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크루즈 투어] 프롤로그, 새로운 국경을 찾아서.

in #tripsteem5 years ago

떠도는 삶과 머무는 삶을 반복하며 나는 떠도는 것도 머무는 것도 행복하지 않은, 무엇을 해도 행복하지 않은 괴물이 되어가고 있었다.

이 구절 뭔가 너무 공감되요. ㅎㅎㅎ

젠젠님의 크루즈 여행이라니 너무 기대됩니다!!!

Sort:  

고물님!!! 저도 고물님 글 정말 재밌게 읽었어요. 스팀잇 좀 멀어졌다 이제 열심히 하려하니 많이 놀러와 주세요! 저 사실 서울대입구 근처 살아서 고물님 만나고 싶어 머뭇머뭇도 했어요. 언젠가 꼭 뵈어요.

젠젠님 스팀잇과 다시 친해지시다니기쁜 소식이네요!!+_+

오오오! 생각도 못했어요 젠젠님이 머뭇거리셨다니 ㅋㅋㅋ 언제나 환영이죠 저도 언젠간 꼭 뵙고 싶어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