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2018년 러시아 월드컵 16강 진출 1%의 가능성..

in #worldcup6 years ago (edited)

승점→골득실→다득점→해당 팀간 승점→해당 팀간 골득실→해당 팀간 다득점→페어플레이 점수 이런 순서로 판단한다네요 ㅎㅎㅎ 즉 1:0으로 이기면 안돼는거죠 ㅋㅋㅋ
해당 팀간 다득점에서 독일이 우세 해요 스웨덴을 2:1로 이겨서

Sort:  

2:0 으로 이겨야 가능하겠네요 ㅋㅋ 암튼 응원은 열심히 할겁니다. 치맥놓고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