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잼있어 보이는 책이네요
표지부터 마음에 듭니다 ㅋㅋㅋ

ㅎㅎ 언젠가 저런 자세로 책을 읽고 계실 듯~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머리에 꽂고 있는게 탐나긴 하지만
요즘 핸드폰과 멀리하는 습관을 가지려고 노력중이라 마음을 비우겠습니다 ㅎㅎ

리뷰를 보니 보고 싶어졌습니다. ㅎㅎㅎ

쉽게 읽히고, 많이 공감한 책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간추린 글만 읽어도 성찰하게 됩니다.

재미있게 읽히는데 생각도 많아지더라구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해당 글 중에서
몇몇은 스팀잇을 하고 있는 상황에서
해당되어지는 말들도 있네요

마지막문장을 보면서 저도 그런 생각을 했어요 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