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What's in My Pocket] 혹시 @inverse 가방 속에 뭐가 들었는지 궁금하신가요?

in #whatsinmypocket7 years ago

왠지 가방 안 물건이 @inverse님하고 잘 어울려요 ㅋㅋㅋ
kr-beauty 태그 지원하고 계신분이라면 수분 충전 미스트는 필수템 아니게쒀여???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 오 잘어울렸나요? 책이...? 캬컄 이미지관리를 잘해왔군요 제가... 아무래도 설정상 뷰티아이템을 더 추가해놓을 걸 그랬군욬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