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여행 ( travel ) 철도박물관

in #travel6 years ago

어린이날 여행 ( travel ) 철도박물관

1.jpg![2.jpg]

오늘은 비가 내리네요 어제 어린이날에는 햇볕이 쨍쨍 해서
travel을 다니기 너무 좋았는데 말이에요

()![3.jpg]

일요일은 오늘은 그냥 집에서 아이와 함께 놀아야 하지
않을까 하네요

어린이날에 지역마다 행사들을 많이 하고 있어 저희는 집하고 가까운
의왕 철도 박물관에 다녀왔습니다.

호수도 있고 산책을 할수이쓴 코스도 준비가 돼어 있어 가족단위와 또는
연인들도 많이 찾아 왔어요

()![4.jpg]

다양하게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행사들이 있었습니다.

또한 먹거리도 빼놓을 순 없죠!

()![5.jpg]

오전에는 무대에서 연습을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본격 무대는 오후 늦게 부터 한다고 해서 저희는 볼 수 없었어요

()![6.jpg]

여기 저기 아이들이 좋아하는 모습들을 볼 수 있습니다.

()![7.jpg]

신기한 로봇들도 준비가 되어 있고 풍선도 만들어 주고 또한 아이를 잃어 버릴 경우를
대비해서 미아방지 팔찌까지 챙겨 주시더라고요

어린이 날을 대비하여 많은 분들이 정말 준비를 꼼꼼하게 한거 같아요

()![8.jpg]
()

음악에 맞춰 분수대가 춤을 추는데 멋있고 아이와 좋은 추억을 만든거 같습니다.

그럼 오늘도 다들 즐거운 하루 보네세요

Sort:  

I am here because of this.

Thank you.

앞으로 올라오는 글들 잘 살펴보겠습니다.

네 앞으로 친하게 지네요 저도 열심이 방문할게요^^

참 좋아 보입니다.
우리 애들 어렸을 땐 못해줬던 게 미안하게 느껴집니다.

어린 나이에 해주지 못하면 안될거 같아 많은 시간을 함께 할려고 노력을 하고 있어요

즐거운 시간 보내셨네요

저도 기회되면 꼭 가보렴니다
감사합니다

한번 가보시면 마음에 들지 않을까 하네요 잘 해놓았어요

오~ 이런 곳도 있군요 ㅎㅎ
우리 막내가 좋아할거 같아 찜~

산책을 하기도 좋고 곤충박물관도 있어 아이들이 체험하기 좋은거 같아요

오옷! 애들과 신나고 재미있는 시간을 가지셨네요.. 잘 보고 갑니다.

네 감사해요 즐겁게 시간을 보낸거 같아요

철도 박믄관이 좋다는 말은 들었는데
한 번도 못 가봤는데 이렇게 생겼군요
아이들이 즐거웠겠어요

너무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온거 같아요^^

오오 단순히 철도 관련만 있는게 아니라 다양한 것들이 있네요.
아이들 데리고 가기 너무 좋아보입니다 :)

어린이날이라 그런지 많은 것을 준비를 했더라고요
즐겁운 시간이 됐어요

우와 진짜 재밌는 곳에 다녀오셨군요!! ^^

네 재미 있고 알찬 시간이 된거 같아요

철도 도시 의왕 가까이 사시는군요~ 이런 엔터테인먼트 시설까지 있는 줄은 몰랐네요. 요즘은 굳이 머얼리 안나가도 괜찮은 지역 시설이 많아진듯 해요. 수고하셨네요~^^

정말 요즘은 각지역마다 행사들을 잘 준비가 되어 있어 멀리 가지 않고도
즐길 수있는게 많이 있는거 같아요

오 철도 박물관! 재밌겠네요. 기회되면 꼭 가봐야겠어요. 멀지도 않고!

여유를 즐기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철도박물관. 애들 데리고 가기 너무 좋은 곳이죠!

아이들도 뛰어 놀 수있는곳이 많이 있어 좋은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