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을 말해봐] 기린아의 2018년 소원

in #tellmeurwish6 years ago

DQmWL9y1uTjveXDWQhMiqdqn4ZFWhEXPeozPFBYZjkD1W1e.png

안녕하세요.
기린아입니다.

2018년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소망을 안 적은 지도 몇 년 된 거 같습니다.
올해는 앞자리 숫자가 바뀌는 해라 아무것도 하기 싫고 더더욱 의기소침했었는데...
@skuld2000 님에게 지목받아 2018년도 소원을 적게 되었습니다.
덕분에 그동안 미뤄왔던걸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1.가족과 해외여행 가기
생각해보니 가족과 해외여행 가본 적이 한 번도 없었네요.
가까운 일본이나 중국 쪽으로 가족과 함께 여행도 가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오고 싶네요.

2.그동안 미뤄왔던 웹툰 스토리 다시 짜기!
그림 작가형의 건강 문제로 무기한 연기되었던 웹툰을 다시 한번 도전해보려 합니다.

크기변환_Screenshot_20170709-222807.png

크기변환_Screenshot_20170709-222509.png

피가 낭자하게 튀는 스릴러물을 좋아합니다...
작년 5월부터 준비했던 작품이었는데 언제 가는 다시 데뷔를 해야겠다 마음먹고 있었는데 그게 올해였으면 좋겠네요.

3.다시 운동 시작하기!
재작년 쿨가이 선발대회 중에 목을 다쳐 좋아하던 운동을 쭉 쉬게 되었습니다.
당분간 재활에 집중할 예정입니다.
크기변환_IMG_20160408_181747.jpg

4.사회적 기업 준비하기.
의류 쪽으로 사회적 기업을 준비한 적이 있었습니다.
최종 트라이에서 떨어져서 크게 낙심하고 준비하지 않았네요.
살면서 많은 일에 도전하지만 그만큼 포기하는 것도 빠른 것 같습니다.
올해 재단과 다시 한번 얘기해보고 도전하고 싶습니다.
제가 이걸 하는 이유는 사회에 자리를 잡지 못하는 부모 없는 아이들이 다시 사회에 나가기 전까지 일할 자리를 만들어주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5.10만 스파 유료 임대하기
스팀잇 초창기 때부터 하고 싶었던 건데 유료로 10만 스파를 임대 받아 보팅 뿌려보는 게 소원이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1비트 정도의 금액으로 임대 받고 싶은데... 문제는 비트가 없네요 ㅋㅋㅋㅋ
일단은 비트부터 모아야겠죠....

제 새해 소망은 이렇게 다섯 가지네요~

다음으로 제가 지목할 분들은
@manizu
@sunshineyaya7
@keykey
@siritable
@successtrainer

미션, 소원을 말해봐!
다음 미션 참여할 5명을 지명합니다.
지명받으신 분은 각자의 소원을 조금 구체적으로 적어주세요.
작성하신 분은 마찬가지로 5명을 지명해주세요.
#tellmeurwish 라는 태그 달아주세요!

Sort:  

오랜만이에요 기린아님:) 원하는 새해목표 모두 다 이루는 한해 되세요!!

2018년 원하시는 바를 다 이루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워매 데피 쩌네요! 재활 진짜 힘들죠.... 저도 복구하는데 1년걸린...
웹툰 스토리도 기대되고!

전문적으로 운동하시는 분 따라갈려면 한참 멀었죠 ㅎㅎㅎ
이제는 호르몬도 잘 안나오는거 같고 낫지도 않고...ㅠ,ㅠ

풀보팅하려다가 사진 보고 마음을 접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얀 브로 : )

몸 좋은 남자가 좋대서 벗었는데.......

오~ 많은 바람을 가지고 계시군요. ^^
모두 다 이루어질 겁니다. ^^
올해도 즐겁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길 바라요~ 아자~!

감사합니다~!!
5개중에 2개만 이뤄져도 참 좋을거 같네요 ㅎㅎㅎㅎ

2018년은 모든 일 다 이루시는 한 해가 되실 거예요! :)
작가 형님이 언능 쾌차하셔야 할 텐데. ㅠ

아무튼 새 해 복 많이 받으세요! 기리나님. :)

그러게요..ㅠ,ㅠ
정 안되면 그냥 원고만 보내볼까 해요~ ㅎㅎㅎㅎㅎ

기린아님...
정말 뭘 해도 열심인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참... 그 몸 진짠가요? ㅎㅎ
그림까지 잘그리시는 줄은 정말 몰랐네요~ 가족과의 여행, 오늘 스티밋 펌핑 하는거 보니 조만간 이루시리라 봅니다. ㅎㅎ

올해 가장 먼저 할게 스달로 여행가기가될거 같습니다 !
노아님 감사합니다 ^^

캬! 쿨가이대회 사진보고 풀봇 ㅋㄷㅋㄷ

운동인들은 풀봇! ㅋㅋㅋ

가족 여행도 좋고~ 하고싶은 일도 꼭 이루시고... 아따~ 몸이 실하네요^^ ㅎㅎ

지금은 가죽만 남아있습니다...ㅠ,ㅠ ㅋㅋㅋㅋㅋㅋ

새해엔 원하는 모든 것이 이루어지시길^^

감사합니다~ 5개중에 2개만 이루어져도..ㅠ,ㅠ

열심히 한번 적어볼께요 ㅎ

스달 펌핑 됬을때 폭풍 포스팅!! ㅋㅋㅋㅋㅋ

와우.. 근육에 놀라고 갑ㄴㅣ닼ㅋㅋㅋㅋ
사회적기업이라니 어쩜 목표도 이렇게 핸썸하신지요``!

사회적 기업 자꼬 꼬꾸라져서 좀 지치네요 ㅠ,ㅠ
올해 다시 도전해봐야죠..ㅎㅎ 감사합니다.

근육 실화입니까!ㅎ 멋져요ㅎㅎ

요새는 근육이없습니다..ㅠ,ㅠ

와.. 기리나님 멋지세요! ㅎㅎ
2018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감사합니다!
시농님도 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 ^^

저도 3번 사진에 흠칫했네요...다운보팅하려다 참고 갑니다.....
(올 한해 기린아님이 원하시는 소원 모두 이루시기를 바라며 총총..☆)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ㅎㅎ

안구테러를 해서 미안합니다...(__)

대부분 같은 마음...? 3번 사진에서 흠칫ㅋㅋㅋㅋ
소망하고자 하는 일들 다 이뤄내세요!!!!
2018년에도 행복하시고, 금발미녀 만나시기를^^

어디 금발 친구 없나요...

와.. 왕언니 2번은 의외인데요??
왕언니에게도 작가의 소질이..?? ㅎㅎㅎ
내용 너무너무 궁금한데 올해는 한번
왕언니가 쓰신 웹툰을 보며 깔깔댈수 있기를 바래요 ^^
왕언니 올해도 건강한 한 해 보냅시다!

작년에 데뷔만 했으면 웹툰스토리 작가 일텐데...하하 ㅋㅋㅋㅋㅋㅋ
올해 다시 해봐야죠 ㅠ,ㅠ

화이팅 입니다!ㅎㅎ
모든 소원 다 이루어 지시길~~

제발 5개중에 2개만 이루어지길!!! ㅎㅎㅎㅎㅎㅎㅎ

몸사진이란 이것이었군요~!!
흠... 쓸데없이 디에쎄랄퀄인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기회에 다시한번 소원을 구체적으로 떠올려봐야겠네요~ 땡스 브로 <3

아..프로필 사진찍는중에 한컷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에스엘알컷 맞음 ㅋ

기린아님이 소원하시는 모든 일들이 새해에는 이루어 지기를 바라봅니당
응원합니당~~히히

쏘쏘님 진짜 오랜만에 오셧네요! ㅠ.ㅠ
앞으로 자주뵈요~

기리나님은 언제봐도 에너지가 넘칩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다양한 일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보면, 저도 힘이납니다. ^^ 새해, 소마하는 일들 모두 잘 이루어지도록 진심을 담아 기원합니다.^^

저도 쟈니님 보면 힘이 납니다~
이런게 시너지 효과인가요?! ㅎㅎㅎㅎㅎㅎ

소망하시는 일 다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소원들이.. 영역이 참 다양하네요. ㅎㅎ

적고 나니 참 다양하긴 합니다...
이게 바로 브리님과 같은 다재다능?! ㅋㅋㅋㅋㅋ

올해 소원이 꼭 모두 이루어지는 한해 되길바래요 ㅎㅎㅎ 비트도 많이 모으시구요
화이팅하세요

감사합니다~!!
목표중에 2개만 이뤄졌으면 좋겠네요 ㅋㅋㅋ

4번 소원이 특히 와닿네요.^^
원대한 꿈에 응원합니다.
소망하시는 모든 소원들 잘 이루셨으면 좋겠습니다.^_____^

감사합니다~ 저 다섯개중에 2개만이라도 제발 이루어지길...ㅠ,ㅠ

쿨가이 선발대회를 준비하시다니~~몸이 상상이 가는데요? ㅎㅎ 웹툰이 무척 기대됩니다~!!

쿨가이선발대회는 최종예선에서 탈락해서..ㅋㅋㅋㅋㅋㅋ
아직도 흑역사 사진이 인터넷 기사에 돌고 있다는...

헉 아니 몸 엄청 좋으시네요 운동과 식단조절을 열심히 하셨었나 봐요. 기리나님 올해엔 꼭 웹툰 도전 성공하시길 빕니다^^ 저는 이미 그리는 작품이 있다보니 그림작가를 못해드리겠지만 어디서 주로 구할 수 있고, 어떤식으로 파트너를 구해야하며 포털 사이트는 어디를 노리는게 좋을지 등등은 조언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앞으로도 진행상황 공유해주시길!(너무 늦게 찾아와 덧글을 느즈막히 달게 되네요)

옷!!! 그림 그리셨어요? 잘그리세요~~~ 보여주세욧!!!
원하는 일도 차근차근 준비하셔서 잘 되실거에요~^^

건강도 꼭 챙기세요. 건강은 건강할때 챙기는거~^^

릴레이 참여해주셔서 감사해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