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동부 타우슨(Towson)에 위치한 중국 음식점 - The Orient Restaurant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주소 : 416 York Rd, Towson, MD 21204

제가 현재 살고 있는 타우슨(Towson)에 위치하고 있는 중국 음식점입니다. ㅎ

첫번째로 베이징덕!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중에 하나입니다.
겉은 바삭바삭~~ 속살은 기름기가 없습니다. ㅎ
먹은뒤에 더부룩함을 느낄 수 없는~

그리고 제너럴초우치킨~
한국 치킨과 맛과 느낌이 가장 비슷!!!
다만 훨씬 달달함이 강합니다. ㅎ

그리고 마파두부입니다.
이것도 맛은 있는데 한국 마파두부와 비교하면 달달함이 더 강합니다. ㅎ

그리고 에그푸용~
계란과 야채를 볶은 음식입니다.
한국인 입맛에 쉽게 도전할 수 있고 ~ 먹을 수 있는 음식이라고 생각합니다.


여행지 정보
● 416 York Rd, Towson, MD 21204, USA



미국 동부 타우슨(Towson)에 위치한 중국 음식점 - The Orient Restaurant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베이징덕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ㅎ 기름기도 없고 껍질은 바삭한게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ㅎ@parkname님 댓글 감사합니다. ㅎ

곰돌이가 @parkname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6을 보팅해서 $0.007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5945번 $65.177을 보팅해서 $76.241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베이징 덕도 먹어보고 싶지만, 내츄럴 초우 치킨 아주 달달한게 완전 땡기네요 ㅎㅎ

제가 좋아하는 음식중에 하나입니다. ㅎㅎㅎ
달달하면서~~ 매콤하면서~~ ㅎㅎ 밥이랑 엄청 잘 어울립니다. ㅎㅎ @zzan.co18님 댓글 감사합니다. ㅎ

Congratulations @jinty1004!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7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8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