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르파티 ~♬ 보홀 아모리타 리조트

in #travel6 years ago

20180804_094923.jpg


T R A V E L

보   홀   아   모   리   타   리   조   트


안녕하세요. 러브흠입니다. ♡

오늘도 여윽시 보홀 여행기 이어 나가봅니다. ㅎㅎ
안물안궁해도 그냥 이야기 할거예요. 히히힛

사실 보홀에 유명한 리조트가 헤난가든이라는 리조트 인데 !!
저희가 극 성수기에 여행을 가는지라 이미 숙소가 풀이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마음속의 2순위 아모리타로 정했답니다.
보홀여행내내 아모리타에서 묵고 싶었지만 그마저도 방이 없어 사우스팜 1박 아모리타 2박으로 했답니다.
저희 남편은 사우스팜에 있으면서 다른숙소 안옮기고 사우스팜에만 있고 싶다고 했는데 아모리타 옮기고 아모리타 너무 좋다고 난리 난리. ㅎㅎㅎㅎ

아모리타 구하기까지도 우여곡절이 많았지만 눈물나니깐 여기까지만 할게요. 흑흑
무튼, 이래저래 겨우겨우 예약했는데 스몰 주니어룸밖에 없어서 겨우겨우 그거라도 예약 하면서방이 너무 작을거 같아 걱정 걱정 했는데 주니어 스위트로 룸을 주신거 있죵 +_+
아모리타 사랑합니다. ♡

아모리타 룸으로 들어갔는데 우아우아 연발 !!
넓고 쾌적하고 너무 좋았어요.

20180802_143031.jpg

20180802_143058.jpg

20180802_143256.jpg

냉장고에는 음료는 없고 무료 음료만 들어 있는데 맛이 없 ....어요 (시무룩)
콜라를달라 !!!

20180802_143237.jpg

여기는 아모리타에 있으면서 가장 애정했던 공간 이예요. ㅎ
저기누워서 있음 그르케 기분이 좋더라구요.
특히 아침에는 새소리가 들리는게 저의 힐링 시간 이였어요. ㅎ

20180802_143039.jpg

저희 숙소랑 가까워서 자주 애용했던 수영장.

20180802_150441.jpg

해변이 촤라락 펼쳐져 있어서 너무 좋았던 로비에 있던 수영장 이예요.

20180802_165648.jpg

수영장이며 뷰며 뭐하나 빠지지 않고 너무 좋았던 아모리타 리조트 였습니다.
아모리타 리조트 아모르 파티 ~♬
승윤이랑 엄청 불러 댔네요. ㅎㅎㅎㅎ
조용하고 아늑한게 아모리타 리조트의 장점이였던거 같아요.
정말 느긋하게 푹 쉬었던거 같아요.
다음포스팅은 아모리타 리조트 구석구석 즐기기로 돌아 오겠습니다. 크큭

즐거운 화요일되세요 ~♡

Sort:  

스르륵 잠들 것 같은 공간이네요

그렇쥬..
저기서는 뭘해도 스르륵 잠들것만같아요. ㅎㅎㅎ

필리핀 보홀은 아무때나 가도 너무좋죠..ㅋㅋ
최근한달 파도가 심해서 들어가고 나오기가 힘들었단 분들이 많아요...
그리고 스노우쿨링하기도 힘드시고요

육지바람은 잔잔해도
바다바람은 지금 우기철이라 파도가 많이 칩니다. ^^

딱 봐두 안정감있고 편한휴식같은 여행 즐기다오신거같아용 ^^

저희가서 스노우 쿨링하다가 정말 죽는줄알았어요. ㅠ
그래서 약간 트라우마도 생겼다지요. ㅠㅠㅠ
오는날은 배가 결항되어 겨우겨우 세부러 넘어 왔어요.
보기에는 이쁜 바다이지만 오고가고 힘들었네요. ㅠ

요즘만 피하면 그래도 편한 여행이될텐데
여행객들은 잘 모르시니
휴가때 오시는거죠..ㅋㅋ

여윽시 부럽습니다 ㅎㅎㅎ
경치가 아주 멋져요^^

경치가 너무 좋았어요. ㅎ
저기있는시간이 다시 그립네요. ㅎ

궁금했었는데 보홀 역쉬 좋네요. ㅋㅋ
아모리타리조트!! 찜찜 ㅍㅎㅎ

여행 너무 가고 싶네요.
오늘도 행복하세요.

찜 한거 다 봤습니다.
ㅋㅋ

다음에 보홀 여행 가신다면 아모리타 리조트 추천 추천합니다. !!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대문 그림이 완전히 아티스팀 그 자체네요. 아티스팀에 그냥 올려도 될 것 같아요. 너무 이쁘네요.
혹시 이렇게 불렀나요?
아모르아모르~~~아모리타 리조트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모르 아모르 아모르 파티 ~~ 뚜두두두둥 ㅎㅎㅎㅎㅎ

아모르 파티~~~♬♬♬ 나도 따라부르고 싶네 ㅋㅋㅋㅋ

결혼은 선택
연애는 필수
ㅋㅋㅋ

아모르 파티티티티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뒷노래는 그런거야/ㅋㅋㅋ
난 아모르 파티만 알고 있었어. ㅋㅋㅋ

유빈이가 한때 이노래에 빠져서 ㅋㅋ
귀가 닳토록 들었거든 ㅎㅎ

아따 조타
ㅋㅋㅋㅋㅋ

내 생각엔 헤난보다 더 좋은듯
헤난은 규모는 크지만... 아담하고 정겨운 맛이 없어서..

어르신 모시고 가기에는 아모리타가 좋겠어
ㅋㅋㅋ

나도 찜 ㅋㅋ

헤난은좀 젊은이들취향이던데. ㅎㅎㅎ
노래 나오고 ㅎㅎㅎ 길가다가 춤출뻔. ㅋㅋㅋㅋ

사진으로만봐도힐링이되네요 ~!!저도떠나고싶어요~!!ㅜㅜ

저도 다시 지금 떠나고 싶어요 !!!

굉장히 고급져보이고 좋은데요~ 아침에 일어나 새소리도 좋고 뷰도 좋고 제대로 휴가 보내신거 같아요^^

맞아요 아침에 일어나서 새소리 들리는게 너무 좋았던거 같아요.
좋은곳에서 에너지 충전 하고 왔네요. ㅎ

바다도 너무 멋지구!! 수영장에 풍덩풍덩~~ 하루 종일도 놀수 있을것 같은데~ ㅎㅎ
ㅋㅋㅋㅋㅋ 아모르 파티라니... 승윤이가 이런 노래도 알어? ㅎㅎ

ㅋㅋㅋㅋㅋㅋㅋ 승윤이는 벌써 제가 보는 예능은 같이 봐서. 홍홍홍
아모르 파티를알아용. ㅎㅎㅎㅎㅎ

러브흠님 수영장이 너무 멋진데요~!!
누워서 푹 쉬고픈 곳이예요^^

맞아요 저기 누워있으면 아무것도 안해도 너무 좋았던거 같아요. ㅎ

편온해지는 느낌 ㅎㅎ 저곳에 누워잇으면 아무생각없이 있을거 같아요!!! ㅎㅎ

맞아요 저곳에 누워있음 아무생각도 안나요.
그런시간도 필요한거 같아요. ㅎ

본 중에 최고네요~♡ 꼭 가봐야겠습니다^^

여행가시게 된다면 추천입니다. ♡

수영장 진짜 좋네요!

수영장에 누워있음 아무생각도 안나고 너무 좋았어요. ㅎ

느긋하게 보내셨다는 글이 넘넘 부럽습니다^.^
아모르파티❤ㅎㅎㅎㅎㅎㅎ
안물안궁 아니구요
완궁입니다^^ㅎㅎㅎ

완궁해주셔서 감사해요 !!!
정말 여유롭게 즐겁게 즐기고 왔네요. ㅎ
다시 또 저런 시간이 오겠쥬. ㅠㅠㅠㅠ

자연에 둘러쌓인듯한 느낌.. 힐링... 그 자체인 곳이네요

맞아요 아침에는 새소리 일어나서 파도 보면서 조식먹는거 뭐하나 안좋은게 없었네요. ㅠ

창앞에 승윤이 너무 멋져요..
사진 너무 잘찍으시는거 같아요

풍경이 너무좋아 아무곳에나 사진을 찍어도 이쁘더라구요. ㅎ

캬~~~ 좋네요.
그냥 감탄만 나오는 군요...ㅎㅎ

캬~~무지 좋았습니다. ㅎㅎㅎ

태풍이 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