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언제 떠나쥬 T^T, 보홀여행중 가장 좋았던 순간

in #travel6 years ago

20180804_095248.jpg

안녕하세요 러브흠입니다. ♡

어제 퇴근할때 비가 오는줄 알았는데 안오더라구요. ㅎㅎㅎ
이제 헛소리 헛것이 보이는건가. ㅎㅎㅎㅎ
보홀여행기도 이제 끝이 났습니다.
엉엉 한달 우려 먹는다고 했는데 지인짜 한달 우려 먹었쥬.

보홀 여행 마지막날 혼자서 리조트 밑에 있는 해변에서 마사지를 받았어요.
시간이 얼마 없어서 30분 마사지 받는 순간이였는데 정말 여행중 가장 좋았던 순간이였던거 같아요.
해변자제차가 한적하기 때문에 사람들 시선은 신경쓰지 않아도 되었답니다.
그리고 바닷소리 들으면서 마사지 받는데 정말 그르케 좋을수가 없었어요.
전날 호핑으로 근육들이 마~아~니 뭉쳐 있었거든요. ㅠ_ㅠ

20180804_095239.jpg

한달동안 여행후기도 적었겠다.
일개미는 또 열심히 일하고 다음 여행을 계획합니다.
언제 갈지는 모르겠지만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야쥬!

20180804_095200.jpg

또가고 싶은 보홀아 안녕 ~♡
부족한 보홀 여행기 읽어 주셔서 감사해요 ~
다음 여행지에서는 프로 같이 사진도 천장씩 찍고 그럴거예요. ㅎㅎ
이번에는 제가 많이 부족했네요. 크큭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

Sort:  

흠, 남...남정네 였나유??

여..여자 인데 어느 포인트에서 남자로 느껴지셨는지 쿨럭 ㅠ_ㅠ

아, 맛사지 하는 분이 남자였나하는 의문이었어요. 하도 좋...좋았다고 하시길래 ... 오...오해없으시길 바래요 ^^

퇴근하면서 스팀잇 켰는데 첫페이지에 뙇
심멎 할뻔 했습니다~!!!
파도 소리들으며 마사지라~ 생각만해도 기분 좋네요^^

그렇죠 !!!
저도 여행중에서 저때가 가장 좋았던거 같아요.
특히 혼자여서. ㅋㅋㅋㅋ

혼자여서 ㅋㅋㅋ

디음 여행 빨리 올거예요.^&^
불금 행복하세요.

얏호 !! 다음 여행을 기다리며. ㅎ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

해변 그늘에 누워서 추리소설도 읽고 낮잠도 자고 싶네요^^
사진만 봐도 행복해집니다 ㅎㅎ

그렇쥬 이런 그늘에서는 맛난 쥬스쪽쪽 마시면서 책한권 읽으면 지상 낙원이쥬

보홀 정말 좋은 곳이죠 저도 좋아서 2번 갔어요. 초콜릿힐 경치도 좋구요 ㅋ

저희는 이번에 초콜렛힐을 못갔어요. ㅠ
다음에 가게 된다면 꼭 가보고 싶어요 !

역시 보홀은 사랑입니다. !!!
첫번쨰 사진 그늘에서 아주 예술사진을 찍어좋으셨네요..ㅋㅋ

보홀 자체가 너무 이뻐서 그냥 사진찍기만 해도 넘나 이쁘더라구요.

보홀 강추인가요?ㅎㅎ
저도 여행 계획 잡아야하나요?ㅎㅎ

강추입니다. ㅎㅎㅎ
정말 좋았어요.
다낭도 강추 인가요?

다낭...사실 강추는 아닙니다ㅠㅠ
제가 가본 외국 중에 그냥 보통 이하입니다 ㅎㅎ;;

ㅎㅎㅎ경치가 너무 좋으네요 역시 휴가는 휴앙지로 가는거였네요~ㅎ

아이가 있으니 휴양지로만 가게 되는거 같아요
저는 사실 휴양지보다는 관광형인데 말이쥬.

보홀이라는 곳은 생소했는데
흠님 덕분에 알게 되었네요!
저의 위시리스트에 살포시 담아두겠습니다 :)

나중에 기회가 되신다면 꼭 가보셔요
정말 좋았답니다.

해변 그늘 아래에서 마사지 받으면 피로가 싹 풀릴것 같아요. 보홀 기억해놔야겠네요 ㅎㅎ

기회가 되신다면 꼭 가보셔요
정말 좋았답니다.

해변에서 마사지도 받을수 있는거야? 와~ 너무 좋을것 같은데^^
한달간 잘 우려 먹었으니 일상으로 ~~~ ㅎㅎ
열심히 일해서 다음에도 멋진 여행 가즈아~~~~~~~

맞아용 잘 우려 먹었으니 이제 열심히 사는걸루요.ㅎㅎㅎ

보홀이란곳 꼭 한번 가보고 싶은 곳이더라구요 이야기를 많이 들어서 바다빛깔도 너무 이쁜듯해용

기회가 되신다면 꼭한번 가보셔요 정말 좋더라구요 !!
물론제기준에서지만요 ㅎ

마지막 사진에서 왠지 더 아쉬움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

맞아유 아쉬웠습니다. ㅠ

보홀아 안녕 ㅎㅎㅎ
다음여행이 기다려지시겠어요 ㅎㅎㅎ
러브흠님 8월 마지막날 즐거운 저녁시간되세요^^

헤헤 다음 여행도 알차게 계획하고 다녀와야겠쥬.
즐거운 하루되세요 우부님 ^^

해변에서 받는 마사지라 너무 ㅎㅎ 좋을것같아요 ㅎ

해변에서 마사지 안받고 가면 후회 할뻔 했다지요. ㅎ

이제 다음 여행이 시작되기 전까지 추억을 되새김하는 일만 남았네요.ㅎㅎ

그러게요. ㅠ_ㅠ
한달동안 되새김 했으니 또 열심히일하구 떠나야겠쥬.

너무 좋으셨나부다!!^^
해변에서 맛사지받으며 쉬고 싶어요 ㅎㅎ
즐거운 주말되세요~~

좋았던 기억이 되어 버렸네요. ㅎ
저도 다시 휴가 가고 싶네요. ㅠㅠㅠㅠ

담엔 휴가를 더좋은곳으로 가실거에요 ㅎㅎ

크.. 힐링확실히 되겠어요 마사지라니 ㅠ

해변에서 마사지는 정말 엄지척이였어요. !1

힐링 여행 또 가즈앗 !!

언제가쥬 ㅠ_ㅠ

그늘 아래에서 파도 소리 들으며 누워있으면 천국이 따로 없겠네요^^ 역시 멋진 곳입니다~

넘넘 좋았답니다. ㅎㅎㅎ
힐링 그자체였어요. ㅎ

바다의 모습은 언제봐도 행복한거 같아요~!!
마지막 사진 해변에 앉아 맥주한잔하면 크~!!
꿀맛일 것 같아요^^

그쵸그쵸 저기 누워서 맥주 한잔을 못해서 못내 아쉬웠어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