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의 팁 기능을 아시나요? (@leesunmoo 님 요청으로 번역을 해보았습니다. 여러분들도 함 써보세용.)

in #tipu7 years ago (edited)

아주 쉽게 팁을 쏘자!!

** @tipU를 소개합니다.**



** @tipU란 무엇인가, 3초 안에 알기 :

  1. 게시물 아래 댓글에 tip! 을 쓴다.
  2. 그러면 포스트의 저자는 여러분으로부터 스팀달러를 받는 서비스입니다.
  3. 더불어 여러분들은 서비스 이윤을 공유받게 되고요 :)

안녕안녕 여러분? @cardboard 입니다. 7개월 전 저는 “스팀잇을 더욱 좋은 경험으로 만들어 줄 멋진 요소들”을 포스팅 한 적이 있죠. 그 제안들 가운데, 빠르고 쉬운 팁 보내기 시스템이 있었습니다. 근데 스팀잇 개발자들은 겁나 바쁜 거 같아서, 기다리다가 제가 그냥 만들었어요. 바로바로 @tipU ! 캴캴

1) @tipU 빠른 가이드

  1. @tipU 로 스팀달러를 조금 보내보세요.
  2. 그럼 이제 여러분은 @tipU에 입금을 한 겁니다.
    그리고 언제든 수수료나 어떤 제한 없이 언제든 출금도 가능! 우후훗!
  3. 어떤 사람의 포스팅이 마음에 들었다면, 댓글을 쓰면서 tip! 이라고 써보세요.
  4. 그럼 포스팅의 저자는 여러분이 @tipU에 입금한 금액에서 0.1 스달을 받습니다.
  5. 그러면 @tipU 에서 자동으로 댓글 하나를 더 추가할 겁니다. 여러분의 관대함을 자랑하기 위해! 우후훗!

2) 댓글에서 쓸 수 있는 여러가지 기능들!

  • 댓글에 tip! 0.5 라고 쓰면 포스팅 저자는 0.5 스달을 받습니다. 다른 금액을 써도 당연히 되고요. (최소는 0.1스달이에요~)
  • 댓글에 tip! post 라고 쓰면, 여러분의 최근 포스팅이 댓글로 홍보가 되고, 여러분이 댓글을 단 글의 저자는 여러분 포스팅을 바로 확인할 수 있어요!
  • 댓글에 tip! link 라고 쓰면, 자동으로 여러분이 이전에 설정한 링크가 댓글에 나타납니다. (밑에 설명이쓰요! ㅎㅎ)
  • 댓글에 tip! hide라고 쓸 경우, @tipU 는 아무런 댓글을 달지 않을 거에요. 여러분은 참 겸손한 사람... 여러분은 팁 준다는 표시 (tip! hide라는 코멘트)도 지울 수 있습니다. (팁을 취소할 수 있다고 오역을 했다가 바로잡습니다 죄송합니다.)

(번역자입니다. 주의하실 점이 있습니다. tip! 만 쓰면 기본 설정된 금액이 들어가고, tip! 뒤에 금액이나 위에 적힌 다른 명령어를 쓰실 때에는, 반드시 tip! 하고 한번 띄우신 다음에 쓰셔야 합니다. ex: tip!0.1 (x) tip! 0.1 (o) 가 됩니다. 행복하세용)

3) @tipU의 수익

매 12시간마다 @tipU 가 스달 잔고를 확인하고 이거를 입금된 스달의 총량과 비교합니다. 이윤의 50%는 steem power buy fund로 가고, 나머지 50퍼센트는 유저들에게 갑니다. 이용자분들이 각각 입금한 금액에 비례하여 돌아갑니다.

  • @tipU 의 댓글이 받는 업보팅 수익
  • @tipU의 포스트가 받는 업보팅 수익
  • @tipU@minnowbooster에 투자하는 스팀파워(일일 수익에서 나오는).
    다른 유용한 프로젝트도 역시 투자합니다.
  • 후원

위의 것들로 @tipU는 수익을 얻습니다.

4) @tipU 가 앞으로 할 포스팅 내용.

  • 서비스 업데이트(매일 하진 않습니다. 할 것이 있음 할게용!)
  • 여러분만의 스팀봇과 암호화폐 교환을 위한 봇 프로그래밍에 대한 가이드
  • 암호화폐 사용 가이드
  • 스팀 플랫폼 안의 유용한 툴들 – 여러 튜토리얼을 포함합니다.

기억하실 점은, 여러분들은 자유롭게, 아무런 제약이나 수수료 없이 스달을 입출금 하실 수 있습니다. 입금했다고 해서 꼭 팁을 다 써야 하는 것도 아닙니다. 그러니까 @tipU 를 그냥 이자가 나오는 스달 은행으로 이용하셔도 된다 이말입니다.

보팅 판매 행위에 대해서는, 제가 생각하기에 이미 그런 보팅 봇이 많은 것 같아요. 그래서 그냥 스팀파워를 이용해서 업보팅하고, 괜찮은 콘텐츠는 프로모션(특히 뉴비들의 포스팅들)하는게 훨씬 나을 것 같습니다. 이런 일들을 맡을만한 큐레이션 팀을 차차 살펴보겠습니다. 이 점에 제안해주실 만한 아이디어가 있다면 알려주십쇼!

5) @tipU와 소통하기.

@tipU로 스달을 보내시면서 거기 메시지 써 주시면 @tipU와 소통하실 수 있습니다.
최소 스달은 0.001이상이며, 0.001 이상부터 입금액에 포함이 됩니다. 그럼 저희 쪽에서 0.001스달을 돌려보내면서 답을 써서 보낼게요. 여러분이 쓸 수 있는 메세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 deposit : 아무것도 쓰지 않으시거나 deposit이라고 써주시면 예치금으로 들어갑니다.

  • balance : balance라고 써주시면 현재 잔액을 알려드려요.

  • 출금 : withdraw 라고 서서 보내주시면 예치금을 돌려 드립니다.
    예시 : withdraw all – 잔액 모두 출금해드려요.
    withdraw x.xxx – 써주신 양만큼만 출금해드립니다.
    (예 : withdraw 1.25라고 쓰시면 1.25 달러 출금)

  • tip x.xxx : 여러분이 댓글로 팁을 줄 때 얼마를 줄지 기본 설정을 하는 겁니다. 처음 값은 0.1이지만 이렇게 변경하시면 되요.

  • link URL TITLE : 아까 알려드린 tip! link 명령어를 쓰실 때 자동으로 덧붙여질 링크가 될겁니다.
    예시: link https://www.steemit.com/@tipU 여기가 제 블로그임당! 이라고 쓰시면, 여러분이 다른 사람 글에 댓글 쓸 때 tip! link라고 쓰면 저 위에 메시지가 자동으로 들어갑니다.

  • donate : @tipU에 후원하기입니다.

여러분 이거 좀 복잡해 보이나요? 걱정 마십쇼! 제가 곧 예를 더 많이 들어가면서 글 쓰겠습니다.

6) 왜 @tipU를 써야하나. 쓰면 좋은 점!!!!!!!!!!

  • 여러분들 보팅파워 안 깎아먹어욥.
  • 보상풀을 없애지 않습니다.
  • 이윤을 이용자분들과 나눕니다. 그래서 보상 풀이 오히려 커진다능 gg
  • 팁을 보내려고 여러분 귀찮게 지갑가서 프라이빗 키 쓰고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간편함!
  • 저자가 스팀달러를 바로 받습니다. 7일 기다릴 필요가 없자나요.
  • @tipU 가 자동으로 여러분들 프로필과 최근 포스트를 링크로 바로바로 홍보하는 댓글을 달아드려요.

@tipU 를 돕고 싶다면

  • 잘 사용하심 됩니다!
  • 팔로 하시고 업보팅 하셔도 되고
  • 댓글을 업보팅 하셔도 됩니다.
  • 스팀파워 조금 임대해주셔도 되고
  • 후원도 가능합니다.

문의사항이나 건의하실 아이디어가 있음 주저말고 해주세요. ‘tipu’ 태그를 써서 제안 글을 올려주시면 제가 다가와서 답변을 드립니다. 후후!!

덧붙여 8개월 전, "뉴비들을 위한 스팀잇 봇 튜토리얼" 을 써주신 @felixxx 씨 감사합니다. 이 포스트가 저도 스팀잇 툴 개발을 할 수 있다는 걸 가르쳐주었습니드앙!

원문주소 : (https://steemit.com/steemit/@tipu/introducing-tipu-service-for-super-easy-sending-tips-promoting-and-sharing-profit)

Hey, hello @tipU . I've put my life to translate your advertisement post in Korean(on behalf of @leesunmoo ). And I'm hungry. I want to eat some noodles tonight. I know you are rich. See you. I love you.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신기합니다 tip! 0.1

그렇담 전 보팅을!

UPVOTED.
very good.
I would be happy if you like to follow me and give your opinion about my posts.
Thanks

Hi @kimseonghun! You have just received a 0.1 SBD tip from @leesunmoo!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By upvoting this comment you support the service - thanks!

Hi @kimseonghun! You have just received a 0.5 SBD tip from @leesunmoo!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By upvoting this comment you support the service - thanks!

Hi @kimseonghun! You have just received a 0.1 SBD tip from @successtrainer!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By upvoting this comment you support the service - thanks!

Hi @kimseonghun! You have just received a 0.1 SBD tip from @successtrainer!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By upvoting this comment you support the service - thanks!

Hi @kimseonghun! You have just received a 0.1 SBD tip from @successtrainer!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By upvoting this comment you support the service - thanks!

Hi @kimseonghun! You have just received a 0.1 SBD tip from @twinbraid!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By upvoting this comment you support the service - thanks!

Hi @kimseonghun! You have just received a 0.5 SBD tip from @louispark!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By upvoting this comment you support the service - thanks!

Hi @kimseonghun! You have just received a 0.1 SBD tip from @upstone!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By upvoting this comment you support the service - thanks!

Hi @kimseonghun! You have just received a 0.1 SBD tip from @cvb7424!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By upvoting this comment you support the service - thanks!

Hi @kimseonghun! You have just received a 0.1 SBD tip from @zorba!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By upvoting this comment you support the service - thanks!

하루하루 느끼는 것.... 배울 것이 너무 많고, 모르는 것이 너무 많다.
또 하나 배워갑니다(그러나 사용방법은 100프로 이해하지 못한 것 같아요ㅠ).
감사합니다~

헉... 아마 제 번역에 문제가 있지 않을까요? 댓글 써주심 제가 알려드리겠습니다. 제가 회사에서 한 거라 구멍이 많을 수 있어요.

아닙니다.
다 읽히고, 단어는 다 알겠는데.. 아직 이곳의 구조를 명확하게 파악하지 못해서 이해가 덜 되는 것 같습니다.
빠르고 친절하신 댓글에 무한 감사를 드립니다.
힘들었을 월요일. 저녁 칼퇴와 시원한 저녁시간을 기도합니다!!

서..선생님...그런 것이라면 저도 마찬가진걸요. 혹시나 실수할까봐 다 읽고도 시도하기가 겁납니다..ㅎㅎ 저도 관심 감사합니다.선생님도 남은 하루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재미있는 모델입니다

보팅도 있는데 팁 기능까지
아마 이건 후원의 느낌보다는 홍보의 느낌이 될라나요!?

@ kimseonghun님, 좋은 정보 번역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아유 읽어주시는 것만도 감사합니다. 혹시나 말이 이상하여 잘 이해되지 않는 부분 바로 말씀해주시면 제가 고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천천히 배워보겠습니다^^

엇 네오 제이 투더 이 투터 더블유님. 오랜만에 뵈니 반갑습니다. 더운 데 잘 지내고 계신지요? 저는 대구 사는데 정말 덥습니다. 요즘 갑자기 일을 시작해서 정신이 없네요. 더위 잘 피하셔서 건강지키시길 바랍니다!

신기방기하네요! 자세히 알아보고픈 충동이 생겼습니다. 소개 감사합니다.

우후후 ! 저는 그저 거들뿐! 관심이 더 감사합니다!

멋진 기능이네요. 스팀잇 알아야될 것이 무궁무진하다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헛헛 저도 사실 겁이 많아서 저런 기능들 잘 못씁니다 ㅋㅋㅋㅋㅋ ㅠㅠ

이건 멋진 아이디어네요. 일단 제가 테스트를 해봐야 겠네요.

ㅎㅎ 선무님이 알려주셔서 번역했습니다 감사합니다.

Hi @kimseonghun! You have just received a 0.1 SBD tip from @leesunmoo!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By upvoting this comment you support the service - thanks!

사용해보면 재밌을것 같아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팔로우합니다~ 즐거운 저녁되세요~

넵 저도 팔로합니다 퇴근을 버스로 하려니 참 덥네요 ㅠㅠ~

이런 기발한 아이디어와 실행력이 정말 부럽습니다. 저는 개발자인데도 뭔가 만들어 볼까 생각하면 일단 낮잠부터 자야지 생각이 먼저 듭니다.ㅎㅎ 잘 봤습니다. 응원합니다!

저는 번역만 한걸요 ㅠㅠ 전 이런 기술이 하나도 없어서 부럽습니다 ㅠㅠ 차차배워보려고합니다 그래도 ㅎㅎ

좋은 기능입니다~!!
자신을 피알할때도 좋고 팁주고 싶을때도 간단히 줄수있고 ~!

이거 뭔가 스팀달러로 직구할때도 좋은거같습니다 ㅋㅋ

tip! 0.5

엌ㅋㅋㅋㅋㅋㅋ 스달세례!!

좋은 번역 입니다. 곧 팁을 쏴보겠습니다. tipu! 0.5

Hi @kingbit! You have just received a 0.1 SBD tip from @leesunmoo!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By upvoting this comment you support the service - thanks!


우선 팁유 계정에 입금을하셔야합니다

입금했습니다. 그리고 써본겁니다.

아 tipu! 하시면 안되고 이때는 tip! 이렇게 나간다고 하네요 ㅎㅎㅎ 제가봐도 tipu!가 더 좋아보이는데 말이죠. 댓글 달아주신것만해도 감사합니다 !

Beep beep. Hi @kingbit! I am @tipU - a service designed to make sending tips super easy.
I also share my profits with the users ;) Click here if you wish to learn more!

tipu!0.5

u 를 빼셔야 합니다. tip! 0.1

tip!0.5

큭...감사합니다.......

Hi @kimseonghun! You have just received a 0.1 SBD tip from @kingbit!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By upvoting this comment you support the service - thanks!

아직 안들어간것 같은데요. 이상하당~

tip!0.1

앗. 제가 이부분을 강조하는 걸 글에 쓰겠습니다. tip! 하고 한번 띄우고 숫자 쓰셔야합니다. 이거 참 까다롭네요.

Beep beep. Hi @kingbit! I am @tipU - a service designed to make sending tips super easy.
I also share my profits with the users ;) Click here if you wish to learn more!

tip! 0.1

다른 분들도 많이 헷갈리실 거 같아서 수정했습니다. 킹빗님 덕분에 알았습니다 감사합니다 ㅠㅠ

누군가의 뻘짓이 누군가에겐 정보가 ㅋㅋㅋㅋ

금액은 자유로운거죠??

엇 이번에 들어왔습니다 선생님! 예 제가 읽어본 바 입금 한 금액 내에서 자유로운 것 같습니다!

매일 자고 일어나면 새로운 일들이 생기네요 ㅎㅎ 스팀잇은 정말 역동적인 것 같아요. ㅎㅎ

ㅎㅎㅎ저도 일하다가 갑자기 하게 되었는데 재밌는 거 가타용~

tip! 0.1

석세스님...세번씩이나 ㅋㅋㅋㅋㅋ 팁세례!!!

Congratulations @kimseonghu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아... 한번 리프레쉬 해야 댓글로 확인이 가능하네요 ㅎㅎ
저는 안되는지 알고 계속 해봤습니다 ㅎㅎ
이거 재밌습니다 ㅋㅋㅋㅋ
애용해야겠습니다 ㅋㅋ

네 저도 써보려고 11스팀달러 추가했습니다 ㅎㅎ 정보 도움이 되셨다니 기부니 조아용~

tip!

tip! 0.5 번역 감사드립니다 ~ 재밌는 기능이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근데 너무 제말투로 번역해서 읽기 불편하진 않으셨나요? 앞으로도 일감 생기면 하겠습니다

아니에요 ㅎㅎ 누군가가 번역해주어 제가 편하게 읽을 수 있다는게 너무 좋았습니다 감사해요 ~

deposit 내에서만 사용이 가능한 건가요?
팁을 다 주고 나면 추가로 충전을 해야 하는거죠?

넵 ! 그렇게 이해가 되옵나이다!

기회되면 이런거 하나 만들어봐야겠습니다. ㅎㅎ

혹시...능력자십니까!!??

이런걸 만드는 사람을 우리는 개발자라고합니당 ㅎㅎ

뭔가 재미있는 기능입니다!!
번역 고맙습니다 ~

핫핫 부끄럽네요 감사합니다~

우와~ 신기합니다. 저도 해봤야 겠습니다~^^

헿헿 감사합니다~

tip! 0.3

핫..팁!! 감사핮니다!

tip!

감사합니다!

스팀잇 오늘 그만하고 자려다, 우연히 이글 보고 계속 보고...또 보고...그러고 있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내일 또 보고 해서, 저도 tip 해보렵니다.
Follow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저로 팔로!!

tip! 0.1

우왕 신기하네요ㅋㅋㅋ
감사합니다 :)

헛 신기해서 저에게 팁을 ㅋㅋㅋ.감사합니다

tip! 0.5

Beep beep. Hi @bluelea!
You have used **tip!** in your comment - that`s my magic word for sending tips ;)
Click here if you wish to learn more!

아하..입금하고..;;;넵넵..

ㅋㅋㅋㅋㅋㅋ 뜻만해도 감사합니다 !!

tip! 0.5

보내주셨군요 헉...감사합니다

Hi @kimseonghun! You have just received a 0.5 SBD tip from @bluelea!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By upvoting this comment you support the service - thanks!

제가 아직 스팀 기능을 모두 몰라서 리스팀하고 보려합니다. 좋은 내용 감사드립니다^^

옙~ 저도 잘 모르는게 많아서 ㅋㅋㅋ 이거 하면서 배웠어요 ㅎㅎㅎㅎ

팔로우를 했는줄알았는데 안되어있어서..했어요 감사합니다^^

와 신기하네요. 이런 봇도 생기는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ㅎㅎ

관심가져주셔서 제가 감사하죠~

오호라 ㅋㅋㅋ 팁 봇이라....
저도 한 번 받아봤는데 재미있네요.

관련 내용 또 좋은 거 있음 올리겠습니다~!

이런 기능이 있는 줄 몰랐어요 !! ㅎㅎ 알면알수록 신기한게 많이 있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팔로우 하고 갈께요 자주 뵈어요 :-)

넵 감사합니다!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