푸짐하게 나옵니다. 조금 적어 보일 수 있겠지만 6명이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20181115_182038.jpg

20181115_182046.jpg

반찬과 탕이 기본으로 나옵니다! 한국 사람은 역시 국물이 필요하나봐요.

20181115_183035.jpg

직원분이 문어를 먹기 쉽게끔 이렇게 잘라줍니다. 문어는 바로 먹어야 입에서 부드럽게 녹지만 식으면 식감이 떨어지니 참고하세요!

20181115_182511.jpg

첫잔은 소맥으로 시작!

20181115_183029.jpg

생각보다 보쌈은 양이 적지만 다른 해산물 양이 많았습니다. 가리비, 갑오징어, 새우, 소라, 굴, 전병 다 맛있었습니다. 제가 원래 홍어를 잘 못먹는데 이 가게는 많이 안 삭혀서 그런지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습니다!

20181115_183313.jpg

이렇게 홍어 맛을 알게 되었으니 다음에는 홍어집 가보려구요!

푸짐하고 다양하게 고기&해산물 드시고 싶으신 분들게


맛집정보

이렇게 좋을 수가

score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2-6 송도프라자2층


이렇게 좋을 수가!! 해산물과 보쌈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wabakorea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2-6 송도프라자2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문어가 통통하네요ㅎㅎ

네 통통해서 씹는 맛이 좋았습니다!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푸짐한 해산물이 식욕을 자극하네요.ㅎㅎ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푸짐하고 다양하게 나와서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문어랑 보쌈이 같이 나와서 특이한 조합이네요

요즘 이런집이 많아요!
문어해물보쌈 검색하시면 많이 나옵니다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홍어는 팍 삭아야 제맛입니다!!
근데 생각보다 잘하는 집이 없어요^^

혹시 서울에 맛있는 홍어집 알고 계시면 추천 부탁드려요!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수소문 한번 해볼게요 와바님 ㅋㅋㅋ

보쌈과 해산물 조합 느무 좋아요~~^^

맞아요!
여기는 해산물이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도 있었습니다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문어 보쌈.. 맛있겠어요.
가게이름이 이렇게 좋을 수가 였군요 ㅎㅎ

홍어는 푹 삭은건 또다른 맛일거에요 ㅎ

네 맞아요ㅎㅎ 상호명입니다ㅎㅎ
제가 홍어를 이제 먹기 시작해서 그런데 서울에 홍어맛집 알고 계시면 추천 부탁드려요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팔로우 & 보팅 하고 갑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문어 숙회를 보니 침이 절로 고이네요!
문어 먹고 싶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