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여행] 돌핀크루즈 타고 돌고래 만난 이야기.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 @mimitravel의 미미입니다.
오랜만에 호주 시드니 여행기를 적어봅니다.

호주 시드니 여행은 광활한 자연과 함께 여러 동물들을 만날 수 있어서
아이와 함께하기 더없이 좋은 여행이었는데요.

오늘은 돌핀크루즈를 타고 돌고래를 만난 이야기입니다.







2층짜리 크루즈에 탑승했습니다. (뭉쳐야 뜬다 호주편에서 나온 배와 똑같아요)
돌핀크루즈 한바퀴 돌아보는데 여기가 선장실.
차마 안에는 못들어가보고 문앞에서 사진 한장 남겨보았습니다.

저기 앞에 있는게 설마 아이패드인가요? ^^ㅋ







크루즈내에는 미니바가 있어서 술도 마실 수 있고 (술과 음료는 유료)
아주 작은 뷔페형식으로 음식이 준비되어 있어서 점심식사를 했습니다.

저희 티켓은 식사포함이라 마음편히 식사했어요.
아시아관광객이 많은지 쌀밥도 있더라고요. ㅎ

어디서나 맛있는 치킨이랑 감자튀김이 아이들에게 인기였고
저 면요리는 뭔가 중국의 향기가 나서 많이 못먹었어요. ㅡ.ㅜ







식사를 하고 있으니 배가 천천히 출발해서
어느덧 출렁이는 바다 한가운데였어요.

음악도 흐르고 넓은 바다를 보며 유유자적.







아들이 언제 돌고래 만날 수 있냐고 바다만 보고 있었는데
사람들이 소리를 지르길래 그곳으로 달려갔어요.

멀리 보이는 돌고래들 보이시나요? ㅎㅎ
돌고래들이 점점 크루즈로 가까이 와서 옆에서 헤엄을 치네요.
저는 돌핀크루즈는 처음이라 너무 신기했어요.






우리 배를 보고 돌고래떼들이 몰려왔습니다.
먹이를 주는것도 아닌데 그냥 놀러오더라구요.

가족인지 여러마리가 한꺼번에 몰려와서
크루즈 배주위를 맴돌았습니다.

사람들 모두 사진찍느라 정신없었어요.ㅋ







조련된 돌고래가 아닌 야생 돌고래이기 때문에 묘기를 볼 수 있는건 아니였지만
자연속 돌고래를 만난것이 훨씬 더 좋았어요.

이 아이들은 자유로우니 얼마나 행복할까요.

크루즈 배가 오면 와서 자기들끼리 장난도 치고 헤엄치면서 놀다가 간다고
크루즈 선원분이 알려주셨습니다. ^-^


클릭하시면 생생한 동영상으로 돌고래를 볼 수 있어요 :)


DSC08947.jpg



배 뒷편에는 엄청 큰 해먹이 있는데 바다위 해먹이라
시원한 파도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답니다.

서양인들은 수영복 다 챙겨와서 여기서 놀고 있었지만
저희는 여분의 옷도 없어서 구경만 했어요.

바다도 아직 차가워서 사실 들어갈 엄두도 나지 않기도 했고요.ㅋ
날이 좀 더 따뜻했다면 돌고래도 구경하고 바다위 해먹에서
즐겁게 시간보내는것도 재미있을것 같았습니다.

호주 시드니 여행 준비중이시면 돌핀크루즈 해보시면
즐거운 추억 만드실 수 있으실거예요 :D



관련 링크
https://tv.naver.com/v/4106764


[호주여행] 돌핀크루즈 타고 돌고래 만난 이야기.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GTA에서 본 바다와 별반 다르지 않군요

(ㅋㅋㅋㅋㅋ 죄송)
54A443CD-E8A3-435A-A8E3-EFD56D2DDCEC.jpeg

저도 한장 있네요 이건 서호주 남쪽의 바다입니담

진짜.... 비슷해서 너무 놀래짜나용!!!!! ㅋㅋㅋㅋ

같은 호주니까오 ㅎ0ㅎ
바다색이 참으로 아름답읍니다

아니, 저는 GTA 바다와 너무 비슷해서 놀랬다는 말입니다. ^^ ㅎ

민망민망

..

gta의 바다색이 정말 뛰어납니다... 민망민망

물속도 잘 표현해놨어요

호주에 죠스 많다는데 GTA 호주 바다는 죠스 없나요 ?

ㅎㅎ 상어 있습니다 해수욕장 근처 말고 먼바다에 보트 끌고가서 수중호흡기 장착하고 입수하여 돌아다니다 보면 만납니다.
그리고 8-9할의 확률로 제가 칼로 제압하기전에 죽습니다.

호주에 죠스가 많다니 1차로 놀라고
도선생님 댓글에 상어한테 죽는다고 해서 2차로 놀랬어요. ㅎ

레알 순간적으로 볼때
리얼인줄 알았네요;;
후덜덜...

음.. 제가 첨부한 사진은 실제 사진이 맞습니다 ㅎ..

ㅋㅋㅋㅋㅋ빵터졌네요. ㅋㅋㅋ 진짜 풍경 좋습니다.

와우 완전 부럽습니당... ^^

어른들도 아이들도 정말 즐거웠던 추억입니다. ^^

저도 괌에서 돌핀 투어를 했지만 이렇게 가까이에서 보지는 못했는데... 아드님에게 정말 좋은 추억으로 남았겠어요. 바다 위 해먹에서 놀 수 있다니 아이디어가 좋네요 ^-^

괌에서 돌핀투어 많이 하시던데 전 못해봤거든요. ㅠㅠ
시드니에서 이렇게 가까이 볼 수 있어서 좋은 추억 하나 생긴것 같아요. ^^

고래는 언제봐도 설레여요 ++ 아이들 정말 좋아했겠네요 !!

고래라는 단어도 실제 보는 돌고래도 뭔가 기분이 참 좋아요. ^^
아들이 정말 신나했답니다.

오 저런데서 스노쿨링해도재밌겠어요

오, 그래도 참 좋을것 같네요. ^^
요즘 호주 케언즈가 스노쿨링장소로 인기라고 하더라구요.

오ㅎㅎ참고해둬야겠네요

돌핀크루즈라니 멋지네요^^
야생돌고래를 본다는 것 잊지 못할 추억일거 같습니다^^

야생돌고래들이 노는걸 바로 앞에서 볼 수 있어서
정말 좋은 추억 만들고온것 같아요. ^^

오~ 진짜 돌고래가 있군요.
진짜 방갑고 신기할거같아요. 배를 타면 무조건 볼수있는건가요 ?
운이 안좋으면 못보는 그런거는 아닌거죠 ?

야생돌고래기 때문에 못볼수도 있다고 하셨는데
날씨가 좋으면 대부분 돌고래를 본다고 하시더라구요. ^^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자연 돌핀 투어라니!! 아들이랑 정말 재미있는 여행이셨겠어요~^^ 앞으로도 좋은여행기 많이 부탁드리겠습니다.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 트립스팀이 생겨서 정말 기쁜 일인입니다.
앞으로도 재미있는 여행기 자주 올리도록 할게요. 행복한 추석명절 보내세요~ ^-^

오 오늘은 영상까지 있네용 ㅎㅎ 괌도 언제 한 번 가보고 싶은데 기회가 잘 안나네용 ~.~

특별히 영상을 넣어보았습니다. ㅎㅎ
괌에서는 돌핀투어를 못해봤고 요건 시드니에서 돌핀크루즈 탄거예요 ^^

앗 민망 ;; ㅋㅋㅋㅋ 아 시드니임을 분명 인지하면서 동영상까지 봤는데 위에 반님 댓글 보면서 타이핑이 저리 됐네요 ㅋㅋㅋ 핑계 좀 대봤습니당 ;;;

저도 그러신것 같았어용. ㅎㅎ 반님이 댓글에 괌 돌핀크루즈 이야기
적어주셔서 저도 괌여행 생각났거든요. ㅋㅋㅋ

펼쳐진 풍경에서 보여지는 돌고래의 몸짓이
눈을 떼지 못하게 하네요

시원하게 바다를 가르는 크루즈 옆에
돌고래들이 같이 헤엄치며 따라오는데 너무 신기했습니다 ^^

와.... 이렇게 가까이서 돌고래를 보다니 :)
항상 저런 곳의 면 요리는 지나치게 중국식으로 만들더라구요. 너무 지나친 맛과 향때문에 못 먹을 때가 많아요 ㅠㅠ
첫번째 사진의 아드님이 너무 멋져요- 우수에 찬 옆모습 :)

저도 멀리서만 보는건가 했는데 이렇게 가까이에서 봐서 신기했어요. ^^
아시아관광객들이 많은곳은 항상 음식이 중식에 가까운것 같아요. ㅠㅠ
우수에 찬 눈으로 돌고래 언제나오냐고 찾고있었답니다. ㅎㅎ

와 돌고래 진짜 예쁘네요. 🤩
수족관과 동물원의 동물 넘 불쌍하죠 ㅠ
자연에서 보는게 맞는거같아요.
해먹에는 물이 튀는군요. 캬~~ 한번 누워보고싶습니다!!

수족관, 동물원의 동물들은 생각하면 참 불쌍해요.
유럽은 자연처럼 최대한 꾸미거나 아니면
아예 드넓은 들판에 풀어놓기라도 하는데 말이요.
해먹은 누우면 바다에 몸이 반은 잠길정도예요 ㅎㅎ

헉 반이나 잠기다니 바다 풀장이네요.
수영복 필수군요.

미미님 정말 가까운 곳에서 돌고래를 보셨네요+_+ 전 9년 전쯤인가 필리핀 보홀이 무척 조용할때 갔었는데 그때 돌고래를 멀리서 보았어요 ㅎ

돌고래가 배 아주 가까이에 와서 헤엄치고 놀더라구요 ^^ 배랑 같이 수영배틀하는줄 알았어요 ㅎㅎ
보홀도 정말 아름답다고 하던데 가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