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in My Pocket] 혹시 @inverse 가방 속에 뭐가 들었는지 궁금하신가요?

in #whatsinmypocket7 years ago

대문.png


안녕하세요 여러분! @marginshort 님께서 재미있는 캠페인을 시작하셨습니다! 제 주머니 속에 뭐가 들어있는지 궁금하다고 하시네요^^ @ramengirl 님의 여성을 위한 [What's in my bag challenge]에서 아이디어를 차용하셨다고 합니다.


모두.jpg

7가지 아이템이 있습니다. 단출하지 않나요? 평범한 대학생 남자 사람다운 내용물이죠? 왼쪽 위부터 소개해볼게요!

샤오미.jpg

샤오미 보조배터리

현대인의 필수품 중 하나지요. 저도 얼마전에 장만했지만 밖에서는 스마트폰을 생각보다 많이 안써서 그렇게 활용도가 높은 편은 아닙니다. 그냥 혹시 몰라서 챙겨다니고 있어요 ^^ 갑자기 납치 감금되어서 며칠만에 깨어나면 주변사람한테 연락해야 하니까요..

지갑.jpg

비비안 웨스트우드 지갑

이건 제가 산 지갑이 아닙니다. 한 3년 전에 제가 쓰던 지갑을 잃어버렸어요. 그랬더니 제 친한 친구가 이번에 지갑 바꿨다고 전에 쓰던 지갑을 저한테 줬어요. 사랑스러운 친구죠. 지갑 속에는 너무 평범한 내용물밖에 없습니다 ㅎㅎ 현금, 카드, 여자친구 명함. 끝입니다.

필통.jpg

필통

형광펜 3개, 볼펜 2개, 샤프 1개, 샤프심통, 화이트, 귀마개, 포스트잇. 수험생활 할 때 샀던 것들인데 지난 학기에 학교 다닐 때는 샤프 말곤 뚜껑을 열어본 적이 없는 것들입니다. 심지어 샤프도 거의 안써서 샤프심통도 거의 안 열었어요... 다음학기엔 열공해야죠..

뷰티.jpg

왁스와 바셀린

남성용 뷰티 아이템입니다. 둘 다 거의 안꺼낸다는 점이 함정이에요. 왁스는 집에서 바르고 나가거나 아예 안 바르고, 바셀린은 겨울에 입술에 바르려고 샀는데 이미 여름이 한창이군요 ㅎㅎㅎ 올 겨울에도 써야죠 ^^ [kr-beauty] 태그를 지원한다는 사람이 이렇습니다.... 죄송해요 ㅠ_ㅠ

회실.jpg

회계실무 자격증

저는 아직 학교 졸업을 못했기 때문에 공무원 임용유예 중입니다. 그런데 임용 유예중에도 국세청 내부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고 하네요. 나중에 일할 때 이 자격증 없으면 큰일 난다길래 미리 공부하는 중입니다. 공부는 끝이 없네요...

가상통화.jpg

가상통화혁명

일본의 저명한 경제학자가 쓴 책입니다. 제가 경제학을 전공해서 경제학 관점에서 바라보는 가상통화는 어떤지 궁금해서 샀어요. 현재는 자격증 공부 때문에 거의 못읽는 실정이네요 ㅠ.ㅠ


저도 주머니 속에 뭐가 들어있는지 궁금한 세 분이 있습니다!
@twinbraid
@gotoperson
@centering
요즘 멘션 알람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서 아마 못 보실 것 같지만...^^ 그리고 아무래도 개인 신상이 조금이라도 노출될 수 있는 일이니만큼 거절하셔도 전혀 서운하거나 실망하지 않겠습니다.


@inhigh 님께서 만들어주신 대문을 처음으로 사용하는 포스팅입니다. '발로 쓴 글'이라고 해도 좋을 만큼 편하게 쓴 글이니 여러분들도 편하게 보시고 편하게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inhigh님 감사드립니다 ^^

Sort:  

샤오미 배터리는 스티미언 분들의 필수품인거 같아요 ㅋㅋ
여러번 등장하네요^^

ㅎㅎㅎㅎ 갓 샤오미죠.. 진짜 엄청난 발명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샤오미 가전제품 진짜 좋다는데 나중에 결혼할 때 샤오미로 도배하려구요 ㅋㅋㅋㅋㅋ

납치 감금에 대비하기 위해서 보조배터리를 갖고 다녀야 하는군요 ㅋㅋㅋㅋㅋㅋㅋ 빵터졌습니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빵터져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빵터짐 트랩이었거든요. 다음에도 아재개그로 찾아뵙겠습니다 ㅋㅋㅋ

오, 가상통화혁명 이책 좋습니다. 비트코인에 관한 이야기를 통화와 비교해 아주 깊이있게 써있어요.

오 ㅎㅎ 동감입니다. 화폐 측면에서 정말 많이 생각해볼 수 있는 책이더라구요 ㅎㅎㅎ ^^

ㅋㅋㅋㅋㅋㅋㅋ 합격해도 공부를 해야한다니 정말 요즘 세상은 공부의 연속이군요 ㅠㅠ 남일 같지 않아 울고갑니다 ㅋ... 깔끔하네요!

ㅠㅠ 100세 시대인 만큼 60세 이후에 새로운 직업을 갖기 위해 항상 공부해야 한다는 말을 책에서 본 적이 있는데.. 공부는 하기싫고... 하하하ㅌㅋㅋ

왁스까지..!! 자기관리가 철저하시군요!ㅎㅎ

관리하려고 샀지만 지금 머리도 안잘라서 완전 거지꼴이네요...ㅋㅋㅋㅋㅋㅋ 방학이 이렇게 나태하다니 ㅠㅠ

귀마개통 진짜 오랜만에 봐요 ㅎㅎ

바셀린도 귀엽네요

ㅋㅋㅋㅋㅋㅋ 귀마개.. 학생의 전유물이죠! 바셀린 겨울에 입술에 바르면 효과가 좋더라고요 ㅎㅎ

넣어뒀지만 거의 꺼내쓰지않는 왁스와 바셀린의 함정이 참 매력적입니다ㅋㅋㅋㅋ

에고 답글이 늦어 죄송합니다. ㅠㅠ 지금은 가방정리하면서 왁스랑 바셀린 빼버렸어요 ㅋㅋㅋㅋㅎㅎㅎ

재밌게 봤습니다! ㅎㅎㅎ 손이 참 고우시네요!!! 부럽습니다 ㅠ
저는 손'도' 참 못생겼다는 소리를 많이 듣거든요 ㅋㅋㅋ

ㅎㅎㅎㅎㅎ 손만 이쁜게 문제입니다...흑흑 남자답게 크고 길쭉했으면 좋았을텐데... 왜 이쁜거지..ㅜ퓨

책도 있고 펜도 있고 지갑도 들어있고 열심히 사시는 분이라는 느낌이 가방 속 내용물에서부터 느껴지네요! 재미있어요 남의 가방 구경하기 ㅎㅎㅎ

감사합니다 ㅋㅋㅋ 이런 이미지를 심어준 만큼 앞으로 더 열심히 살아야겠군요....!!

자기 가방속을 공개한다.
이것도 하나의 재매있는 아이템이네요

그쵸?? 정말 기발한 생각을 갖고 살아가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습니다 ^^ 좋은 밤 되세요~~!!

오~ 깔끔하신데요?

그런가요?? 헤헤 가방에 짐이 많으면 어깨가 아파서....ㅋㅋㅋㅌ

착하고 성실한 대학생의 가방 잘 봤어요!!

가방만으로도 제가 착하고 성실한 대학생이라는 팩트(?)를 캐치하시다니! 역시 시호님이시군요 ㅎㅎㅎㅎ 어떻게 아셨지?? ㅋㅋㅋㅋ

ㅋㅋㅋ 자 사진에 안 나온 것들 좀 꺼내 보세요

아닙니다. 맹세코 이게 다예요 ㅋㅋㅋ 일단 가방만큼은(?) 깔끔하게 해놓고 다닙니다......

남의 가방 보는 것도 참 재미있네요 ㅎㅎ

특별하거나 유니크한 아이템이 없어서 더 재미있게 못해서 아쉬웠습니다 ㅠㅠ 그래도 재미있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ㅡ^

ㅎㅎ재밋게 보고 갑니다ㅋㅋ
되게 깔끔하네요 ㅎㅎ

가방'만'은 깔끔하게 하고 다닙니다... 몰골은 달라요.... 흑흑;

가방 안 구경 은근 재미있네요
깔끔하고 정리도 잘 하시는 것 같고
멋진 대학생이세요^^*
행복한 밤 되세요

정주님 칭찬 콤보 정말 감사합니다. 몸둘 바를 모르겠어요 ㅋㅋㅋㅋ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좋은 밤 되십시오!

넵~~늘 응원합니당^^

@inverse님 손가락이 고우시네요. ㅎㅎ

캐치하셨군요... 제 손이 웬만한 여자 손보다 이쁩니다.. 작고요. ㅋㅋㅋㅋ 매의 눈이시군요!!!

역시 남자의 가방 이군요.ㅎㅎ
심플하고 좋습니다!

ㅎㅎㅎㅎ 저도 꺼내고나서 생각보다 심플한데!? 라고 생각했어요. 가방만은 깔끔하게 하고 다녔나봐요.... 껄껄

그래도 뭐가 많이 들어있으신데요?! 잘봤습니다. ㅋㅋ

왠지 이거 하면서 부스트님의 간지나는 우산이 생각났는데.. 저는 그런 간지템이 없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ㅠㅠ

오오 학생의 가방이 역시 가장 친근합니다 흑흑 동지 ㅠㅠ

ㅋㅋㅋㅋㅋㅋㅋ 그렇죠?? 스팀잇에는 직장인이 정말 많아서 sns인데도 대학생이 별로 없게 느껴질 정도예요 ㅎㅎ 그게 장점이지만요 ^^ 배울게 너무 많아요 ㅋㅎ

왠지 가방 안 물건이 @inverse님하고 잘 어울려요 ㅋㅋㅋ
kr-beauty 태그 지원하고 계신분이라면 수분 충전 미스트는 필수템 아니게쒀여???

ㅋㅋㅋㅋㅋㅋㅋㅋ 오 잘어울렸나요? 책이...? 캬컄 이미지관리를 잘해왔군요 제가... 아무래도 설정상 뷰티아이템을 더 추가해놓을 걸 그랬군욬ㅋㅋㅋㅋㅋ

책을 항상 가지고 다니시다니 역시 ㅎㅎ

솔직히 약간 설정스러운(?) 측면이 있긴 있습니다.... ㅠㅠㅠㅠ

약간의 설정이 필요하긴 하죠~ 전 이해해요!~ 깔끔한 가방속 잘 봤습니다~ ^^

ㅋㅋㅋㅋㅋㅋㅋ 설정을 이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려심이 깊으시군요!!! ㅎㅎ

깔끔하네요 노트북 하나씩은 스팀잇 활발히 활동하시는 분들은 다 가지고 다니실줄알았는데 고런건 또 아닌가 봐요 인버스님!!^^ 어찌보면 더 대단하신듯~

ㅎㅎㅎ 저는 주로 밤늦게 쭉 둘러보면서 꽤 오랫동안 스팀잇을 하거든요. 특히 요즘은 공부 때문에 밖에서는 스팀잇을 잘 못하고있답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ㅎㅎ

와 ㅋㅋㅋㅋㅋ 진짜 다들 너무하십니다.. 나는 하나의 설정없이 내 순수한 주머니를 보여드렸는데 ..!! 다들 한가득 멋진것만 골라서 올리시는군요.... 기만자들...ㅋㅋㅋ 책이라니... 책이라니!!! 멋집니다 ㅎㅎ 바통을 이어주신 것만으로도 정말 감사드리네요 ㅋㅋ 역시 핫페퍼 스티미언들도 보여주고 싶은 거였어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이런 행사에는 살짝 설정을 가미해주는 맛이 있어야 더 재미있는 법 아니겠습니까? 마진쇼트님 덕분에 재미있는 경험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기만자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째 @inverse 님하고 @sinnanda2627 님은 요시간대에 겁나게 활발하신거 같습니다? ㅋㅋㅋ 새벽인데 웃음도 많고 ㅋㅋㅋㅋ 스팀잇의 유쾌한 밤을 만들어나가고 계시군요 ㅋㅋㅋ

와우 완전 멋있는데요? ㅎㅎ 책과 연필과, 화장품(?) ~~
공부에 준비된 자세의 볼펜셋트와 포스트잇... 잘 봤습니다.ㅎㅎ
저하곤 너~무 비교되서 급 창피 하네요.

헉 성민님 ㅎㅎㅎ 비교라니요.. 저는 항상 불편함 없이 보기 좋고 덤덤한 성민님의 포스팅이 부럽습니다. ㅠ_ㅠ

아 네 ㅎㅎ 저도 불편함이 없어 편하게 농담한번 해 본 겁니다.
Inverse님 놀라가 해 드려서 급 죄송하네요 ㅎㅎ

역시 inverse 님!! 잘 봤습니다!! 아 나도 뭐좀 넣고 다녀야되나 ㅎ

살짝 자연스러운 듯 뽐낼 수 있는 아이템을 넣어놓고 다니면 좋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농담입니다. 있는 그대로 보여주셔도 너무 매력적일 것 같아요!

kr-beauty 지원하시는 분 맞습니꽈!!!ㅋㅋㅋ 남자들 가방 안은 심플한거 같아요~~(한번 정리한 느낌이 스멜스멜ㅋㅋ)잘보고 갑니다!!

앜ㅋㅋㅋㅋㅋ 제가 가방 무거운 걸 싫어해서 원래 짐을 잘 안 넣고 다닙니다.... (책은 설정 측면이 없지는 않은 것 같지만.....하하하하하하하하;;;) ㅋㅋㅋㅋ

ㅎㅎㅎㅎ와 인버스님 가방 속도 다 보고~ㅋㅋ

은근 재미있지 않나요? ㅋㅋㅋㅋ 익명인 듯 아닌 듯한 스팀잇...!!

공무원시험에붙으신 상태이신가봐요!ㅎㅎㅎ오~~~

그래서 나중에 스팀잇이 수익활동이라서 어떻게 될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흑흑.. 설마 안된다고 하진 않겠지...

훔쳐보는 재미 ㅎ

ㅎㅎㅎㅎㅎㅎ 벤티님 담백하고 짧은 문장이 너무 매력적입니다. 감사합니다 ^^

재밌는 글 감사합니다 ㅎㅎ 잘봤어요 !
다른 분들의 주머니도 궁금하네요 ㅎ_ㅎ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

ㅎㅎㅎ 왠지 모르겠지만 사람들 주머니 속이 궁금해지네요... 도대체 왜지... 변태일까요 ㅋㅋㅋㅋ

재무회계 공부하시는군요 ^^ ;; 그래도 실무 들어가시면 업무로 해야하실테니 .. 잘 보았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