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를 다뎌왔습니다. part-2 / I went to summer vacation. part-2

in #travel7 years ago

이번엔 통영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한려수도 케이블카를 타보기로 했습니다.

남산타워 케이블카 이후 처음 타보는 케이블카...높기도 높지만 10여분을 타고 올라가는 코스는 나름 새로운 경험이였습니다.

한가지 흠이 있다면 냉방장치가 없어서 엄청 더웠다는게 흠이라면 흠이네요.. 부채나 요즘 유행하는 손풍기 필수입니다...ㅠㅠ

올라가면서 동영상 한편...
노래:싸이(Feat.박정현)_어땠을까

정상에 올라서니 바람이 시원하게 불어줘 그나마 다행이였습니다..

내려오면서 동영상 한편
노래: 신현희와 김루트_오빠야

여기까지 2박3일 여름휴가 여행기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통영도 예쁘고, 보기 좋네요!

감사합니다..@jinyfit님 글보고왔는데 더 멋진곳을 다녀오셨네요...부럽습니다...통영도 나름 가볼만한곳이네요..

즐거우셨다는 느낌이 사진을 통해 팍팍 전달 되네요.ㅎㅎ

감사합니다....운전이 고생이였지만 나름 즐거운 휴가였습니다..

저도 이거 타봤는데 좋더라고요

저도 더운거 빼고 좋았어요..

I checked your posts, and they are very informative :) If you can, also check mine ?

Thanks for the interest.

Just taking this opportunity to say "THANK YOU FOR FOLLOWING ME"

I also appreciate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