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 찜질방과 오리고기의 만남!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일본에서 조르바입니다 :)

오늘 포스팅은 오랜만에 한국에 관한 내용이 되겠네요ㅎㅎㅎ 올해 4월에 짧게 와이프와 한국에 다녀왔는데 너무 덥기도 하고 입맛도 떨어지는 요즘.. 그 때 먹었던 한국 음식이 그리워지네요. 맛집도 소개해드리고 사진으로나마 그 맛을 떠올려보려고 합니다ㅠㅠ

IMG_0485.JPG

IMG_0484.JPG

먼저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청도의 알미뜸이라는 곳입니다. 이곳은 찜질방과 함께 오리고기를 함께 맛볼 수 있는 곳이에요. 당시엔 연꽃으로 유명한 청도의 유등지를 보고 갔던 곳이지만 저희 가족은 청도에 가면 온천을 즐기고 청도역 부근의 추어탕을 먹거나 이 집에 자주 가네요ㅎㅎ

IMG_0477.JPG

IMG_0478.JPG

밑반찬들 보기만 해도 군침이 흐르네요. 일본에선 꿈도 꿀 수 없는 혜자스러운 반찬들입니다ㅠㅠ 김치, 부추, 동치미, 잡채 등등

IMG_0475.JPG

IMG_0479.JPG

크 고기도 좋습니당. 이곳 찜질방도 시설이 괜찮았던걸로 기억하는데요. 찜질복을 입고도 이곳을 이용할 수 있어서 찜질방 옷을 입고 식사를 즐기시는 분들도 꽤 보입니다. 찜질방과 숯을 이용한 오리고기라.. 생각보다 이 꽤 조합이 괜찮은 것 같아요ㅎㅎ 이곳 오리 고기 퀄리티는 뭐 말할 것도 없습니다 ^^ 와이프는 여기서 식사를 하곤 일본에서 지금 껏 먹어봤던 오리고기랑은 차원이 다르다는 말을 남겼습니다ㅋㅋ

IMG_0481.JPG

IMG_0483.JPG

그리고 고기 먹방의 마무리는 뭐니뭐니해도 된장입니다. 칼칼한 된장맛이 군침이 돌게 하네요. 마트에 한국 된장을 팔긴 하던데 문제는 매운 고추를 구하기가 힘들다는 점ㅠㅠ

한국 음식이 그립다는 칭얼칭얼 포스팅이 되어버린게 아닌가 조금 걱정되지만 대구 근교, 청도를 찾으신다면 이곳 한번 추천드려봅니다 :)


맛집정보

알미뜸

score

대한민국 경상북도 청도군 화양읍 연지로 244


청도, 찜질방과 오리고기의 만남!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상북도 청도군 화양읍 연지로 24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리 고기가 먹고 싶어지는 저녁이네요.. 아직 식사전인데 ㅠㅠ
잘 보고 갑니다 :)
팔로우 하고 갈게요 ~ 자주 뵈어요😊

진짜 침넘어 가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zorba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찜질해서 노폐물 빼고 오리고기먹으면 너무 좋을거 같습니다!!
몸보신이 필요없겠네요 조르바님 ㅎㅎ
폭염이 이어지고 있는데 더위조심하세요1!!

역시 한국 음식은 푸짐미! 고슬고슬 밥이 맛있어 보이네요!

저도 생오리 로스 사랑하는데~
고기중에서 오리고기가 제일 건강한 고기 같아요~
맛도 좋고요~

오리 로스구이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저녁 먹을 시간이라 무척 배 고파요.
포스팅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요즘처럼 더울때는 몸이 축나지 않게
맛있는 음식을 잘 챙겨먹어야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