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What's in My Pocket] 혹시 @inverse 가방 속에 뭐가 들었는지 궁금하신가요?

와우 완전 멋있는데요? ㅎㅎ 책과 연필과, 화장품(?) ~~
공부에 준비된 자세의 볼펜셋트와 포스트잇... 잘 봤습니다.ㅎㅎ
저하곤 너~무 비교되서 급 창피 하네요.

Sort:  

헉 성민님 ㅎㅎㅎ 비교라니요.. 저는 항상 불편함 없이 보기 좋고 덤덤한 성민님의 포스팅이 부럽습니다. ㅠ_ㅠ

아 네 ㅎㅎ 저도 불편함이 없어 편하게 농담한번 해 본 겁니다.
Inverse님 놀라가 해 드려서 급 죄송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