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Webtoon][GOPAX x LEESOL] 고팍스 스팀 & 스팀달러 상장 특집 2'글써서 번 돈으로 소고기를 사먹는 방법'

in #webtoon6 years ago

안녕하세요 이솔님, 아는 내용이라도 다시 보게 되는 마력~~ ㅎㅎ 잘 보고 갑니다^^ 소고기 먹고 싶은 날이네요~~ 감사합니다.

Sort:  

성민님 ㅎㅎ 맞다 ㅋㅋ 성민님은 너무나 잘 아시는 거죠 흐흐 잘 아시는데도 불구하고 봐주셔서 넘넘 감사합니다 >_<

아 네 ㅎㅎ 이솔님 튠은 워낙 깔끔해서 보기가 넘 편합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