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toon] 고점의 징후

in #webtoon5 years ago


올해에만 이 비슷한 대화를 서너번은 했던 느낌이 있네요. 근데 요즘은 들리는 뉴스를 보면 정말 맞나 싶기도 합니다. 카페나 식당을 가도 부동산 얘기 하는 사람들이 확 줄기도 했구요. 늦은 감은 있지만 이 광풍이 정말 사그라든 것이 맞기를 간절히 기원하며 올려봅니다.

Sort:  

올해초에는 확실히 광풍이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행은 돌아오겠죠.ㅎㅎ
c.png

리얼루 리얼루 리얼루다가 공감합니다 !!!!!!!!!!!!!!

그러게요... 마치 데쟈뷰처럼;;;;ㅎㅎ

싸이클이겟쥬~

ㅋㅋㅋㅋ
참 웃기기는 한데
막상 이 이야기가 발생하게 된 원인을 생각하면
슬퍼지네요ㅜㅜ

잘 보고 갑니다.

아이궁 이런 이야기 들음 언제 내집 마련하나 ㅜㅜ
새댁은 맘졸이게 되네요 ㅠㅠㅋㅋㅋㅋㅋㅋ

저도 간절히 기원하며 미비하지만 풀봇!!!!!!^^

부동산은 어려워요!!! 끝이다 할때 시작인.......

그쵸 시세만 오르고 그가격에 사는 사람은 없는....

공감합니다.ㅋ

.... 10월이네요. 벌써....
실화인가요?ㅠㅠ

역사는 반복한다는데 과연 어찌될까요ㅎ

저도 부OO 카페 정말 많이 들어갔데 ㅠ 공감이 가네요~! ㅎ

I believe 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