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러시아 월드컵 16강 진출 1%의 가능성..

in #worldcup6 years ago (edited)

우리나라가 16강 진출할 수 있는 경우의 수를 생각해 보았습니다.
확률이 1% 일지라도.. 내일일은 알 수 없으니..
6월 27일 (수요일) 저녁 11시
많은 사람들이 응원의 열기가 뜨거워지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어쩔수 없이 진다 하더라도 우리는 4년마다 월드컵으로 인해
하나가 되어 응원하면서 때론 스트레스 해소가 되기도 합니다.

졌다고 해서 어느 한선수를 마녀사냥 마냥 욕설을 한다거나
오히려 스트레스 받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평소 축구에 크게 관심도 두지 않다가 갑자기
목숨이라도 걸것처럼 애국심을 나타내는 것을 보면
불안불안 합니다 ㅎㅎ

수요일밤 1% 이상의 경우의 수 가 있으니 월드컵을 즐기는 것이 어떨까요..
그런데 같은 시간대에 경기가 펼쳐지네요...

제목 없음.png

위 사진을 보면
멕시코와 스웨덴 경기에서 멕시코가 1:0 으로 이긴다는 가정하에
그날 우리나라와 독일 경기에서 2:0 으로 이겨준다면 ㅋㅋ
가능하겠네요..

세계랭킹 1위 독일 을 이긴다............ ㅋ
1%의 가능성......
그렇지만 무조건 포기하지 말고...
응원은 열심히 하자구요 ^^;

그런데 궁금한게.......
우리나라가 독일한테 1:0 으로 이긴다면 골 득실차가
3국이 다 같아버리는데.. 이럴경우는 어떻게 되나요?
멕시코 : 스웨덴
대한민국 : 독일
위에 사진처럼 우리가 원하는대로 된다는건 거의 불가능하겠지만..ㅎㅎ
그래도 이럴땐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지네요 ㅎㅎ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털끝만큼의 의심도 없이 우리나라가 독일을 2-0 이상 이긴다고 생각 하는 1인입니다. 가즈아~~~!!!

대한민국 16강 가즈아~~!!

승점→골득실→다득점→해당 팀간 승점→해당 팀간 골득실→해당 팀간 다득점→페어플레이 점수 이런 순서로 판단한다네요 ㅎㅎㅎ 즉 1:0으로 이기면 안돼는거죠 ㅋㅋㅋ
해당 팀간 다득점에서 독일이 우세 해요 스웨덴을 2:1로 이겨서

2:0 으로 이겨야 가능하겠네요 ㅋㅋ 암튼 응원은 열심히 할겁니다. 치맥놓고 ㅎㅎㅎ

장현수 선수가 욕 먹는것보다는 다른 선수도 기용 많이해보고
자연스럽게 교체되었으면 참 좋았을텐데 말이죠.

독일은 무조건 이길 것 같습니다 ^^

암만요~~ ㅎㅎ 氣 를 불어넣어서 ~~~ 화이팅!

You got a 3.03% upvote from @postpromoter courtesy of @shine12120!

Want to promote your posts too? Check out the Steem Bot Tracker website for more info. If you would like to support the development of @postpromoter and the bot tracker please vote for @yabapmatt for witness!

You Very Much~

첫경기후 안봐 .. 또 보고 ..안봐 .. 또 볼듯..져도 좋으니 경기 다운 경기 보여주면 좋겠네요 ~

네 ㅎㅎ 이번이 마지막이 될지 모르니까 경기다운 경기 펼칠듯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