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진짜.... 비슷해서 너무 놀래짜나용!!!!! ㅋㅋㅋㅋ

같은 호주니까오 ㅎ0ㅎ
바다색이 참으로 아름답읍니다

아니, 저는 GTA 바다와 너무 비슷해서 놀랬다는 말입니다. ^^ ㅎ

민망민망

..

gta의 바다색이 정말 뛰어납니다... 민망민망

물속도 잘 표현해놨어요

호주에 죠스 많다는데 GTA 호주 바다는 죠스 없나요 ?

ㅎㅎ 상어 있습니다 해수욕장 근처 말고 먼바다에 보트 끌고가서 수중호흡기 장착하고 입수하여 돌아다니다 보면 만납니다.
그리고 8-9할의 확률로 제가 칼로 제압하기전에 죽습니다.

호주에 죠스가 많다니 1차로 놀라고
도선생님 댓글에 상어한테 죽는다고 해서 2차로 놀랬어요. ㅎ

레알 순간적으로 볼때
리얼인줄 알았네요;;
후덜덜...

음.. 제가 첨부한 사진은 실제 사진이 맞습니다 ㅎ..

ㅋㅋㅋㅋㅋ빵터졌네요. ㅋㅋㅋ 진짜 풍경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