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릇이 깨졌습니다ㅠㅠ

in #zzan5 years ago

KakaoTalk_20190716_211456190.jpg

산지 한 달밖에 안 된 그릇이 깨져버렸습니다.
다행히 싱크대 안에서 깨져서 다친 곳은 없지만
마음에 든 그릇을 허무하게 보내게 되어 아쉽네요.

속상하다고 했더니 엄마가 대신 새 그릇을 살 수 있으니 즐겁지 않냐고 물으시네요.
맞아요. 새 그릇을 사는 건 즐거운 일이죠 ㅎㅎ
엄마 말씀 덕분에 생각을 바꿔서 우울한 마음을 털어버릴 수 있었습니다.

새 그릇을 사면 깨지지 않게 조심해야겠어요!

Sort:  

저희는 그냥 써요 ㅎㅎㅎ

ㅋㅋ앗 그런 방법이!

저희도 그냥 써요. 정 못볼 지경이면 화분받침으로 갑니다.

그냥 쓰시는 분들이 많군요 ㅠㅠ 괜히 버렸나봅니다

어머니 말씀대로
예쁜 접시 새로 사세요.^^

그래서 새로 샀습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공공 큐레이팅 계정 @kr-newbie 입니다.

[kr-newbie 1차] 뉴비&올드비 지원 프로젝트 : '일주일 고정 보팅+댓글+주간뉴비'로 응원해드립니다.
한 달간 보팅과 댓글을 지원하는 스팀파워업을 독려하는 프로젝트로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즐거운 스팀잇을 원하신다면 아래 이벤트에 참가해보세요!

Congratulations @butterdo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distributed more than 5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