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을 준비하는 Tip#6 (부제 : Hilton Point 구매 방법 - 80% 추가 증정 Event)

in #travel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weetpotato 입니다.

오늘은 Hilton Point 구매방법에 대해서 공유드릴까 합니다^^
마침 현재 Point 구매시 80% 추가증정 event도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있으신분들은 구매해두시면 좋을 것 같네요.
조금 더 일찍 공유드렸어야했는데 기간은 ~8/3까지입니다.ㅠㅠ

대문.jpg

Hilton Point 구매 방법에 대해서 하나씩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1. 홈페이지 접속 (https://hilton.com) 및 Login을 합니다.

1.JPG

  1. Main Menu에서 Point Click후 아래 Sub Menu에서 Buy.Gift.Pool&Transfer를 클릭합니다.

2.JPG

  1. 이후 오른쪽 Menu에서 Buy Points</> 클릭합니다.

3.JPG

  1. 아래와 같이 Point를 구매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오면 구매하고자 하는 Point만큼 선택을 해줍니다.
    1000 Point 단위로 구매를 할 수 있고 80% 추가 증정을 받기 위해서는 5000 Point 이상 구매가 필요합니다.
    참고로 1년에 구매할 수 있는 한도는 80000 Point로 한정입니다.

5.JPG

5000 Point 구매시 4000 Point를 추가로 주네요^^
$50에 9000 Point라고 하면 1 Point/6.3원($1=1150원 환율)로 계산이 됩니다.

  1. Card 결제가 가능하므로 아래 Card 정보 및 개인주소를 입력하면 됩니다.

6.JPG

  1. 다시 한번 구매할 Point와 비용을 확인하고 구매하기를 Click 하면 됩니다.

7.JPG

Point를 미리 구매해두셨다가 필요하실때 사용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Point의 유효기간은 1년이었던 것 같은데 적립 및 사용시 재연장이 됩니다. (1년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100% 추가 증정은 아니지만 80%도 나쁘지는 않으니 필요하신분은 구매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보팅과 팔로우는 작성자의 힘이 됩니다^^

follow me!

Sort:  

힐튼호텔..에서 자려면 비싸겠죠? ㅎㅎ;;

포인트 및 BPG를 이용하면 생각보다 저렴해질 수 있습니다^^

우와 거의 반값에 이용하는거랑 마찬가지인건데 진짜 꿀팁이네요. 고민되여 ㅜㅜ

여행하시려는 지역의 가격과 포인트 비용을 비교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우와!!! 정말 꿀팁이네요 ^^
좋은 정보 감사해요 !! >_<ㅎ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해외.. 갈수만 있다면요 ㅋㅋㅋ

그쵸 갈기회가 생긴다면야^^

힐튼 호텔에서 숙박 계획이 있다면 정말 큰 도움이 되겠네요. 일단 해외 여행 계획부터.... 흡 ㅠㅠ

지르면 어쩔수 없이 가게 되더라구요ㅎㅎ

오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이네요^^

내년에나 사용할 수 있겠군요 ㅠ

그러시다면 100% 추가증정을 기다려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힐튼포인트 구매는 두번째..
해외여행 비용모으기가 첫번째ㅠ

스팀이 오르기를 기대해봅니다ㅎㅎㅎ

힐튼 호텔 ㅠㅠ 갈 수 있으면 최고의 꿀팁이겠는데요~!!!

최고의 꿀팁이라는 찬사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00%때도 포스팅해주실꺼죠?? 큐빅일때는 심심하면 들어가봤는데 이제는 뭐 ㅎㅎㅎ

100프로때는 당연히 시작하자마자 해드려야죠^^

기회가 된다면 똑같이 해서 여행을 다녀오고 싶습니다. ㅋ

정말 강력 추천드립니다^^

좋은 정보네요! 맞팔/보팅하고 갈게요^^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합니다^^

✈ 100프로 추가 증정 때 열심히 쟁여두었다가 사용하면 좋은데 빨리 떴으면 좋겠네요 ㅎㅎ 오늘도 좋은 꿀팁 감사합니다 ㅎㅎ

맞아요^^ 작년 100프로때 쟁여놨더니 아직도 쓰네요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