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저도 노란달러가 붙었네요. feat 실험 8일차

in #youtube6 years ago

어제 유튜브에 영상을 하나 올렸습니다.

블로그만 하다가 블로그와 유튜브로 함께 운영하기로 했었던게 벌써 6개월전이네요.

근데 블로그보다 재미가 없어서 멈췄었거든요. 그러다 오랜만에 어제 영상 하나를 올렸는데...

1.PNG

요즘 노란 달러가 자주 붙는다고 하더니 아니나 다를까 저도 붙었네요. 조회수는 어차피 안나와서 상관은 없지만요. 올리고 첫날에는 초록색 달러표시가 있었는데 오늘 확인해보니까 노란 달러로 표시가 바뀌었더라구요.

블로그도 알고리즘 연구에 다들 열을 내고 있는 걸로 아는데 유튜브도 연구를 해야할 것 같습니다. 블로그는 글을 쓰는 재미가 있어서 계속하고 있는데 유튜브는 저걸 연구하는 재미로 계속 해야겠습니다. 에휴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실험은 조금씩 진행되고 있습니다. 기존 블로그의 경우 1%의 광고 클릭율을 보여주고 있었습니다만, 새로운 블로그는 1.6%의 클릭율을 보여주고 있네요. 하지만 아직 방문자가 300명뿐이라... 그것도 어제만...그래서 아직 정확한 데이터는 아닙니다.
111.png

이제 연휴도 끝났고, 블로그와 유튜브도 본격적으로 마음을 잡고 해야겠네요. 연말에...ㅜㅜ
여러분들도 즐거운 연말 보내세요. 시간 남으시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드려욧!!

Sort:  

블로그, 유튜브 열심히 하시는군요. 스티밋이 수익이 제일 좋을 겁니다. 결과를 공유해 주셔도 좋을 것 같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