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1박 2일 남이섬 여행 - 1

in #tripsteem5 years ago

아이들 차림새를 보거나 얼음이 잔뜩 얼어있는 걸 보니 추웠나 봅니다~
날씨야 어찌 되었건, 가족들의 행복이 묻어납니다~
전 남이섬을 가보지 못해서 꼭 가보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Sort:  

갑자기 한파가 와서 그날은 추웠지만 그래도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미스티님 여기 안가보셨다니 의왼데요..ㅎㅎ

제가 젊어서는 멀리 다니고, 나이 들어서 가까운데 여행하자
이래서 가까운 데는 오히려 가지 않은 곳이 많아요 ㅎㅎㅎ

아직 젊으시니 아주 천천히 다녀오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