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폴란드 루블린(Lublin)] 구 시가지의 야경을 구경하는 날

in #tripsteem5 years ago

캬~! 색채 톤이 완전 예술 작품~! 💙
짠~! 💙

블루엔젤 오늘의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블루엔젤 스콧 토큰 설정은 1:10 입니당~^^
TMT 설정 1:1로 초기화 ㅠㅠ 적용 안되어 다시 하느라 오늘 땀흘렸네요~ㅋㅋ
커스텀 json 키체인만 되기에... 놋북 찾느라 ㅋㅋ
신규 스콧 토큰들 출시 될때마다 ㅠㅠ

키체인 모바일 댑 어서 나오든지~!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ort:  

ㅎㅎ 오늘도 감사합니다!
얼른 이슈들이 잘 해결되었으면 좋겠네요! 완전해지기까지는 역시 시간이 많이 걸릴 듯 한가봐요..

일단은 파티코 알림은 방금 다시 깨어남~!
무려 18시간만에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