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steempower $0 탈출!

in #upvote6 years ago

감개무량 하네요ㅜㅜ
0.001sp만 받아도 오예~하면서 꼬박꼬박 스팀파워로 충전했는데
5.5스팀파워를 넘기니까 보팅 $0.01 뜹니다.
신기하네요ㅋㅋ
그동안 보팅해도 변화 없는 모습에 보팅하는 맛이 안났는데
이제 저도 보팅 할때마다 0.01의 수치 변화를 목격할 수 있습니다ㅋㅋㅋ
스티미언 여러분 계속 분발 합시다^^

고래 가즈아~~~~~~

Sort:  

축하드려요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처음시작한 뉴 스티머입니다.
혹시 스팀파워나 스티머 관련 자료 있으시나요?
처음이라서 파워랑 달러랑 차이가 구분이 안되네요.

https://steemkr.com/kr/@jeongmincha/what-is-steem
여기 가 보시면 포스트 댓글에 초보분들은 위한 관련 글 링크가 많습니다

그런데 보팅 93이하로 덜어지지 않게 하라고들 하던데 왜인지 ??ㅎㅎㅎ

말하는 분마다 다른거 같은데
저는 한번 풀보팅에 2%가 줄어드니까 24시간에 채워지는 sp가 24%니까
하루 열번 정도 보팅하고 80%유지해야 유의미한 보팅을 할 수 있다고 들었거든요.
막보팅 하면 sp가 너무 낮아져서 보팅수치가 너무 미미해져서 그런게 아닌가 하네요.
저도 첨엔 막보팅 하다가 20%까지 떨어지고 100%까지 기다리는데 며칠 걸리니 그게 또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그 뒤로 80%까지 유지합니다^^

아 그렇군요 왜 그래야 하나 했네요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고래까지 가즈아!!! :)

감사합니다^^
gazzzzzzzzaa~

축하드립니다 :D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이 기세로 고래 가즈아~~~~~~22

ㅋㅋgazzzzzaaa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