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toon][GOPAX x LEESOL] 고팍스 스팀 & 스팀달러 상장 특집 2'글써서 번 돈으로 소고기를 사먹는 방법'

in #webtoon6 years ago






고팍스 스팀 & 스팀달러 상장 기념으로 고팍스와 함께하는 스팀잇 알리기 캠페인 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스티미언 여러분들의 한줄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무려 서울시내 12개 역사에 스팀잇이 소개 될 예정입니다. 바로 내일 2018. 02. 27(화) 18:00 까지 접수를 받고 있으니, 관심과 참여 부탁드려요 :D

지난 화 보기
[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 프롤로그
[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 1화. 블록체인이 뭐지?
[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 2화. 이더리움과 스마트 컨트렉트
[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 3화. 암호화폐는 어떻게 구하나
[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 4화. 암호화폐 시장 용어를 알아보자.
[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 5화. 블록체인 용어를 알아보자. (feat. PoW & PoS)
[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 시즌 2 - 1화. 암호화폐 마켓을 알아보자.
[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 시즌 2 - 2화. 암호화폐를 분류해 보자.
[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 시즌 2 - 3화. 채굴은 어떻게 하나요?
[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 시즌 2 - 4화. 암호화폐 대표선수 소개 I
[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 시즌 2 - 5화. 스팀 & 스팀달러편


본 웹툰은 암호화폐 거래소 GOPAX에서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에 대해 알기쉽게 풀어서 설명하는 웹툰을 그려달라는 의뢰를 받아 작업한 것입니다.


Thanks to @leesongyi who draw below banner for me.

banner.jpg

follow_leesol.gif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소고기 사먹는 방법을 너무 쉽게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기회가 되면 소고기 한번 사먹어 볼게요^^
리스팀해 갈게요~~

@steemitlsh 님 반갑습니다 :D 소고기 가즈아!

와 잘 쓰네요! 스팀잇에 짧은 시간인데 벌써 $800 SBD 이상 벌었네요!

요즘 좀 보상이 늘어서 그렇게 되었네요 허허 감사합나디 ㅎㅎ

와우 알기쉽게 그림으로 설명이 잘되어 있네요
감사합니다^^

그런데 STEEM과 SBD 주소는 고팍스나 업비트나
같더라고요 ㅎㅎㅎ
실수로 SBD보내면서 STEEM주소와 메모로 보내서 식은땀이 흘렀는데
다행이 주소가 같아서 문제 없이 잘 입금 되었었습니다.

https://steemit.com/coinkorea/@leeyh/cypto-steem-sbd

Great post! Consider to participate to one of the following contests!
Below is a list of some contests/giveaways on Steemit that you should definitely participate in.
The list isn't in any particular order and it isn't exhaustive.

1. Meme Challenge by
@fibra59 / https://steewit.com/@fibra59


A entertaining and popular contest to tickle your funny bones, it is sponsored by several Steemians and it'll certainly put you under the meme spotlight.
Tag - memechallenge

2. Open Mic Week by
luzcypher / https://steewit.com/@luzcypher
/
pfunk / https://steewit.com/pfunk


This contest will allow you to get your musical juices flowing. Make a musical video and submit it now.
Tag - openmic

3. Wild and Strange Contest/Steem-Pocalypse by
papa-pepper / https://steewit.com/@papa-pepper


Two very interesting contests running into their 5th and 3rd seasons respectively, you don't want to miss grabbing a spot on the next edition.
Tag - wildnstrange / steem-pocalypse

4. STEEM Cup Series/Steemit Scramble by
ats-david / https://steewit.com/@ats-david


If you are a sport enthusiast or otherwise, don't miss out on participating in these sporting event related contests.
Check out the latest contest here.

5. Art Challenge by
aksinya / https://steewit.com/@aksinya


You don't need to be an artist to join. Just interpret an artwork that is posted in your own words.
Tag - artchallenge

너무 너무 잘 만드셨네요~~^^

팔, 보, 리 합니다

안녕하세요?

켈리 홀릭입니다.

https://steemit.com/@asizio

팔로우, 업보팅, 리스팀 만이 살길입니다.~~^^

우와 그림으로너무쉽게 표현해주셨네용
고팍스도 이용해봐야겧네요
1517755339680.gif

수란님! 제가 좋아하는 수란이 떠올라서 어쩐지 반갑 ㅎㅎ 칭찬 감사합니다.

ㅋㅋ그수란 놀림많이받음

고팍스가 수수료도 더 저렴하고 스티밋 홍보에 대해 더 적극적인데... 이참에 고팍스 계정도 하나 만들어야 할까봐요. ^^

헐.. 전 스팀달러 50개만 보여요~ 부러워요 ~ 흐흐


팔로 꾸욱~❤

@noisysky 님 반갑습니다! 팔로도 감사합니당

저 이거 나중에 퍼가서 소고기 사먹어 볼게요 퍼...퍼..퍼가용!
마블링봐...@.@...!!

야야님 소고기 화이팅 >_<

와 그림으로 알려주시니까 보기도 좋고 쉽게 이해가 되네요ㅎ
리스팀하고 갑니당^^

제니님 반갑습니다 ^^ 칭찬과 리스팀이라니 넘 감사해요 >_<

스팀잇하면 뭐하겠노? 소고기 사먹겠지~ ㅎㅎ

독거님 오랫만에 뵈어요 >_< 맞습니다 ㅋㅋ 영혼을 살찌우느 창작 작업을 했으니, 이제는 몸을 찌울 (?) 차례 ㅎㅎ

이솔님 웹툰으로보면 넘 쉽게 이해가 되서 좋아요^^
모두들 소고기 먹는날까지 스팀잇 가즈아!

@leesol님 행복한 월요일되세요^^

우부님 감사합니다. 매번 꼼꼼히 댓글 남겨주셔서 늘 감사해하고 있어요 ;ㅇ; 우부님도 이번 한주 즐겁게 보내세요 ^^

엇?이제 스팀과 스팀달러는 고팍스가 주도하는 건가요.ㅋㅋㅋ

고팍스가 스팀잇에 많이 의욕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네요 :D

은근히 이벤트도 자주하고, 신규코인 상장도 적극적이라서 앞으로의 모습이 기대되네요.ㅎㅎ

크으 글써서 아내 백 사주는 꿈을 꿉니다

우와 존칼님 지금 이 댓글을 제 남편한테 캡쳐해 날리겠어요 +ㅂ+ 화이팅입니다 >_<

안녕하세요 이솔님, 아는 내용이라도 다시 보게 되는 마력~~ ㅎㅎ 잘 보고 갑니다^^ 소고기 먹고 싶은 날이네요~~ 감사합니다.

성민님 ㅎㅎ 맞다 ㅋㅋ 성민님은 너무나 잘 아시는 거죠 흐흐 잘 아시는데도 불구하고 봐주셔서 넘넘 감사합니다 >_<

아 네 ㅎㅎ 이솔님 튠은 워낙 깔끔해서 보기가 넘 편합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용~~

이런 방식으로 출금이 가능한 거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리스팀으로 제 블로그에 저장 해 놔야겠어요~

소고기가 땡기는 툰이네요 ㅎㅎ

언제가 되든 되긴 되겠죠?

오옷 너무 보기 쉽네요 ^^ 저도 스팀잇으로 인해 소고기 함 먹고싶다~~~~~~~~! ㅎㅎㅎ

ㅎㅎ만화로 보니 이해가 쏙쏙이네요.ㅎ
저도 소고기 사먹어야겟어요.ㅎ
왠지 모를 뿌듯함.ㅎ

아니 저건 소고기가 아니라 양갈비 아닙니까? 츄릅...스팀잇에 고팍스 링크 추가는 신기하네요ㅎㅎ

욱사마님 이제보니 디테일 대마왕이셨군요 ㅋㅋ 특히 육류 영역에서? ㅎㅎ

만화로 보니 재미와 이해가 두배~^^

잼있고... 대단하시네요.~^^

정말 알기 쉽게 만드셨네요! 감사합니다.

웹툰그려 뭐하겠노! 소고기 사묵겠지!
오늘도 웹툰 잘보고 갑니다 ㅋㅋ

제 풀보팅은 그럼 단백질로 이루어진... 그런거군요 ㅎㅎ

네 워니님의 보팅은 제 피와 살이 될 예정입니다 ㅎ1ㅎ1

이솔님 전문 일러스트 이신가요?
그림 넘 앙증맞아요 ㅎㅎ
팬이 될것 같습니다
저도 나중에 소기기 사먹어 봐야 겠습니다^^BandPhoto_2018_02_25_10_12_04.jpg

행복한 오후 되세요~!

아닙니닷! 저는 아마추어에요 ㅎㅎ 스팀잇은 어쩌다 일찍 시작해서 과분하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ㅎㅎ 제이님도 즐거운 한주 보내세요 :D

솔님~~ 안그래도 고팍스로 하는 법 궁금했었는데 속시원하게 풀어주셨네요 ㅎㅎ 리스팀해갑니다 !

김작가님은 어쩐지 여행지에서 소고기 드실 것 같은 느낌 ㅎㅎ 감사합니다 :D

솔님~~ 저 여행가면 돈이 없어서 닭고기 먹는답니다 ㅋㅋㅋ 저야말로 감사해요^^

Loading...

소고기 사먹을돈으로 스팀을 사느라 이상하게 점점 가난해집니다...

헐 고팍스탭이 생겼네요?!!!!!!! 대박이다!!

저도 오늘 발견하고 깜놀했슴돠 ㅋㅋㅋㅋ

소고기도 먹고 옷도 살수있는 스팀잇:) 어예

너무 너무 너무 좋은 포스팅 입니다. ^^
보팅 & 리스팀 해갑니다~~

아기자기하니
설명도 눈에 잘 들어오네요 !!

좋은 정보입니다. 리스팀~~~합니다.

아...지금은 쇠고기가 되는구낭~~
전 첫 보상금 인출로 가족 모두가 삼겹살 파티 했네요....^^

율선생님 안녕하세요 ^^ 가족모두 삼겹살 파티라고 써주신 글만 봐도 마음이 따듯해지는 느낌이네요 :D 율선생님네 소고기 회식도 한번 고고 하시죱! ㅎㅎ

오 진짜 고팍스 생겼네요 대박ㅋㅋ 잼게 보고가빈다. 제가 스팀잇 모르는데 이 만화 봤으면 무조건 가입했음 리얼로!

왓 킨님이닷 ㅎㅎ 킨님한테 이런 칭찬 들으니 정말 세상 다 가진 기분이네요 ^^

고팍스는 은행 제약이 없다는게 참 간편하고 좋네요!
게다가 스티밋내 링크까지있다니 최고!

기린님 잘 지내셨죵? >_< 기린님이랑 소고기 회식 하고 싶어욥 ㅋㅋ

리스팀 안할수가 없는 솔님의 멋진 그림설명 >_<!!
솔님덕에 저도 나중에 도전 한번 해 볼수 있을것 같아요~
솔님 땡뀨 땡뀨 ~♡

에이~ 로미님은 정말 다 아시면서 ㅋㅋ 리스팀이라니 넘 감사합니당 ^^

ㅋㅋㅋ 진짜 오래 스팀잇을 했지만 잘 몰라요 ㅋㅋ 그래서 전에 밋업스팀달러 환전도 기리나 오빠가 해줬다는 ㅋㅋㅋ
고팍스 .. 이름만 들어봤어요 ㅋㅋㅋㅋ

역시 만화가 이해가 빠르네요 잘 보고 갑니다 ㅎㅎ

어떻게 하면 만화로 그렇게 쉽게 설명할 수 있는건지... 부럽습니다...! ㅠㅠ

소고기를 사먹고 싶네요 ㅎㅎㅎ

스팀잇 메뉴에까지 들어오다니 대단합니다!! ㅎㅎ
고팍스 완전 잘 될 것 같은데요? ㅎㅎ

트리님 안녕하세요 ㅎㅎ 그러게요 어떻게 뚫었(?) 는지 저도 아침에 발견하고 놀랐어용

쉽고 재밌고! 솔님캐릭터주인공 놀랄때 눈이 넘 귀여웡 ^^

감사합니당 >_< 어떤거 말씀하신건지 다시 올려서 찾아봤잖아요 저 ㅋㅋ

참 이해하기 쉽게 웹툰으로 잘 설명해주시는거 같아요ㅎㅎ
고팍스 한번 이용해봐야겠어요

스팀에 입문하는 친구들은 leesol님 게시글 정주행하고 오라고 해야겠네요 ㅎㅎㅎ 팔로우 하고 갑니다 ~!!

저도 소고기 사먹는 그날까지 홧팅해야 겠어요~^^ㅎ 감사합니다

그저 감사드릴 뿐입니다

웹툰으로 보니까 훨씬 이래가 잘되네요~저자보상 확인법을 알았네요!
앞으로도 좋은글 기대할게요!

만화를 통해 스티밋을 알기 쉽게 전파하는 선봉에 서 계시네요. 매번 감탄합니다^^ 늘 재미와 정보 두 마리 토끼를 잡으시네요! 전 돼지고기를 사먹겠습니다ㅎ

@kyslmate 님 감사합니다 :D 어쩌다 보니 이런 작업을 많이 하게 되네요 ㅎㅎ 돼지고기 가즈앗 :D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